아침까지 10시간 버닝 끝내고 기존 팔려있던 씨씨두 5카를 포함해서 23조이상의 가치 선수들을 판매 해 둔 상태에서 대낙을 맡기기 위해 기존 쓰던 곳이 풀이여서, 팡의 업체를 선택했습니다.

댓글로 사진을 남겨드리겠지만.

서비스 선택에

1. pc 대낙(수수료 쿠폰O) - 900원
2. pc 대낙(수수료 쿠폰 x) - 500원
3. 10분 접속만
4. 10분 접속 + 대낙
5. 할인쿠폰 구매 가 있으니 당연히, 1번을 선택하였습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1번을 선택한 사람이면 수수료 쿠폰의 개수를 선택하지 않고, 확인을 누르면 "개수를 선택하시오" 로 뜨는게 일반적이라고 생각합니다만 저는 다 사용할 생각이였기에 50% 부터 30%까지 15장 넘게 있었으므로 상관없이 눌렀습니다.

하지만 결과는 수쿠를 사용하지 않았고, 거기에 있어서 필독 주의사항에는 1번을 선택하더라도, 수쿠사용하지 않음이 선택 되어 있으면 사용하지 않겠다는 공지글을 제대로 써있더군요. 

저의 실수가 맞습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누가 22조 넘는 선수들을 가지고 대낙을 받고 수쿠 또한 존재하면서 수쿠를 사용하지 않겠나요? 그리고 수쿠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2번의 선택지를 사용하지 않았을까요?

1번을 선택했지만 사용하지 않음이 있었다는 것을 추후에 알았고 이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기 위해 실수를 유도한 사이트와 저의 실수 둘다 인정하여 합의점을 찾고자 사장님과 전화 통화 연결을 원하여 신청하였고, 그 카카오톡 으로 '사장님께 전달하겠다' 만 남겨둔 상태에서 시간이 흘러 혹시 통화가 언제 가능하냐라고 다시 보낸 후 차단을 당했습니다.

대낙 서비스 아닌가요? 실수를 유발하게 만든 것도 대화를 통해 해결 방법을 말하려는 것조차도 하지않고 귀 닫고 차단부터 하는게 말이 되는건가 싶어 글을 올립니다. 

누칼협?, 네 실수잖아 어쩔 이런식의 댓글이면 할말이 없습니다 저 말에 대답할 수 있는 자유게시판 글은 몇 개 없을것입니다. 근데 형님들도 fc온라인에서는 인정하지 않고 있지만, 다들 사용하면서 서비스 받고 있는 내용이기에 도움을 요청하려 합니다. 이런 상황에선 받아들이는 방법밖에 없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