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7-14 22: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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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da=보정,모멘텀인 이유Dynamic Difficulty Adjustment "DDA는 말 그대로 게임의 난이도를 게임 진행에 따라 자유롭게 조정하는 시스템"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아래는 근육이가 주장하는 모멘텀 내용 축구는 모멘텀 게임이며, 피파09는 이를 완벽하게 구현했다! 만약 중요한 골을 먹히거나, 상대의 맹공격을 마주하게 된다면, 게임 내 당신 팀의 모멘텀은 변화하게 된다. 선수들은 더 느려지며, 패스나 트래핑 실수가 나오고 공을 놓치기 쉽게 된다. 몇몇 경우에는 느긋한 2:0 게임이 순식간에 3:2 패배가 되기도 한다. 빨간글씨 내용이 모멘텀 핵심인데 이건 분명히 게임의 난이도에 영향을 주는 부분임. 고로 dda란게 우리가 흔히 말하는 보정,모멘텀을 함축하는 건데 이게 어려운 내용인가 싶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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