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시면 라부 적용은 7.12 부터 진행되고 8강 준결승은 한번에 진행되며 결승은 그 다음 주에 진행되게 됩니다.
라부 적용이 늦어지면서 앞서 진행된 토너먼트 2경기에서 모두 준수한 활약을 했음에도 하한러쉬 되는 매물들이 많이 보이는데요 적어도 지금 4강에 진출한 팀들은 라부가 3번은 적용될 예정이기에 2경기에서 모두 준수한 활약을 펼친 선수들의 경우 판매하지 않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8강 진출국이어도 라부 2번 적용(준수한 활약의 경우는 두번 다 +적용이겠죠)이니 잘 봐두시고 킾해두시는 것도 괜찮다고 봅니다


또한 라부 제한은 준결승까지 진출한 팀들의 경우 115까지 오를 수 있습니다. 대략적으로 토너먼트 2경기에서 모두 준수한 활약을 펼치고 준결승에 진출 선수들(ex.각포 반다이크 시몬스 둠프리스 라이스 사카 쿤데 추아메니 뎀벨레 로드리 등등)의 경우 뎀벨레(103)를 제외하고 모두 106~111사이에 오버롤이 책정된 선수들이기에 준결승에서 대변을 크게 저지르지 않는 이상 114~115 가능성이 높다고 보기에 보유를 추천드립니다..! 물론 최대 하락 라부도 상승 라부폭과 동일하기에 준결승에서 라부가 깎여 앞선 라부를 상쇄한다고 하여도 라부 1번은 무조건 보장되어 있기 때문에 준결승이 시작되는 수요일 전까지는 잘 판단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