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사용한 선수는
21토츠 메시 8카에 금카캐미를 받은 선수이며 커브가 140으로 ZD가 상당히 뛰어난 선수입니다.
능력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전체적인 슛의 파워 및 ZD 감기는 현상 하향을 먹었습니다. (크로스 시에도 유사하게 공의 속도와 감기는 정도가 하향먹은 듯합니다) 

 개인적으로는 패치 전은 너무 비현실적으로 슛이나 크로스시 공의 속도가 빠르고 감긴다고 생각하여, 좋은 패치로 보입니다. 전체적인 난이도가 올라갔습니다. 
특히 ZD를 뛰다가 차거나 뛰는 키를 떼고 나서 바로 차면 거의 무회전이거나 미세하게 공이 감깁니다. 과거에는 상당히 많이 감기고 공의 속도가 빨랐습니다. 

zd 왼발 2번 오른발 1번 영상이며 패치전엔 이보다 훨씬 많이 감겼습니다. 심지어 패치 전엔 거의 골이 들어갔습니다.
걸으면서 차야 그나마 감기며 그마저도 현저히 느려졌습니다. (마지막은 감기지 않고 붕뜨지만 골은 들어갑니다)


2. 신규드리블 = 거의 메시 탈압박 드리블
짧고 빠른 각도로 드리블이 가능해졌습니다. 다만 이 드리블은 키렉 핑이 심한 경우 사용이 어려울 듯합니다.
그래도 메시가 실축에서 탈압박 할 때 나오는 360도 회전 드리블이 유사하게 구사된다는 점이 포인트입니다. 

3. 신규 드리블 후? 슛팅이 잘들어가는 점
해당 부분은 신규드리블 후 DD를 매우 약하게 차도 잘 들어간다는 점을 찾았습니다.
슛을 차기직전 선수의 몸방향의 역방향으로 DD 시 잘 들어갑니다. 
예를들어, 슛팅 직전 오른쪽 대각을 보고있었다면 왼쪽으로 DD 슛팅시 슛파워가 매우 약해도 굴러서 들어갑니다.
 
이 부분은 골키퍼의 하향일 수도 있습니다. ai 하향인지 그냥 살포시 누워버립니다.



기존에 쓰시던 본인의 선수 중 감아차기가 좋은 선수가 있으면 테스트 해보시고 후기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능력치가 너무 좋은 선수의 경우 체감을 잘 못하실 수도 있습니다.(능력치 좋은 선수와 덜 좋은 선수와의 격차가 조금 더 벌어졌다고 느껴질 수도 있겠네요)
 하지만 확연히 슛이 느려지고 덜감긴다는 느끼실 수는 있을 겁니다.

+ 추가로 페널티 내에서 윗방향 또는 아랫방향으로 보고 직각으로 감차시 미세하게라도 밸런스가 안정적인 상태가 아니면 붕뜨는 현상이 생깁니다. 살살 걸은 상태로 차야 들어갑니다. 해당 영상은 심지어 걸었습니다.
이자리 감차는 좋은 선수면 보통 십중팔구 들어가는 각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