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강화할 선수의 오버롤과 강화 단계별로 우리는 모르고 넥슨만 알고 있는 [강화 포인트]가 존재...

해당 포인트에 따라 같은 조건으로 재료를 넣어도 게이지의 오차가 발생...

오버롤이 높고 강화단계가 높을수록 당연히 [강화포인트]가 높고

오버롤 낮은 선수 강화할때처럼 오버롤 -2 재료를 사서 넣으면 소수점 아래로 차이가 발생하고

오버롤이 높을수록 그만큼 게이지가 덜 차는게 맞다...

풀게이지로 강화를 할 때는 문제가 없지만..

ovr 125 3카 -> 4카 갈때 123 5장 + 강화데이 35% 해서 4.5칸 정도 할 때와

ovr 127 3카 -> 4카 갈때 125 5장 + 강화데이 35% 해서 4.5칸 정도 했을 때 

ovr 127 3카가 소수점 이하 덜 차는 구조

소수점 이하니까 뭐 하고 무시하기엔 뭔가 속은 느낌이네요 ㅋㅋ....이게 맞는 건가 싶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