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두나나
2024-06-20 12:21
조회: 9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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형님들 궁금한게 오늘 쇼케이스 나온거요!!!■ Controlled Sprint • 공을 기존보다 더 짧게 드리블하여 섬세한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드리블 기술 추가 • 더 빠르게 슛, 패스, 크로스 등으로 연결 가능하며 좁은 공간에서 슈팅 기회 창출 가능 • 선수의 드리블, 속도, 가속도 능력치에 따라 영향을 받도록 설정 • 세 차례 테스트 구장을 통해 스태미너 감소 효과 증가, 방향 전환 속도는 하향되도록 밸런스 조정 ■ 특정 수비 전술들의 효과 하향 • 수비 시 MF 라인에 4명 이상의 선수가 있는 경우 측면에 있는 선수는 조금 더 전진하여 수비하도록 수정 • ‘항상 수비 지원’ 설정 시 FW 포지션 선수가 수비에 가담하는 효과 하향 • 수비 전술 중 ‘깊이’ 수치를 낮게 설정하는 경우 수비 시 라인이 후방으로 내려가는 속도 하향 • 수비 전술 중 ‘폭’을 낮게 설정하는 경우 수비 포메이션의 간격을 더 넓게 조정 • 중앙 미드필더가 대형을 고수하여 ‘두 줄 수비’를 형성하지 않고 보다 더 적극적으로 상대를 마킹하도록 개선 ■ 특정 전술 스태미너 소모량 조정 • ‘공쪽으로 밀집 전술’의 스태미너 소모량 증가 • ‘빠른 빌드업’의 누적 스태미너 소모량 30% 증가 ■ 느린 빌드업 전술 개선 • 공격 전술 ‘느린 빌드업’ 사용 시 공을 받으려는 서포트 움직임을 강화하여 짧은 패스가 더 유기적으로 이뤄지도록 개선 • 전술명을 ‘짧은 패스’로 변경 ■ 컷백 상황 드리븐 그라운드 패스 개선 • 페널티 박스 내에서 드리븐 그라운드 패스를 시도하면 득점하기 보다 적합한 선수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타겟팅 개선 ■ 압박 전술 효과 개선 • ‘볼 터치 실수 시 압박’, ‘공 뺏긴 직후 압박’, ‘지속적인 압박’ 수비 스타일 선택 시 더 가까이, 더 빠르게 접근하여 압박하도록 개선 • 빠른 수비 전술 ‘팀 압박’ 사용 시 전반적인 압박의 거리 개선, 수비 시 미드필더가 특정 지역에서 비효율적으로 전방의 상대를 따라가지 않도록 개선 ■ 협력 수비 기능 추가 • 협력 수비 시 선수가 가할 수 있는 압박의 지속 시간이 새롭게 적용되며 이를 알 수 있는 인디케이터 추가 • 2명의 AI 선수가 볼을 소유한 상대의 주변 선수들에게 압박을 하는 2인 협력 수비 기능 추가 ■ 스탠딩 / 하드 태클 상향 • 상대가 태클 범위에 있을 경우 동작 중에도 발을 좀 더 공쪽으로 향하도록 하여 태클 정확도 상향 • 태클 성공 후 공이 튕겨져 나가는 속도와 거리를 조절하여 태클한 선수 혹은 주변 아군 선수가 공을 소유할 확률 개선 ■ 신규 세레모니 11종 추가 • 생각 하기 • 컨트롤 타워 • 시간 확인하기 • 다트 던지기 • 슬라이딩 후 경례 • 슬라이딩 후 기도 • 흥이 올라, 댄스 • 손목 시계 치며 환호하기 • 점프 후 포효 • 자신감 충전 • 이게 나야! ■ 신규 애니메이션 추가 • 풍부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일반 슈팅, 감아차기, 로빙 패스 애니메이션 일부 추가 • 실제 플레이에는 영향을 주지 않으며 더 생생한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개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것들 오늘 업뎃으로 다 적용이 된거에여????? 아니면 다음주 27일날 전부 적용된다는 말인가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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