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통장에서 돈은 빠져나간 상태라서 더 답답한 것 같아요 

메일만 보면 잠시뒤에 연락준다고 해놓고 이렇게 감감 무소식인데다가 문의 메일을 넣어도 아무런 응답이 없으니까 답답해 죽겠네요 

하루종일 해결방법만 찾는데 레딧같은데선 전화로 빠르게 해결하는 경우도 있다고 하고... 여기선 전화할수도 없으니 메일만 기다리는 방법밖에는 없는 것 같고 

문의메일도 3시간 넘게 답변이 없으니 지치네요.. 
차라리 환불하고 아마존에서 사는게 나을까도 싶어요 가입할때부터 갑자기 스토어 전용 아이디를 만들라고 하지 않나 설명도 불친절해서 짜증났는데 흑흑

스토어에서 만약 결제처리가 되어도 UNLOCK CODE 를 건들지만 않는다면 환불하는 것도 가능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