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08-07 09: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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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iggernometry기본 FFXIV ACT 플러그인을 활성화 한 것과 동일한 방식으로 ACT에서 활성화하십시오. 이 문서에서 다운로드 한 항목을 가져올 새 트리거 노메 트리 탭 이 나타납니다. 모든 다운로드는 여기에 설명 된대로 가져올 수있는 .xml 파일과 함께 제공됩니다. 이 단계 후에 컴퓨터에서 .xml 파일을 탐색하고 다음 화면에서“Next”및“Import”를 누르십시오. 이제 트리거가 목록에 표시되고 기본적으로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의 내 트리거는 서버 틱 정보, 특히 Anatman에서 사용하는 액터 틱을 더 잘 전달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에 있다면 그들은 당신을 위해 버튼을 누를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가져오고 싶은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이 문서의 모든 트리거는 개별적으로 사용하거나 모두 동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단의 FAQ는 일반적인 질문을 다루고 있으며 여러 트리거에 대해 동일한 문제가있는 여러 사람들에 대해 들으면 계속 업데이트하겠습니다. 방아쇠비주얼 액터 틱 타이머기능성액터 틱에 대한 진행률 표시 줄을 표시합니다. 캐릭터의 HoT 틱은 액터 틱에도 있습니다. 이는 틱 타이밍을 찾는 데 사용됩니다. 로그인하거나 새로운 영역에 진입 한 후 캐릭터에 HoT 틱이 발생할 때까지 타이머는 틱을 표시하지 않습니다. 둘 다 새로운 액터 틱 타이밍을 제공하므로이를 결정하기 위해 새로운 HoT 틱이 필요합니다. FFXIV에서 ! tickshow 와 함께 채팅 메시지를 보내 타이머를 표시하고 ! tickhide 를 사용하여 숨기십시오. / echo에서 그렇게하면 잘 작동합니다. 개인적으로 ACT 명령을 게시하는 솔로 링크 쉘이 있습니다. ! tickshow를 사용한 후에 는 특별히 HoT 틱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 영역에 들어간 이후에 하나라도 발생한 경우 타이머는 해당 틱을 기반으로 이미 작동합니다. zip 파일을 다운로드 한 후 폴더 안에있는 폴더를 ACT 루트 폴더에 놓고 (최종 파일 경로는 C : Program Files (x86) Advanced Combat Tracker Actor Tick Timer와 유사합니다) xml을 Triggernometry로 가져옵니다. 이제 작동하지만 바의 위치를 개인 취향에 맞게 조정하고 싶을 것입니다. 이렇게하려면 "Initiate"트리거를 두 번 클릭 한 다음 두 번째 트리거 동작을 클릭하고 비주얼 가이드를 사용하십시오. 이제 화면에서 드래그 할 수 있습니다. 새 위치를 저장 한 후 필요할 때마다 새 X 및 Y 위치 값을 적어 두십시오. 다음으로“Actor tick track visual”트리거를 열고 트리거 액션을 엽니 다. X 및 Y 값을 이전에 저장 한 값으로 변경하지만 이전에서 저장 한 값에 비해 X 및 Y 값을 2 씩 증가시킵니다. 변경 사항을 저장하면 완료됩니다. 진행률 표시 줄은 내 CPU의 약 1 %를 사용하므로 약간의 CPU로드를 감당할 수없는 경우 사용하지 마십시오. 비효율적 인 이벤트 로깅의 결과로 향후 Triggernometry 버전에서 향상 될 수 있습니다. 링크 / 변경 로그다운로드 :https://cdn.discordapp.com/attachments/546241076160102411/601554460988145698/Actor_Tick_Timer.zip 비디오 데모 : 버전 1.1 :-를 포함하는 문자 이름과의 호환성 향상 AutoDK기능성이 트리거는 오프너에서 두 번째 GCD를 수행합니다. 이것은 주로 액터 틱을 추적하지 않을 때를위한 것이며이 트리거는 Anatman에서 GL 스택을 가져 오기 위해 인간 반응 시간 요소를 제거합니다. 설정하려면 xml을 다운로드하여 가져 오십시오. 이제 Dragon Kick 키바 인이 "키 프레스 보내기"트리거에 무엇인지 알려 주어야합니다. 이미지 가이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키 바인드에 수정 자 (alt / shift / ctrl + something)를 사용하는 경우 수정 자없이 입력하십시오. FFXIV는 이것에 의해 보내지는 수정 자에 관해서는 잘 작동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대신 ACT가 키를 보낼 때까지 기다리는 동안 수정자를 수동으로 잡습니다. 예를 들어, Dragon Kick 키 바인드가 Shift + 5 인 경우 위의 ACT 필드에 5를 입력하고 오프너에서 Anatman을 채널링하는 동안 수동으로 키보드의 Shift 키를 누르고 있습니다. 키 바인드가 단순한 숫자 나 문자가 아닌 경우이 페이지를 참조하여 트리거에 정확히 입력 하십시오 (https://msdn.microsoft.com/en-us/library/system.windows.forms.sendkeys). send.aspx 이 페이지에서 호출 할 경우 트리거 조치 내부의 키 누르기 필드에 {} 괄호를 포함하십시오. 이 방아쇠는 구체적으로 철거 시전 후 1.5 초 이내에 Anatman이 사용하고 5 초 이내에 GL2를 쳤는지 확인한 다음 0.1 초마다 한 번씩 최대 9 번 드래곤 킥 키 바인드를 전송합니다. 드래곤 킥이 성공적으로 사용 된 경우 이 트리거 발생 조건은 오프너와 다시 여는 동안에 만 충족되도록하기 위해 이러한 모든 기간이 존재합니다.
링크 / 변경 로그다운로드 :https://cdn.discordapp.com/attachments/546241076160102411/601557998900477953/AutoDK.xml 비디오 데모 : 버전 1.1 : 안정성 향상,- Anatman 프렌 들리 풀 타이머기능성시각적 액터 틱 타이머를 기반으로 풀 카운트 다운을 수동으로 누르지 않으려면 이것이 트리거입니다. 시각 타이머와 마찬가지로 사용 시간과 영역에 진입했거나 게임에 로그인 한 시점 사이에 캐릭터에 HoT 틱이 표시되어야합니다 . 그것은 당신이 어깨 태클로 15y 범위에서 적과 교전하고 있다는 가정하에 내가 직접 Anatman 진드기를 위해 싸움을 시작하기에 좋은 시간이라고 판단한 것에 근거하여 당신을 위해 풀 카운트 다운을 시작합니다 . 이 트리거는 시각 타이머와 함께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단독으로 작동합니다. 트리거가 타이머를 시작하도록하는 기본 명령은 ! startpull입니다. 3 초 길이의 풀 매크로가 필요합니다. 직접 만들고 싶지 않은 경우 복사 할 12 초가 있습니다. / cd 12 / p 당기기 12 <se.6> <wait.2> / p 당기기 10 <wait.2> / p 당기기 8 <wait.2> / p 당기기 6 <wait.1> / p 당기기 5 <wait.1> / p 당기기 4 <wait.1> / p 당기기 3 <wait.1> / p 당기기 2 <wait.1> / p 당기기 1 <wait.1> / p 당기기! <se.4> 이 매크로를 핫바에 놓고 키 바인드를 할당하십시오. 보이지 않는 핫바 일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키 바인드입니다. shift / ctrl / alt 수정자가없는 것으로 이상적으로 키 바인딩합니다. 키 바인드가 단순한 숫자 나 문자가 아닌 경우이 페이지를 참조하여 트리거에 정확히 입력 하십시오 (https://msdn.microsoft.com/en-us/library/system.windows.forms.sendkeys). send.aspx 이 페이지에서 호출 할 경우 트리거 조치 내부의 키 누르기 필드에 {} 괄호를 포함하십시오. 다음으로 “Initiate”트리거의 트리거 동작에서 매크로에 넣은 키 바인드를 입력하십시오 . 지연 시간과 같이이 트리거를 빌드 한 것과 다른 시간에 Anatman 버프에 도달 할 수있는 여러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액터 틱을 기준으로 풀 매크로를 시작하는 타이밍을 변경하려는 경우 "시작"트리거 작업의 예약 탭으로 이동하십시오. 3000을 다른 것으로 편집하십시오. 이 숫자를 늘리면 액터 틱이 나중에 발생합니다 (애너 맨 채널이 길어지면 사용하려고했던 액터 틱을 놓쳤다는 의미입니다).이 숫자를 줄이면 액터 틱이 더 빨라질 것입니다. 오프너에서 두 번째 GCD 직후 Greased Lightning 스택을 가져 와서 조금 더 일찍 원한다면이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이 숫자는 밀리 초입니다. 즉, 100으로 변경하면 타이밍의 0.1 초 차이가납니다. 예를 들어 근접 범위에서 전투를 시작하는 o6s와 같은 다른 보스를 얻는 경우와 같이 어깨 태클이 15y 범위 이외의 목적 으로이 트리거를 사용하도록이 숫자를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잡아 당기기 전에 보스로부터 일관되게 15 년 거리를 유지하려면, 게임의 모든 보스에 대한 페이스풀 범위가 15 년이되지 않기 때문에 핫바에서 15y 범위 기술을 사용하여 보스의 범위를 표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수도사의 키트에는 그러한 기술 자체가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특히 유일하지 않은 유일한 근접 기술) 창의력을 발휘하고 / micon 라인을 포함하여 매크로를 다른 직업의 15y 기술로 시각적으로 전환해야합니다. 기억에 남는 부부는 전사의 토마 호크, 성기사의 방패 랍, 닌자의 던지는 단검, 드라군의 날카로운 발톱, 사무라이의 Enpi 및 총기의 번개 샷입니다. 그러한 기술 중 어느 것에 적합한 수준의 직업을 기준으로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눈에 잘 띄지 않는 곳에 매크로를 표시하고 어딘가에 보이는 핫바에 놓으십시오. 리미트 브레이크 및 마운트 키와 같은 전투와 관련이없는 것은 좋은 후보입니다. 이 매크로가 당신이 그것을 사용할 수있는 범위에 있다고 표시한다면, 당신은 보스의 15y 안에 있고 페이스풀 범위를 거의 벗어 났거나 이미 보스를 당겼습니다. 페이스풀 범위 밖에 서있는 것은 이미 대부분의 (유능한) 근접 플레이어에게는 이미 제 2의 성격을 지니고 있습니다. 그렇게하세요. 풀 매크로를 수행하는 자신이 아닌 다른 구성원에게 그룹을 사용하는 경우 풀 타이머를 시작하여 파티 채팅에 명령을 게시하여 트리거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거나 작동하지 않는 동안 게임에 탭이 있어야합니다. 링크 / 변경 로그다운로드 :https://cdn.discordapp.com/attachments/546241076160102411/601554000491315210/PullTimer.xml 비디오 데모 : 버전 1.1 :-를 포함하는 문자 이름과의 호환성 향상 자주하는 질문Q : 원시 / 공격 보스를 당기기 전에 HoT 진드기를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A : 치료사에게 요청하십시오. 액터 틱은 와이프에서 재설정되지 않으므로 잠금 중에 첫 번째 당기기 전에이 작업을 수행하면됩니다. 물어 보면서 미치광이처럼 보일 까봐 두려워하는 경우 전투 중에 HoT를받을 가능성이 높으며, 잠금이 두 번 이상 지속될 경우 최소한 다음과 같은 모든 당김에 대해 방아쇠가 작동하게됩니다. Q : 망명 / DoT 진드기와 같은 자연 HP 재생 / 지상 배치 HoT를 사용하여 타이머를 동기화 할 수 없습니까? A : 배우 진드기와는 다른 타이머에 있습니다. MP 틱도 액터 틱에 없으므로 캐스터로 해당 용도로 사용하려고 시도하면 내 도구가 MP 틱과 정렬되지 않습니다. 구역 설정시 전투 전 Anatman을 수행한다는 아이디어는 전투 밖에서 사용될 때 배우 진드기 관련 로그 라인을 보내지 않기 때문에 작동하지 않습니다. Q : Anatman을 누른 후 타이머에 틱이 표시되었지만 왜 스택을 얻지 못했습니까? Q : 명령을 변경할 수 있습니까? A : 명령 을 사용하는 트리거 의 정규식 을 편집하여 명령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액터 틱 타이머의 경우 "Initiate"및 "Hide"트리거에서 명령을 찾을 수 있으며 풀 타이머의 경우 "Initiate"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Q : 액터 틱 타이머의 모양을 변경할 수 있습니까? A : ACT 루트 폴더에 넣은 액터 틱 타이머 폴더 안에 제공된 텍스처를 교체하십시오. 비슷한 크기의 이미지를 사용하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막대의 크기를 변경하면 트리거 내의 일부 설정이 엉망입니다. 내 테스터 중 하나의 "modded"바 예제 . Q :이 중 어느 것도 저를 금지시킬 수 있습니까? Q : 컨트롤러에서 AutoDK / Anatman 친화적 풀 타이머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A : 이것은 하나를 가지고 노는 것이 아니라 테스트되지 않았으므로 보이지 않는 핫바에 드래곤 킥 / 풀 매크로 (어떤 트리거에 따라)를 넣고 키보드 키에 바인딩하여 트리거에 사용하십시오. Q : PS4 알려진 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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