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백마, 학자, 점성 을 육성 중인 유저입니다.
제가 플레이를 하면서 내가 잘하고 있는건가 하고 의문점이 들때가 많아서 여러분께 몇가지 질문 드리겠습니다.


1

던전 진행을 하다가 보면 네임드까지 도달하는 중간에 쫄구간 딜링을 어떻게들 하시는지요.

제가 플레이 하는 방식은 탱님에게 리제네(베네피크)를 드린 후, 모든 몹에게 도트(에어로가, 에어로라, 에어로)(컴버라, 컴버스, 에어로)를 유지시키며, 그 후 4마리 이상이면 블리자라, 3마리 이하이면 스톤가(말레피라)를 사용하는 중입니다.

홀리(그라비데)는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마나소비가 너무 큰것 같아서요. 만약 사용해야 한다면 마나관리를 어떻게 하면좋을까요? 여신의 가호(심판, 빛의 에테르)를 돌리면서 사용하시나요?

Ex) 1마리-
    2마리-
    3마리 이상-

2

학자로 플레이시 위와 마찬가지의 상황일때, 바이오라→미아즈마→바이오→전염→섀도우 플레어→에어로 (마찬가지로 모든 몹에게 유지) 를 사용한 후 4마리 이상이면 블리자라, 3마리 이하이면 기염법 사용중입니다.

Ex) 1마리-
    2마리-
    3마리 이상-

3

저렙 던전 구간 (홀리, 그라비데, 블리자라 x) 일때는 딜링을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위와 마찬가지로 모든몹에게 사용 할수 있는 도트는 전부 유지시키면서 딜하는 중입니다.

Ex) 1마리-
    2마리-
    3마리 이상-


글을 쓰다보니 딜러게시판에 가서 여쭈어 볼만한 내용만 가득하네요.
좀 더 좋은 효율을 내고 싶습니다. 여러분들의 의견과 조언이 필요합니다.

P.S.- 혹시 참고할만한 방송이나, 영상 없을까요. (한국분... 영어를 아예할줄모릅니다.)
       다른 분들 플레이나, 팁을 좀 배우고싶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