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다가우유
2019-07-15 03:01
조회: 13,502
추천: 1
몽크 칠흑 딜싸 운용에 대한 약간의 고찰? 분석?일단 딜싸 참고한 aya liz의 영상입니다
유튜브 주석에도 달려있지만, 제가 여러모로 해보면서 느낀점 위주로 써보겠습니다. 딜싸? 위의 오프너에서 바로 이어지는 부분의 딜싸입니다. 여기서 조금 골치가 아파지는 부분인데, 보시다 싶이 쌍장타 한번에 정권지르기를 2번 쓰고있습니다. 질풍 4스택기준 1.92글쿨이 필요해지는 이유도 여기에 있구요. 한번의 쌍장타버프에 정권지르기를 2번쓰면 쌍장타 버프가 꺼지는 타이밍은 1번태세콤보 사용 직후가 됩니다. 따라서 쌍장타 타격 데미지만 10퍼센트 감소된 데미지로 들어가는것이죠. 정권지르기가 180 -> 240데미지, 쌍장타가 130 -> 170데미지로 바뀜에 따라서 이렇게 돌리는쪽이 이득인듯합니다 진각 영상에서 2번째 홍련의 극의가 끝난 이후인 2:08 즈음 부터 보면, 진각을 딜링기로 쓰기위한 준비를 하고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2:18에 연격을 쓰고 진각을 키는데요 (이미지의 2번째 진각은 진각 종료입니다) 밑준비로써 쌍장타를 갱신해 뒀기 때문에, 이런 딜싸가 나올수 있습니다. 그리고 글쿨도 1.92초로 2초 밑이기때문에 진각을 너무 일찍 키지만 않는다면 6글쿨을 넣을수 있구요. 요 사진은 4:21부터 사용하는 진각 로테이션입니다. 위의 진각 사용과 동일하게 쌍장타를 리필해두고 진각에 진입했기 때문에 파쇄권1회를 제외하고는 이렇게 굴릴수있습니다. 5.05 홍련의 극의 사용중 글쿨 증가 옵션이 삭제되어서 진각 6글쿨 쌍연쌍연~ 이부분과 1쌍장 2정권 외에는 다 변경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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