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1-14 10: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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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패치)넥서스, 제타 빛 수치 확인 프로그램안녕하세요 모그리서버에서 활동중인 조성입니다. ※출처는 출처일뿐, 이 글의 상단부분에 있는 첨부파일을 받아주세요! -------------------------------------------------------------------------- 18.01.14 - 4.01패치에 맞춰 프로그램을 업데이트 했습니다. 프로그램을 새로 다운로드 받으시는 분들을 위한 프로그램 실행 순서입니다. 0. .Net Framework 4.6 설치 : https://www.microsoft.com/ko-kr/download/details.aspx?id=48130 1. 파판14 실행 후 빛 수치를 확인할 케릭터로 접속 및 노우스or브레이브 무기 장착 2. 첨부파일로 받은 조디악 글래스를 오른쪽 클릭후 관리자모드로 실행 3. 파판14 창모드 혹은 가상전체화면 모드로 전환 4. 트레이(컴퓨터시계)부분에서 조디악글래스 오른쪽클릭 -> "Reset Overlay Position" 클릭 4-1. 오버레이가 보이지않는다면 조디악글래스 오른쪽클릭 -> Option -> "Overlay Pinning" 클릭 4-2. 4번과 4-1번을 두세번 반복해도 보이지않는다면 조디악글래스 오른쪽클릭 -> "You can't find overlay" 4-2-1. 메세지창에 X와 Y좌표가 보인다면 다시 반복, 보이지않는다면 *로그전송 안내 참조 5. 모니터 왼쪽위에 있는 오버레이를 원하는 위치로 이동 6. 파판14 원래 화면모드로 전환 (전체화면 미지원) 7. 오버레이를 클릭해서 %, 수치 중 원하는 표기방식 설정 ※ 로그전송 안내 컴퓨터에서 시작 -> %appdata% 입력 및 엔터 -> ZodiacGlass -> logs -> 가장 마지막 날짜(오늘) 파일을 monster1271@gmail.com 으로 인벤닉넴과 함께 보내주세요! 그리구 로그보냈다구 댓글도 남겨주세용 ※ 주의사항 - 일부 백신프로그램에 의해 실행이 안될 수 있습니다. 실행을 원하시면 백신 프로그램에서 예외설정해주세요. 아래 그림은 브레이브 무기 장착시 표시되는 오버레이입니다. ![]() ![]() DX11 버전에서 정상 작동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 궁금하신 사항은 댓글, 인벤쪽지, 인게임(모그리서버 조성) 귓말 주세요 추신 - 한분이라도 프로그램을 사용하신다면 업데이트는 계속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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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설치해서 해보고 있는데, 작동이 안되는 거 같아요.
그래서 "전체창모드"< 이 말이 전체 화면 모드 맞나요?
정확히 어디 부분을 잘못 이해를 한 거 같은데, 잘 안되네요. 닷넷도 지금 상위버전 깔려있다고 나와있고, 저기 오버레이가 보여야하는데 안보입니다;
혹시 오버레이 위치확인하는 옵션 누르셨을때 메세지창이 떴었나요? 그 메세지를 한번 보고싶습니다!
원인을 찾은것만같은 느낌이......
흠.. 첫날은 왜 됐었고 그다음은 왜 안됐을까요..
혹시 dx11 옵션을 바꾸셨었나요?
옵션을 꺼도 켜도 직동되야 정상이지만 제가 실수했을수도 있어서요ㅠㅠ
집에 가서 저도 확인해보겠습니다!
오버레이가 보이지않는 현상은 보통
파판이 가상 전체화면이 아닌 "전체화면"으로 되어있을때와 .Net 프레임워크 4.6이 설치되지않았을때, 맨처음 실행시 오른쪽 아래 트레이부분에서 조디악글래스를 오른쪽클릭해서 옵션의 Overlay Pinning 과 Reset Overlay Position 을 하지않았을때 입니다.
파판을 창모드로 바꾸신뒤 조디악글래스 오른쪽클릭하셔서 Overlay Pinning 과 Reset Overlay Position을 누르시면 모니터 왼쪽위에 오버레이가 있을겁니다.
만약 이래도 안보이신다면 Overlay Pinning을 한번 더 해보시거나 You can't find the
overlay? 를 누르시면 오버레이의 위치를 알려줍니다. (모니터 왼쪽위가 0, 0 입니다)
위 대로 했는데도 안보이신다면 바로 다시 말씀해주세요!
파판을 창모드로 하시고 바탕화면 오른쪽아래 시계부분에서 조디악글래스를 오른쪽클릭하신뒤에 옵션에 overray pinning을 두세번 해보시고 reset overray position을 눌러보시면 모니터 왼쪽 위에 오버레이가 있을겁니다!
도움이 되었길 바라네요ㅠㅠ
원인을 찾은것만같은 느낌이......
오버레이가 안떠서 파인드 오버레이 누르면
장착된 아이템을 찾을 수 없다고 나오네요
dx11환경입니다.
아니면 출처링크를 통해 받으셨다거나....
출처는 만든사람이고 글로벌전용이고 3.0부터 업뎃을 안하고 있습니다.
저는 그 프로그램을 한국서버에 맞게 수정했구요
프로그램은 제가 정상작동을 확인했습니다.
훔... 파인드 오버레이를 눌러도 장착된 아이템을 찾을수 없다는건 메모리파싱 위치가 맞지않을 경우라서 혹시 출처에 가서 받으셨나싶네용
그러면 파인드 오버레이 누를때 메세지내용 전체를 적어주실수있나요?
원인을 찾은것만같은 느낌이......
문제해결후 답변드리겠습니다ㅠㅠ
원인을 찾은것만같은 느낌이......
로그는 방금 까보니
Can't read FF XIV config file. System.IO.DirectoryNotFoundException: 'C:\Users\home\Documents\My Games\FINAL FANTASY XIV - A Realm Reborn\FFXIV.cfg' 경로의 일부를 찾을 수 없습니다.
요게 문제인거 같은데..
실제 제 cfg파일 경로는
C:\Users\home\Documents\My Games\FINAL FANTASY XIV - KOREA\FFXIV.cfg 로 되어있구요.
혹시나 필요하시면 로그 보내드릴게요.
일단 그 경로도 다시 수정했구여..ㅠㅠ
다시 받아서 진행해봐주시겠어요?
리셋하고 해도 안보이는건 마찬가지네요. 위치찾기는 위에분처럼 오류가 나구요.
다만 리셋시 위치(좌측상단)에 마우스를 가져가면 커서가 바뀌고 파판에서 입력이 안되는걸로 봐선 작동은 하는데 안보이는거 같아요 그냥.
일단 로그는 보내드리는데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네요.
있긴있는데 위치찾기가 오류난다라...
일단 마우스가 바뀌는데 안보인다면 옵션에서 오버레이 피닝을 해보시는게 좋을거같습니다
오버레이 찾는 기능에 대해서는 제가 손을 봐야할것같습니다
오버레이 피닝 기능으로 부디 해결되었으면 좋겠네요..ㅠㅠ
오랫만에 잘잔에게 조디악글라스를 받으러..
제가 할때는 잘만 되니 뭐가 문제인지 파악하기가 너무 어렵군요..ㅜㅜ
죄송합니다 흑흑....
원인을 찾은것만같은 느낌이......
에러 메시지는 Can't find the equipped items. You're not logged on or the memory addresses has changed(0) 라고 나오구요
cpu: AMD Ryzen 7 1700
ram: 32GB
os: windows 10 rs3 1709 meltdown 패치 완료
기존에 3.4 ~ 3.5 에서는 정상 작동을 했었는데. 4.0 패치 이후에 작동을 안하네요
원인을 찾은것만같은 느낌이......
저도 현직 개발자고, java/c# 주력으로 하고 있으니 디버깅 도와드릴수 있어요~~
혹시 업데이트 메모리 어드레스 한뒤에 로그가 보고싶은데 로그파일좀 보내주실수 있나요?
2018-01-30 01:48:51 [Info]: GetProcessesByName(FFXIV) : 0
2018-01-30 01:48:51 [Info]: GetProcessesByName(FFXIV_DX11) : 1
2018-01-30 01:48:51 [Trace]: Creating overlay for process 16376, FINAL FANTASY XIV.
2018-01-30 01:48:51 [Info]: CurrentScreenMode: FramelessWindow
2018-01-30 01:48:51 [Info]: CreateOverlay() SingleProcess : System.Diagnostics.ProcessModule (ffxiv_dx11.exe)
2018-01-30 01:48:59 [Info]: BaseAddress[0] : 24781880
2018-01-30 01:48:59 [Info]: BaseAddress[1] : 17767236
2018-01-30 01:48:59 [Info]: Offsets[0] : 96
2018-01-30 01:48:59 [Info]: Offsets[1] : 0
2018-01-30 01:48:59 [Info]: Offsets[2] : 64
2018-01-30 01:48:59 [Info]: Offsets[3] : 0
2018-01-30 01:48:59 [Info]: MemoryMap updated.
2018-01-30 01:48:59 [Trace]: Destroying overlay for process 16376.
2018-01-30 01:48:59 [Trace]: Creating overlay for process 16376, FINAL FANTASY XIV.
2018-01-30 01:49:00 [Info]: CurrentScreenMode: FramelessWindow
2018-01-30 01:49:11 [Info]: MainWindowTitle: FINAL FANTASY XIV
2018-01-30 01:49:17 [Info]: BaseAddress[0] : 24781880
2018-01-30 01:49:17 [Info]: BaseAddress[1] : 17767236
2018-01-30 01:49:17 [Info]: Offsets[0] : 96
2018-01-30 01:49:17 [Info]: Offsets[1] : 0
2018-01-30 01:49:17 [Info]: Offsets[2] : 64
2018-01-30 01:49:17 [Info]: Offsets[3] : 0
2018-01-30 01:49:17 [Info]: MemoryMap updated.
2018-01-30 01:49:17 [Trace]: Destroying overlay for process 16376.
2018-01-30 01:49:17 [Trace]: Creating overlay for process 16376, FINAL FANTASY XIV.
2018-01-30 01:49:17 [Info]: CurrentScreenMode: FramelessWindow
2018-01-30 01:49:29 [Info]: MainWindowTitle: FINAL FANTASY XIV
2018-01-30 01:49:31 [Info]: BaseAddress[0] : 24781880
2018-01-30 01:49:31 [Info]: BaseAddress[1] : 17767236
2018-01-30 01:49:31 [Info]: Offsets[0] : 96
2018-01-30 01:49:31 [Info]: Offsets[1] : 0
2018-01-30 01:49:31 [Info]: Offsets[2] : 64
2018-01-30 01:49:31 [Info]: Offsets[3] : 0
2018-01-30 01:49:31 [Info]: MemoryMap updated.
2018-01-30 01:49:31 [Trace]: Destroying overlay for process 16376.
2018-01-30 01:49:31 [Trace]: Creating overlay for process 16376, FINAL FANTASY XIV.
2018-01-30 01:49:32 [Info]: CurrentScreenMode: FramelessWindow
이상없이 잘 가져오는군요..ㅠ
일단 알겠습니당ㅠㅠ
아이템 목록 15개인가 가져오는 부분에서 모든 아이템에 대한 reference 값이 0 으로 초기화가 되어 메모리에 넘어오더군요
그거 때문일수도 있는데, 메모리 구조를 몰라서 더이상 추적이 불가능 햇습니다.
치트엔진으로 보면 변한거 하나없는데 메모리파싱이 정상적이지가 않은거같아요
제컴에선 잘 되지만요.....
현재 수정중인 솔루션 올렸습니다
FFXIVMemoryReader.cs 의 ReadItemSet() 과 Read(p) 에 브레이크 걸어놓고 디버깅 부탁드립니다
이부분이 문제인거같아요
제가 사용가능한 컴퓨터는 전부 문제없이 돌아가서 제가 디버깅하는건 의미가 없는거같습니다..ㅠㅠ
아래는 VS 버전 정보입니다
Microsoft Visual Studio Professional 2015
버전 14.0.25431.01 Update 3
p = (int*)(this.process.MainModule.BaseAddress + this.memMep.ItemSetPointer.BaseAddressOffset[0]);
// 위 라인 실행 후 p 의 값: 0x00007ff72c152438
p = (int*)(this.Read<int>(p) + this.memMep.ItemSetPointer.Offsets[0]);
// Offset[0] = 96
// 위 라인 실행 후 p의 값: 0xffffffff8e2605c0
p = (int*)(this.Read<int>(p) + this.memMep.ItemSetPointer.Offsets[1]);
// Offset[1] = 0
// 위 라인 실행 후 p의 값: 0x0000000000000000
이 이후
return this.Read<FFXIVItemSet>(p);
할 경우 p에 메모리 주소 0이 넘어가기 때문에 Read 결과값도 0이 됨
감사합니당 엉엉ㅠㅠ
이거때문에 거의 2주간 답답해죽는줄 알았네요ㅠㅠ
p = (int*)(this.Read<int>(p) + this.memMep.ItemSetPointer.Offsets[0]);
p = (int*)(this.Read<int>(p) + this.memMep.ItemSetPointer.Offsets[1]);
이 두줄을
p = (int*)(this.Read<Int64>(p) + this.memMep.ItemSetPointer.Offsets[0]);
p = (int*)(this.Read<Int64>(p) + this.memMep.ItemSetPointer.Offsets[1]);
로 바꾸었습니다.
주소값은 32bit 든 64bit든 다 8바이트로 인식을 하는데, int 4바이트로 읽었으니 8바이트중 4바이트만 읽었기 때문에 문제가 되었었네요
8바이트 데이터 읽도록 Generic 부분 수정하였습니다.
설마했는데 잘되다가 이제와서 안되는게 아닌거같아서 넘겼는데....
감사합니다ㅠㅠ
바로 수정해서 새로 올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