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cento
2024-09-30 00:13
조회: 975
추천: 1
[TGS] PvP에 실시간 판정 소식( Dawntrail 7.1 )-파판14는 선판정 후모션이 탑재되어 있는 게임으로, 게임의 PVE, PVP에 모두 적용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면 선판정 후모션 시스템에서는 적이 공격을 하기전에 바닥에 미리 표시되는 붉은색의 피격 범위의 경우 그 범위가 표시될 때에만 피격 판정이 발생하며, 범위가 사리진후 적이 취하는 공격 모션에는 피격 판정이 없습니다. -오늘 TGS 2024에서 열린 파판14의 PLL(정보방송)의 발표 내용에 따르면, 파판14 팀은 PVP 프로그램을 완전히 뜯어고쳐, 캐릭터의 동작과 판정을 맞추었다고 하였습니다. -아마도 다음 패치때부터 파판14의 PVP 콘텐츠는 선판정 후모션 시스템이 삭제되고 WOW나 다른 온라인 게임 처럼 실시간 판정 시스템이 도입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 파판14, 패치 7.1, PVP 업데이트 내용 ◆ PVP 액션 실행, 판정 처리의 대폭 업데이트 이른바 공격을 받거나 줬을 때의 처리를 전부 리팩토링 했습니다. 리팩토링은 프로그램을 깨끗하게 다시 작성했다는 의미 인데요, 이번에 바꿨습니다. (프로그래밍을 다시 다시 했다는 말)
이미 판정도 해버린 그런 방식이었는데
이미 늦은 상황이라 헤드샷을 맞아 당해버렸었죠 제대로 액션과 쌍방이 서로 주고 받는 것이 가능해지게 됩니다. 예를 들어 전사의 프라이이멀 랜드 라는 돌진하는 (기술 계열은) 뛰어올라 파고들어 대상과 주변에 스턴을 거는 기술인데요 그런데 (지금까지) 전사가 아직 날라(돌진) 오지 않았는데도 이미 스턴에 걸리던 것들이 (앞으로는 돌진을) 맞고나서 그렇게 됩니다 (앞으로는 보고나서 생존기를 써도 늦기 않게 됩니다) 이번에 전면적으로 모든 것이 PVP에 시행되었습니다. 이번에 판정 처리를 대폭 업을 시켰습니다 지금은 판정은 판정으로서의 렉이 있거나 했을때 장점이 있기도 하고 단점도 있기도 했습니다. 그래도 적어도 '아니 분명 죽였는데', '아 생존기 썼다고!' '회복 썼는데 왜 죽어!' 같은 경우는 줄어들 것이라서, 그래서 역시 새롭게 즐겨갈 수 있을려면 이 방향이 좋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플레이 느낌은 꽤 다를 것입니다. ◆ PVP 액션(스킬) 추가 및 조정 각 직업은 플레이 느낌이 좀 달라졌습니다. 완전히 다른 직업이 되기 시작하였는데 상당히 달라지게, 변하게 됐습니다 (후략) 이점을 유념하시길 바랍니다. ◆ PVP 크리스탈 컨플릭트(투기장)의 레드 샌즈(붉은사막), 클라우드 나인(절정의 구름) 맵 리뉴얼 대규모 PVP 선택 롤 액션과 같은 새로운 놀이를 넣어서 보다 크시스탈 컨플릭트(투기장) 같은 소인수의 것과 대규모의 것으로 차별화를 도모해 나갈려고 합니다 영상 시간 : 41분 45초 시작입니다.
EXP
171,711
(46%)
/ 185,001
Qcento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