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버스트 위빙 더 빡빡해짐
기존 버스트: 8글쿨 14논글쿨(기도,용눈,필각,점프,게이르,환영,나스x2,척강x2,화룡,천룡,생쇄,스타다이버)
황금 버스트: 8글쿨 16논글쿨(기도,필각,게이르,점프,게이르,환영,나스x3,화룡,드래곤라이즈,천룡,생쇄x2,스타다이버,천룡)
2. 생각할게 없어짐
런타임이 몇초인지에 따라 오프닝 조금씩 비틀던거 없어짐 걍 불들어오는대로 다 누르면 만사오케이
대신 그만큼 활용의 여지도 줄어들음, 절용시 니드-용눈-교황청리턴이나 절오메가 3페오명박-4페블루스크린같이 페이즈가 짧고 딜체크가 연속적으로 오는 구간에 붉은용혈 끝나자마자 점프-미라지-게이르로 붉은용혈 미리 당겨와서 딜체크 돌파하는 활용 이제 불가능. 정직하게 60초마다 진입
3. 글쿨 거의 2.5 고정적으로 써야될거같음
기존엔 게이르랑 점프류랑 한글쿨 정도는 벌어져도 기도 안에 나스 두번이 모두 들어가서 2.46같은 변형 세팅도 가능했고 이게 기대 딜량은 근소하게나마 더 높았음. 근데 붉은용혈에 뎀증15%가 붙으면서 이제 그런거 쓰면 안댈거같음. 2.5가 아니면 쿨기랑 글쿨이 매 주기마다 조금씩 어그러지면서 전투가 길어지면 이게 한글쿨까지 벌어지는데 그럼 필각이랑 붉은용혈 뎀증이 한글쿨씩 엇나가면서 꽤 유의미한 손해가 날거같음
4. 측후는 많이 편해짐
일단 연속측후 구간이 없어졌다는건 확실히 좋은건데,여전히 구간 두개 이상을 진북 하나로 커버는 안됨. 일단 많이 편해진건 맞습니다. 근데 변옥4층 4막이나 천옥3층 조정마냥 구간이 길면 큰 차이 못느낄듯. 
5. 딜량은 모르겠음
쎄진거 같기는 한데 다른 근딜들 계수 받은거 보면 또 그렇게까지 쎈건 아닌거같기도 하고.... 잘 모르겠습니다

총평
-생각이란걸 안해도 되는 직업 좌뇌의 기능을 모두 꺼버려도 굴리는데 전혀 문제가 없음
-버스트 위빙이 더 빡빡해짐. 직업 퍼포먼스가 레이드 기믹에 영향을 많이 받을듯
-붉은용혈 구간을 더 이상 조정할 수 없어 오히려 구조가 더 경직됨
-용눈 쓸때 꾸오옹 쏘리 더이상 못듣는다는건 매우 아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