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점검 배포를 통해 핫픽스가 진행 됩니다.

완료 시점 17시 30분 이후 시작되는 게임에 적용 됩니다.

※툴팁이나 연습 모드에서는 일부 적용 사항이 반영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수정 내용]


 쇼우  

요리사의 열정을 빨리 갖추게 되면서 초반 궁극기가 지나치게 강해져 조정합니다.

  • 뜨거운 맛(R)

    • 피해량 50/80/110(+공격력의 45%)(+0.5요리사의 열정 스택)(+스킬 증폭의 40%) → 40/85/130(+공격력의 45%)(+0.3요리사의 열정 스택)(+스킬 증폭의 40%)


캐시
0.72 업데이트의 결과로 캐시의 초반이 지나치게 강력해졌습니다. 초반에 더 강력한 쌍검에서 특히 큰 문제를 보이고 있지만, 캐시 자체의 스킬도 조정이 필요하여 함께 진행됩니다.

  • 쌍검 무기 숙련도 레벨 당 스킬 증폭 3.6% → 3.4%

  • 동맥절제술(Q)

    • 단검 무기 사용 시 강화 기본 공격 1배 피해량 (+스킬 증폭의 55%) → 1배 피해량 (+스킬 증폭의 50%)

    • 쌍검 무기 사용 시 강화 기본 공격 1.6배 피해량 (+스킬 증폭의 55%) → 1.1배 피해량(+스킬 증폭의 50%)

  • 엠퓨테이션(W)

    • 가장자리 피해량 80/135/190/245/300(+공격력의 40%)(+스킬 증폭의 60%) → 70/120/170/220/270(+공격력의 40%)(+스킬 증폭의 60%)


타지아

  • 스틸레토 / 스파다 (Q)

    • 스틸레토(유리 칼날)피해량 30/55/80/105/130(+스킬 증폭의 30%) → 30/50/70/90/110(+스킬 증폭의 30%)

    • 스파다(유리 검) 투척 피해량 30/55/80/105/130(+스킬 증폭의 30%) → 30/50/70/90/110(+스킬 증폭의 30%)

    • 사거리

      • 스틸레토(유리 칼날): 5m → 5.5m

 

무기

  • 단검

    • 파산검 스킬 증폭 30 → 32

  • 쌍검

    • 아수라 스킬 증폭 43 → 36

    • 로이거 차르 스킬 증폭 80 → 70


코발트 프로토콜
테더의 피해량 공유 효과의 문제로 인하여 능력치를 조정합니다.

  • 클라다 반지

    • 테더 (고유 사용 효과)

    • 연결된 아군과 피해 공유 비율 12% -> 1%

    • 쿨다운 22초 -> 15초

 

버그 수정

  • 청룡언월도의 최대 체력 수치가 잘못 변경된 문제 수정

  • 아이템 스킬 저주 재적용 대기시간 중 아이템 스킬 열정 장착 후 기본 공격 시, 재적용 대기시간이 추가 감소하는 문제 수정

  • 타지아 스파다(유리 검) 사용 후 유리 파편 파괴 시 스틸레토(유리 칼날) 쿨다운이 비정상적으로 적용되는 문제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