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8.0 업데이트는 9월 29일 목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약 4시간의 정기 점검을 통해 적용됩니다.

 

신규 실험체 - 헤이즈

 

돌격 소총을 사용하는 새로운 실험체 헤이즈가 루미아 섬에 등장합니다.

헤이즈는 출시 후 2주일 간 A-coin 9,900개에 판매되며, 10월 4일(화)까지 랭크 대전에서 선택할 수 없습니다.

“어디까지나 프로답게.“





웨폰 케이스 (P)


죽음의 상인: 헤이즈는 장전을 하는 대신, 0.75초 동안 웨폰 케이스에서 탄창이 꽉 찬 새 돌격소총을 꺼냅니다.꺼내는 동안 기본 공격을 할 수 없지만, 이후 첫 기본 공격은 30/60/90(+스킬 증폭의 60%)의 추가 스킬 피해를 입히며, 실험체에게 적중하면 이동 속도가 1초 동안 6/9/12% 증가합니다. 죽음의 상인 효과는 돌격소총 폼에서만 적용됩니다.

웨폰 케이스: 헤이즈는 각 스킬마다 다른 종류의 총기를 활용하며, 사용이 끝나면 웨폰 케이스에서 새로운 돌격소총을 꺼내고 죽음의 상인 효과를 시작합니다.

헤이즈는 수동 장전과 비전투 자동 장전을 할 수 없으며, 무기를 교체해도 탄환 수를 유지합니다.

 

40mm 유탄 (Q)


돌격소총 폼: 유탄 발사기를 격발하여 적중한 적에게 40/55/70/85/100(+스킬 증폭의 3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10% 느려지게 합니다. 중심에 맞은 적은 60/80/100/120/140(+스킬 증폭의 40%)의 피해를 입고 1초 동안 20% 느려집니다. 유탄 탄환은 최대 2개까지 충전됩니다.

  • 사거리: 6m

  • 범위: 반경 2m

  • 충전 시간: 13/12/11/10/9초

  • 쿨다운: 2.5초

  • 스태미나 소모량: 50

 

산탄 포화 (W)


뒤로 한 걸음 물러서서 전방에 산탄총을 발사하여, 적중한 적에게 140/165/190/215/240(+스킬 증폭의 5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0.7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기관단총 폼 혹은 로켓 런처 폼에서 사용한 경우, 폼을 해제하며 해당 스킬의 쿨다운을 20% 추가로 감소시킵니다.

  • 이동 거리: 1.5m

  • 범위: 5.5m * 55도

  • 쿨다운: 16/15/14/13/12초

  • 스태미나 소모량: 70

 

기관단총 (E)


기관단총 폼으로 전환: 전방으로 짧게 돌진하고, 5초 동안 40발 탄창의 기관단총 폼으로 전환합니다.

기관단총 폼에서는 이동하면서 대상을 공격할 수 있으며, 공격 명령으로 대상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각 공격은 짧은 간격으로 5/7/9/11/13(+스킬 증폭 30 당 1)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5번째 탄환마다 기본 공격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폼을 유지하는 동안 오브젝트와 상호작용할 수 없으며, 40mm 유탄(Q) 스킬이 기관단총 연사 스킬로 변경됩니다.

기관단총 폼이 종료되면 남은 탄환 수에 비례해 최대 40%의 쿨다운이 감소됩니다.

  • 이동 거리: 2.6m

  • 사거리: 4.7m

  • 쿨다운: 14/13/12/11/10초

  • 스태미나 소모량: 40/45/50/55/60

 

기관단총 연사 (Q2)

기관단총 폼: 0.5초 동안 정신을 집중하여 전방에 기관단총을 연사하며, 25/75/125/175/225(+스킬 증폭의 75%)(+사용 시점의 남은 탄환 1 당 2.5)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기관단총 폼을 종료합니다.

  • 범위: 4.7m

    • 바깥쪽 너비: 2.4m

    • 안쪽 너비: 1m

  • 스태미나 소모량: 40

 

로켓 런처 (R)


로켓 런처 폼으로 전환: 웨폰 케이스를 휘둘러 적을 밀쳐내며 30/60/90(+스킬 증폭의 3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12초 동안 4발 탄창의 로켓 런처 폼으로 전환합니다.

로켓 런처 폼에서는 사거리와 공격 속도가 고정되고, 이동 속도가 0.5 감소합니다. 또한 기본 공격에 치명타가 적용되지 않으며, 피격된 대상 후방으로 퍼지는 40/80/120(+스킬 증폭의 40%)의 스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폼을 유지하는 동안 40mm 유탄(Q) 스킬이 엑셀러레이션 로켓 스킬로 변경됩니다.

로켓 런처 폼이 종료되면 남은 탄환 수에 비례해 최대 40%의 쿨다운이 감소됩니다.

  • 공격 속도: 1

  • 넉백 거리: 2.2m

  • 사거리: 6.5m

  • 시야 증가: 2m

  • 쿨다운: 30/25/20초

  • 스태미나 소모량: 80

 

엑셀러레이션 로켓 (Q3)

로켓 런처 폼: 적을 관통하는 가속 로켓을 발사합니다. 적중한 적에게 50/80/110/140/170(+스킬 증폭의 4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30% 느려지게 하며, 절반만큼의 피해는 대상의 후방으로 퍼집니다. 로켓은 시간이 지나면 가속되며, 범위가 넓어지고 피해가 50% 증가합니다.

이 스킬은 기본 공격과 쿨다운을 공유합니다.

  • 발사체 속도: 17m/s (평균)

  • 범위: 0.65m / 1m

  • 사거리: 12m

  • 쿨다운: 1.25초

  • 스태미나 소모량: 40

 

신규 스킨 및 이모티콘


10월 4일(화) 티타임 래빗 일레븐(희귀) 스킨이 출시됩니다.

“초대장 잘 받았지? 지각하면 디저트는 없어!”


 

아디나 눈물, 최고, 경악, 당황 이모티콘이 출시됩니다.

 

이전에 출시된 영웅 등급 스킨 불꽃놀이 아야의 이펙트가 좀 더 영웅 등급에 맞도록 개선되었습니다.

아야의 정의(P), 무빙턴(E), 공포탄(R) 스킬의 이펙트가 변경되었습니다.



시스템

듀오, 스쿼드 모드 게임 현황(Tab) 개선


팀 별 현황을 보다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팀 별 정보를 묶어서 보여줍니다.

 

다른 플레이어 정보 보기


이제 로비나 대전 기록에서 친구 및 다른 플레이어의 정보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 친구 및 다른 플레이어의 전투 통계(모드 별 평균 순위, 플레이 횟수, 승리 횟수, 평균 킬 등)를 볼 수 있습니다.

  • 자주 쓰는 캐릭터와 랭크 정보도 살펴볼 수 있습니다.

  • 최근 20게임을 보고 리플레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킬 툴팁 개선


  • Alt 키를 누르면 스킬 툴팁이 확장됩니다.

  • 확장 시 레벨 별 스탯 증가량이 표기됩니다.

  • 0.70.0 업데이트에 최종 피해량만 간략히 보여주고, Alt를 눌러서 상세히 볼 때에 계수를 상세히 표기하도록 변경됩니다.

 

탈출 가능한 생존 인원 조건 변경

탈출 가능한 조건을 조금 완화합니다.

  • 기존: 솔로 5명, 듀오 4팀, 스쿼드 3팀 → 변경: 솔로 3명, 듀오 3팀, 스쿼드 3팀

 

특성

  • 아드레날린

    • 공격 속도 증가 1.5+레벨*0.15% → 1.8+레벨*0.18%(근거리) / 1.5+레벨*0.15(원거리)

    • 기본 공격 피해 증폭 1+레벨*0.8% → 1.2+레벨*1%(근거리) / 1+레벨*0.8%(원거리)

 

실험체

출시된 지 오래 지난 실험체의 구매 가격이 지속적으로 인하될 예정입니다.

  • 이바의 NP 구매 가격 1,075 → 970개, A-Coin 구매 가격 8,020 → 5,290개

  • 수아의 NP 구매 가격 970→ 870개, A-Coin 구매 가격 5,290→ 4,340개

  • 쇼이치의 NP 구매 가격 870→ 645개, A-Coin 구매 가격 4,340→ 2,140개

  • 10월 13일 (목) 헤이즈, 다니엘, 레온의 구매 가격이 인하될 예정입니다.

 


나딘

야생동물 사냥의 이익이 늘어나면서 나딘의 통계도 상승했습니다. 석궁의 위력을 낮추고 천리안의 범위를 줄여 나딘의 성장 난이도를 높입니다.

  • 석궁 무기 숙련도 레벨 당 방어 관통 1.2% → 1%

  • 야성&천리안(P) 야생동물 표시 거리 20m → 15m

 

나타폰

상위권과 하위권에서 모두 높은 평균 킬을 보이고 있는 나타폰의 스킬 위력을 낮춥니다.

  • 카메라 무기 숙련도 레벨 당 스킬 증폭 4.7% → 4.4%

  • 스냅샷(Q)

    • 피해량 50/90/130/170/210(+공격력의 10%)(+스킬 증폭의 80%) → 50/85/120/155/190(+공격력의 10%)(+스킬 증폭의 80%)

 

라우라

상위권에서 높은 승률을 보인 라우라의 콤보 위력을 낮추되, 예고장을 잘 활용했을 때에는 어느 정도 보전하도록 합니다.

  • 괴도(P)

    • 네레아의 가르침 피해량 20/60/100(+공격력의 10%)(+스킬 증폭의 60%) → 20/60/100(+공격력의 5%)(+스킬 증폭의 50%)

  • 예고장(W)

    • 방어력 감소량 8% → 12%

  • 황혼의 도둑(R)

    • 착지 피해량 130/260/390(+공격력의 70%)(+스킬 증폭의 120%) → 130/260/390(+공격력의 70%)(+스킬 증폭의 110%)

 

루크

픽률 대비 평균 킬 기준에 닿은 루크의 공격력 빌드의 위력을 조금 낮추고, 비주류 빌드의 가능성을 좀 더 열어줍니다.

  • 방망이 무기 숙련도 레벨 당 스킬 증폭 2.6% → 3.6%

  • 강박증(W)

    • 피해량 10/20/30/40/50(+공격력의 24%)(+스킬 증폭의 20%) → 10/20/30/40/50(+공격력의 21%)(+스킬 증폭의 25%)

  • 애프터 서비스(R)

    • 쿨다운 70/60/50초 → 80/65/50초

 

리 다이린

활용도가 낮아진 쌍절곤의 위력을 높입니다.

  • 쌍절곤 무기 숙련도 레벨 당 기본 공격 증폭 3.2% → 3.5%

 

마이

마이의 교전 능력을 강화하고, 비주류 빌드의 가능성을 좀 더 열어줍니다.

  • 채찍 무기 숙련도 레벨 당 기본 공격 사거리 0.04 → 0.06

  • 드레이프(Q)

    • 피해량 60/95/130/165/200(+공격력의 55%)(+스킬 증폭의 35%) → 60/95/130/165/200(+공격력의 60%)(+스킬 증폭의 45%)

  • 숄 장막(W)

    • 피해량 100/140/180/220/260(+공격력의 30%)(+스킬 증폭의 45%) → 100/140/180/220/260(+공격력의 35%)(+스킬 증폭의 50%)

  • 캣 워크(E)

    • 피날레 피해량 60/100/140/180/220(+공격력의 65%)(+스킬 증폭의 50%) → 60/100/140/180/220(+공격력의 65%)(+스킬 증폭의 60%)

  • 익스클루시브(R)

    • 체력 회복량 60/120/180(+공격력의 40%)(+스킬 증폭의 25%) → 60/120/180(+공격력의 40%)(+스킬 증폭의 40%)

 

마커스

마커스가 조금 더 빨리 공격합니다.

  • 기본 공격 속도 0.09 → 0.12

 

쇼우

잘 활용되지 못하고 있는 단검의 위력을 올려줍니다.

  • 레벨 당 공격력 2.5 → 2.7

  • 단검 무기 숙련도 레벨 당 공격 속도 4% → 5%

 

시셀라

초반부 생존기를 좀 더 신중하게 사용하도록 합니다.

  • 어딨어 윌슨?(W) 쿨다운 20/18.5/17/15.5/14초 → 22/20/18/16/14

 

실비아

무기 숙련도의 위력을 스킬 계수로 이전합니다.

  • 레벨 당 최대 체력 67 → 70

  • 실비아 권총 무기 숙련도 레벨 당 스킬 증폭 5.3% → 4.7%

  • 스피드건(인간 폼 Q)

    • 피해량 60/90/120/150/180(+공격력의 20%)(+스킬 증폭의 50%) → 60/90/120/150/180(+공격력의 20%)(+스킬 증폭의 55%)

  • 피니시라인(인간 폼 W)

    • 피해량 60/75/90/105/120(+공격력의 15%)(+스킬 증폭의 45%) → 60/75/90/105/120(+공격력의 15%)(+스킬 증폭의 50%)

  • 파워슬라이드(바이크 폼 Q)

    • 피해량 80/115/150/185/220(+공격력의 25%)(+스킬 증폭의 65%) → 80/115/150/185/220(+공격력의 25%)(+스킬 증폭의 70%)

  • 프론트 플립(바이크 폼 W)

    • 피해량 70/110/150/190/230(+공격력의 30%)(+스킬 증폭의 65%)90/125/160/195/230(+공격력의 30%)(+스킬 증폭의 75%)

 

아델라

낮은 통계를 보이고 있는 아델라의 주력기 위력을 높입니다.

  • 프로모션(Q)

    • 폰 피해량 30/60/90/120/150(+공격력의 15%)(+스킬 증폭의 50%) → 30/65/100/135/170(+공격력의 15%)(+스킬 증폭의 50%)

    • 퀸 피해량 40/80/120/160/200(+공격력의 20%)(+스킬 증폭의 70%) → 40/85/130/175/220(+공격력의 20%)(+스킬 증폭의 75%)

 

아드리아나

높은 평균 킬을 보이는 아드리아나의 주력기를 하향합니다.

  • 방화(Q)

    • 피해량 25/35/45/55/65(+공격력의 10%)(+스킬 증폭의 15/20/25/30/35%) → 25/35/45/55/65(+공격력의 10%)(+스킬 증폭의 12/17/22/27/32%)

 

아디나

타겟팅 스킬의 사거리를 줄여 콤보의 시작점으로 활용하기 어렵게 하며, 전체적인 스킬 위력을 낮춥니다.

  • 아르카나 무기 숙련도 레벨 당 스킬 증폭 5.9% → 4.9%

  • 폴 디그니티(E)

    • 사거리 7m → 6m

  • 수정구에 비친 운명(R)

    • 해 컨정션 피해량 180/252/324/396(+공격력의 20%)(+스킬 증폭의 115%)180/240/300/360(+공격력의 20%)(+스킬 증폭의 105%)

 

아이솔

무기 숙련도의 위력을 스킬 계수로 이전합니다.

  • 아이솔 권총 무기 숙련도 레벨 당 스킬 증폭 5.4% → 4.9%

  • 셈텍스 폭탄(Q)

    • 피해량 30/60/90/120/150(+공격력의 50%)(+스킬 증폭의 70%)30/60/90/120/150(+공격력의 50%)(+스킬 증폭의 80%)

  • Mok제 폭탄(R)

    • 피해량 150/200/250(+공격력의 45%)(+스킬 증폭의 5%) → 피해량 150/200/250(+공격력의 45%)(+스킬 증폭의 10%)

 

지나치게 높은 통계를 보이고 있는 톤파 얀의 주력 스킬 위력을 낮추면서 글러브 위력은 늘려줍니다.

  • 글러브 무기 숙련도 레벨 당 기본 공격 증폭 2.9% → 3.1%

  • 톤파 무기 숙련도 레벨 당 스킬 증폭 4.9% → 4.3%

  • 니 스트라이크(Q)

    • 니 스트라이크(Q1) 피해량 60/80/100/120/140(+공격력의 45%)(+스킬 증폭의 55%) → 60/80/100/120/140(+공격력의 50%)(+스킬 증폭의 45%)

    • 리핑 니 스트라이크(Q2) 피해량 65/95/125/155/185(+공격력의 55%)(+스킬 증폭의 65%) → 65/95/125/155/185(+공격력의 65%)(+스킬 증폭의 60%)

  • 토마호크 스핀(W)

    • 피해량 80/110/140/170/200(+공격력의 40%)(+스킬 증폭의 65%) → 80/110/140/170/200(+공격력의 40%)(+스킬 증폭의 60%)

    • 강화 피해량 110/145/180/215/250(+공격력의 60%)(+스킬 증폭의 110%) → 110/145/180/215/250(+공격력의 60%)(+스킬 증폭의 105%)

 

에스텔

방패돌진을 반복 활용한 집요한 추격을 좀 더 어렵게 하고, 비주류 빌드의 가능성을 크게 늘리고자 합니다.

  • 진압(Q)

    • 1타 피해량 35/45/55/65/75(+공격력의 15%)(+스킬 증폭의 15%) → 35/45/55/65/75(+공격력의 15%)(+스킬 증폭의 25%)

    • 2타 피해량 30/35/40/45/50(+공격력의 25%)(+스킬 증폭의 25%) → 30/35/40/45/50(+공격력의 25%)(+스킬 증폭의 40%)

  • 방패방어(E)

    • 쿨다운 16/14.5/13/11.5/10초 → 19/17.5/16/14.5/13초

    • 긴급진화(E-W)

      • 총 피해량 136/192/248/304/360(+공격력의 280%)(+스킬 증폭의 60%) → 136/192/248/304/360(+공격력의 280%)(+스킬 증폭의 160%)

    • 방패돌진(E-E)

      • 피해량 30/50/70/90/110(+공격력의 35%)(+스킬 증폭의 15%) → 30/50/70/90/110(+공격력의 35%)(+스킬 증폭의 40%)

  • 헬기호출(R)

    • 자신에게 사용 시 피해량 70/150/230(+스킬 증폭의 20%)(+최대 체력의 6%)→ 70/150/230(+스킬 증폭의 40%)(+최대 체력의 6%)

    • 아군에게 사용 시 피해량 70/150/230(+스킬 증폭의 20%)(+최대 체력의 6%)→ 70/150/230(+스킬 증폭의 40%)(+최대 체력의 6%)

 

엘레나

기본 피해를 낮추고 스킬 증폭 계수를 높여 공격적인 빌드를 선택했을 때의 위력을 높입니다. 또한, 엘레나의 빙결은 추후 다른 실험체에 의해서도 깨지도록 개선 예정이며 그 때까지 지속 시간을 일시적으로 줄입니다.

  • 레이피어 무기 숙련도 레벨 당 스킬 증폭 5% → 4.5%

  • 겨울여왕의 영지(P)

    • 빙결 지속 시간 1.8초 → 1.3초

  • 크리스탈 엘레강스(Q)

    • 1타 피해량 40/55/70/85/100(+공격력의 25%)(+스킬 증폭의 20%)25/40/55/70/85(+공격력의 15%)(+스킬 증폭의 35%)

    • 2타 피해량 60/85/110/135/160(+공격력의 40%)(+스킬 증폭의 40%)45/70/95/120/145(+공격력의 25%)(+스킬 증폭의 55%)

  • 더블 악셀(W)

    • 피해량 50/75/100/125/150(+공격력의 35%)(+스킬 증폭의 50%)50/70/90/110/130(+공격력의 25%)(+스킬 증폭의 70%)

  • 죽음의 무도(R)

    • 피해량 150/300/450(공격력의 100%)(+스킬 증폭의 50%)120/270/420(공격력의 100%)(+스킬 증폭의 60%)

    • 얼음 지대 피해량 100/200/300(+공격력의 40%)(+스킬 증폭의 10%) → 100/200/300(+공격력의 40%)(+스킬 증폭의 30%)

 

윌리엄

윌리엄의 안정성과 무기 위력을 늘려줍니다. (투척 항목 참조)

  • 레벨 당 최대 체력 74 → 79

 

유키

사용률이 떨어지는 쌍검 사용 시 위력을 늘려줍니다.

  • 쌍검 무기 숙련도 레벨 당

    • 공격 속도 2.6% → 2.9%

    • 기본 공격 증폭 3% → 3.2%

    • 스킬 증폭 3% → 4%

 

이바

무기 숙련도의 위력을 스킬 계수로 이전하며 전체적인 위력을 상향 합니다.

  • 투척 무기 숙련도 레벨 당 스킬 증폭 5.1% → 4.8%

  • 텔레키네시스(P)

    • 피해량 30/60/90(+공격력의 10%)(+스킬 증폭의 15%) → 30/60/90(+공격력의 10%)(+스킬 증폭의 25%)

  • 빛의 트라이어드(Q)

    • 1타 피해량 40/60/80/100/120(+공격력의 10%)(+스킬 증폭의 40%) → 40/60/80/100/120(+공격력의 10%)(+스킬 증폭의 45%)

  • VF 방출(R)

    • 피해량 10/24/38(+공격력의 2%)(+스킬 증폭의 5%)8/24/40(+공격력의 2%)(+스킬 증폭의 6%)

    • 5스택 피해량 20/70/120(+공격력의 10%)(+스킬 증폭의 35%)30/80/130(+공격력의 5%)(+스킬 증폭의 40%)

 

일레븐

일레븐의 공격 속도가 빨라지고 더 강해지며, 무기도 좀 더 강화됩니다. (망치 항목 참조)

  • 망치 무기 숙련도 레벨 당 공격 속도 3.2%3.6%

  • 힘내자고!(P)

    • 기본 공격 추가 피해 10/15/20 → 10/17/24

 

재키

아드레날린 분비 쿨다운 방식을 바꿔 교전 중 두 번 사용할 수 있는 가능성을 높입니다.

  • 쌍검 무기 숙련도 레벨 당

    • 공격 속도 2.6% → 3%

    • 기본 공격 증폭 3.3% → 3.6%

  • 아드레날린 분비(W)

    • 스태미나 소모량 90/100/110/120/130 → 50/60/70/80/90

    • 쿨다운 15/14/13/12/11초 → 19/17.5/16/14.5/13초

    • 쿨다운 시작 시간이 스킬 종료 시점에서 스킬 시전 시점으로 변경됩니다.

  • 습격(E)

    • 스태미나 소모량 70/85/100/115/130 → 60/70/80/90/100

 

제니

스킬 증폭 빌드의 무기 숙련도 위력을 낮추는 대신 주력기를 보완해줍니다.

  • 권총 무기 숙련도 레벨 당 스킬 증폭 5.3% → 4.8%

  • 스포트라이트(Q)

    • 개별 피해량 30/45/60/75/90(+공격력의 20%)(+스킬 증폭의 24%) → 30/45/60/75/90(+공격력의 20%)(+스킬 증폭의 27%)

 

캐시

캐시의 스킬 위력을 강화합니다. 추후 동맥절제술(Q)의 강화 기본 공격에 스킬 증폭 계수가 추가될 예정이며 이 때 다시 조정될 예정입니다.

  • 최대 스태미나 440 → 500

  • 레벨 당 최대 스태미나 16 → 20

  • 단검 무기 숙련도 레벨 당 스킬 증폭 3% → 3.5%

  • 동맥절제술(Q)

    • 피해량 35/65/95/125/155(+공격력의 5%)(+스킬 증폭의 50%) → 35/65/95/125/155(+공격력의 5%)(+스킬 증폭의 55%)

  • 엠퓨테이션(W)

    • 피해량 30/45/60/75/90(+공격력의 15%)(+스킬 증폭의 10%) → 30/45/60/75/90(+공격력의 15%)(+스킬 증폭의 25%)

    • 가장자리 피해량 80/135/190/245/300(+공격력의 25%)(+스킬 증폭의 75%) → 80/135/190/245/300(+공격력의 25%)(+스킬 증폭의 85%)

 

클로에

생명 공유를 좀 더 자주 쓸 수 있게 하고 비주류 빌드의 가능성을 좀 더 열어줍니다.

  • 기본 공격력 26 → 28

  • 살아 있는 마리오네트(P)

    • 클로에가 2회 이상 타격 시 니나 기본 공격 추가 피해량 25/50/75(+공격력의 50%)(+스킬 증폭의 20%) → 25/50/75(+공격력의 50%)(+스킬 증폭의 45%)

  • 공격 명령(Q)

    • 피해량 70/90/110/130/150(+공격력의 70%)(+스킬 증폭의 40%) → 70/90/110/130/150(+공격력의 70%)(+스킬 증폭의 50%)

  • 인형극(W)

    • 던지기 피해량 40/50/60/70/80(+공격력의 40%)(+스킬 증폭의 30%) → 40/50/60/70/80(+공격력의 40%)(+스킬 증폭의 40%)

    • 니나 내려찍기 피해량 80/110/140/170/200(+공격력의 55%)(+스킬 증폭의 40%) → 80/110/140/170/200(+공격력의 55%)(+스킬 증폭의 55%)

  • 생명 공유(R)

    • 쿨다운 80/70/60초 → 75/65/55초

 

키아라

궁극기를 감안해도 내구도가 약한 키아라의 안정성을 높이고 비주류 빌드의 가능성을 좀 더 열어줍니다.

  • 레벨 당 최대 체 75 → 80

  • 레이피어 무기 숙련도 레벨 당 기본 공격 증폭 3.7% → 4.0%

 

피올로

무기 숙련도의 위력을 스킬 계수로 이전합니다.

  • 쌍절곤 무기 숙련도 레벨 당 스킬 증폭 5.4% → 4.9%

  • 쌍절난격&내려치기(Q)

    • 쌍절난격(Q1) 피해량 4/8/12/16/20(+공격력의 3%)(+스킬 증폭의 3%) 4/8/12/16/20(+공격력의 2%)(+스킬 증폭의 4%)

    • 1,5,10스택 대상 피해량 25/30/35/40/45(+공격력의 15%)(+스킬 증폭의 18%)20/25/30/35/40(+공격력의 5%)(+스킬 증폭의 20%)

    • 내려치기(Q2) 중앙 범위 피해량 95/110/125/140/155(+공격력의 25%)(+스킬 증폭의 90%) → 95/110/125/140/155(+공격력의 15%)(+스킬 증폭의 90%)

  • 튕겨내기&휘두르기(W)

    • 휘두르기(W2) 피해량 80/130/180/230/280(+공격력의 15%)(+스킬 증폭의 60%) → 80/130/180/230/280(+공격력의 5%)(+스킬 증폭의 70%)

  • 사슬묶기&올려치기(E)

    • 사슬묶기(E1) 대상에게 날아갈 때 피해량 35/55/75/95/115(+공격력의 10%)(+스킬 증폭의 40%) → 35/55/75/95/115(+공격력의 10%)(+스킬 증폭의 45%)

    • 올려치기(E2) 피해량 60/90/120/150/180(+공격력의 15%)(+스킬 증폭의 60%) → 50/80/110/140/170(+공격력의 10%)(+스킬 증폭의 60%)

 

무기

글러브

  • 어퍼컷(D)

    • 피해량 공격력의 100%(+스킬 증폭의 10%) → 공격력의 100%(+스킬 증폭의 15%)

  • 단영촌천투 공격력 45 → 48

  • 빙화현옥수

    • 공격력 28 → 32

    • 스킬 증폭 45 → 50

  • 천잠장갑

    • 공격력 81 → 78

    • 공격 속도 20% (신규)

 

도끼

  • 대부 조합식 변경: 전투 도끼 + 강철 전투 도끼 + 고철

  • 파라슈 치명타 확률 18% → 22%

 

 


  • 낙원의 낫 (신규 전설 등급)

    • 조합식: 사신의 낫 + 만년빙

    • 능력치

      • 공격력 65

      • 스킬 증폭 85

      • 레벨 당 스킬 증폭 2

      • (고유)기본 공격 사거리 0.75

 

돌격 소총

  • 개틀링 건 레벨 당 기본 공격 증폭 0.8% (삭제)

  • AK-12 치명타 피해량 5% → 8%

  • XCR

    • 조합식 변경: M16A1 + 탄창 M16A1 +

    • 최대 체력 200 (삭제)

    • 공격력 72 → 50

    • 스킬 증폭 39 (신규)

    • 레벨 당 스킬 증폭 2 (신규)

    • 스킬 공격 치유 방해 30% (신규)

 


  • 골드 러시(Gold Rush) (신규 영웅 등급)

    • 조합식: 개틀링 건 + 황금

    • 능력치

      • 공격력 45

      • 스킬 증폭 48

      • 레벨 당 스킬 증폭 2

      • 공격 속도 25%

      • 장탄 수 30

 


  • 피안화(彼岸花) (신규 전설 등급)

    • 조합식: M16A1 + 삼매진화

    • 능력치

      • 공격력 60

      • 스킬 증폭 75

      • 레벨 당 스킬 증폭 2

      • 공격 속도 30%

      • 장탄 수 30

 

레이피어

  • 레드 팬서

    • 최대 체력 120 → 100

    • 스킬 증폭 20 → 30

  • 볼틱레토 공격력 40 → 43

  • 에스프리 공격력 54 → 57

 

망치

  • 토르의 망치 공격력 80 → 84

  • 천근추

    • 공격력 75 → 77

    • 치명타 피해량 6% → 8%

 

석궁

  • 철궁 공격력 52 → 45

  • 샤릉가

    • 가벼운 발걸음 최대 피해량 120 → 80

 

쌍절곤

  • 블루3 공격력 47 → 50

 

양손검

  • 아론다이트 공격력 53 → 51

 

  • 청룡언월도

    • 공격력 98 → 95

    • 이동 속도 -0.05 (삭제)

  • 트리아이나

    • 스킬 증폭 39 → 42

    • 쿨다운 감소 5% → 8%

  • 애각창

    • 공격력 96 → 93

    • 공격 속도 25% → 40%


카메라

  • 컴팩트 카메라

    • 공격력 24 → 22

    • 스킬 증폭 5 (신규)

 

톤파

  • 윈드러너 스킬 증폭 70 → 60

 

투척

  • 다비드슬링 공격력 62 → 65

  • 아스트라페 공격력 54 → 58

  • 연막탄 공격력 70 → 73

  • 프리즘 볼 공격 속도 33% → 40%

 

  • 벽력궁 레벨 당 기본 공격 증폭 0.7% (삭제)

 

방어구

머리

  • 예언자의 터번 스킬 증폭 90 → 85

  • 천사의 고리

    • 의념 피해량 적 최대 체력의 10%(근거리)/ 8%(원거리) → 적 최대 체력의 9%(근거리)/ 7%(원거리)

 

  • 드라우프니르 최대 스태미나 240 → 300

  • 포이즌드 스킬 증폭 40 → 37

 


  • 가시지네 견갑 (신규 전설 등급)

    • 조합식: 소드 스토퍼 + 운석

    • 능력치

      • 방어력 25

      • 기본 공격 피해 감소 8%

      • [고유 장착 효과] 리플렉션

        • 기본 공격으로 받은 피해의 5%를 공격자에게 고정 피해로 되돌려 줍니다.
          (근거리)4초 동안 40%의 치유 감소 효과를 줍니다./(원거리)4초 동안 30%의 치유 감소 효과를 줍니다. 또한 4초간 누적해서 600의 피해를 받으면, 주변에 250의 스킬 피해를 줍니다.

  • 스카디의 팔찌

    • 최대 체력 100 → 120

    • 최대 스태미나 250 → 350

  • 프로미넌스

    • 스킬 증폭 35 → 38

    • 최대 스태미나 250 → 350

 

다리



  • 블레이드 부츠 (신규 전설 등급)

    • 조합식: 클링온 부츠 + 운석

    • 능력치

      • 이동 속도 0.32

      • 공격력 12

      • 공격 속도 13%

      • 체력 재생 25%

      • [고유 장착 효과] 기본 공격 치유 방해

        • 기본 공격에 피격된 대상의 치유 효과가 4초 동안 (근거리)40%/(원거리)30% 감소합니다.

 

장식

  • 진리는 나의 빛

    • 블레싱: 명상 쿨다운 30초 → 45초

  • 살라딘의 화살통 이동 속도 0.08(고유) → 0.08

  • 살라딘의 화살통 Mk2 이동 속도 0.06(고유) → 0.06

 


  • 에메랄드 타블렛 운명의 주사위

    • 아이템 명 변경

    • 아이템 아이콘 변경

 

 

  • 에메랄드 타블렛 (신규 전설 등급)

    • 조합식: 하드커버 + 미스릴

    • 능력치

      • 스킬 증폭 45

      • 쿨다운 감소 12%

      • 이동 속도 0.06

  • 호루스의 눈 스킬 증폭 35 → 38

 

트랩

군중 제어를 가진 트랩의 위력을 낮추고 군중 제어 위력을 높입니다. 또한, 기본 공격 사거리가 짧아도 트랩을 공격할 수 있도록 트랩 외곽 라인을 개선합니다.

  • 가시 발판 피해량 105 → 60

  • 히든 메이든

    • 피해량 190 → 100

    • 이동 속도 감소 지속 시간 2초 → 2.5초

  • 더블 기요틴

    • 피해량 270 → 120

    • 속박 지속 시간 1초 → 1.5초

    • 생성 개수 1개 → 2개

  • 크레모어

    • 피해량 250 → 100

    • 기절 지속 시간 0.5초 → 1.1초

    • 생성 개수 1개 → 2개

  • 폭뢰침

    • 피해량 330 → 175

    • 이동 속도 감소량 40% → 50%

    • 이동 속도 감소 지속 시간 2.5초 → 3초

 

듀오 / 스쿼드 모드 별 보정


나타폰

  • 카메라 사용 시 스쿼드 모드 입히는 피해량 97% → 96%

  • 카메라 사용 시 스쿼드 모드 받는 피해량 95% → 97%


띠아

  • 방망이 사용 시 스쿼드 모드 입히는 피해량 86% → 83%


알렉스

  • 모든 무기 사용 시 스쿼드 모드 입히는 피해량 80% → 78%

  • 모든 무기 사용 시 스쿼드 모드 받는 피해량 97% → 100%


아이솔

  • 권총 사용 시 듀오 모드 입히는 피해량 107% → 97%

  • 권총 사용 시 스쿼드 모드 입히는 피해량 98% → 90%


  • 톤파 사용 시 듀오 모드 입히는 피해량 100% → 98%


셀린

  • 투척 사용 시 스쿼드 모드 입히는 피해량 92% → 90%


재키

  • 양손검 사용 시 듀오 모드 입히는 피해량 107% → 103%

  • 양손검 사용 시 스쿼드 모드 입히는 피해량 103% → 99%


피오라

  • 양손검 사용 시 듀오 모드 입히는 피해량 110% → 106%

  • 양손검 사용 시 듀오 모드 받는 피해량 96% → 98%


피올로

  • 쌍절곤 사용 시 듀오 모드 받는 피해량 95% → 98%

  • 쌍절곤 사용 시 스쿼드 모드 입히는 피해량 103% → 100%

  • 쌍절곤 사용 시 스쿼드 모드 받는 피해량 96% → 97%


하트

  • 기타 사용 시 스쿼드 모드 받는 피해량 97% → 100%

 

코발트 프로토콜

증폭 장치 변경

스킬 증폭 실험체도 증폭 장치 보너스 효과를 받을 수 있도록 증폭 장치 효과를 조정합니다.

  • 증폭 장치 - R (우측 증폭 장치) 점령 시 보너스

    • 방어력 10/15/20 → 스킬 증폭 10/15/20

  • 증폭 장치 - C (중앙 증폭 장치) 점령 시 보너스

    • 이동 속도 0.1/0.12/0.14 → 방어력 10/15/20

 

코발트 프로토콜 모드 보정


니키

  • 글러브 사용 시 입히는 피해량 97% → 100%


마커스

  • 도끼 사용 시 입히는 피해량 106% → 103%


수아

  • 망치 사용 시 받는 피해량 97% → 95%


아디나

  • 아르카나 사용 시 받는 피해량 97% → 95%


에스텔

  • 도끼 사용 시 받는 피해량 97% → 95%


엠마

  • 아르카나 사용 시 궁극기 쿨다운 감소 20% → 30%


요한

  • 아르카나 사용 시 입히는 피해량 100% → 103%


재키

  • 양손검 사용 시 입히는 피해량 91% → 89%


칼라

  • 석궁 사용 시 입히는 피해량 105% → 109%

  • 석궁 사용 시 받는 피해량 95% → 93%


하트

  • 기타 사용 시 궁극기 쿨다운 감소 20% → 15%


혜진

  • 활 사용 시 입히는 피해량 88% → 85%

  • 암기 사용 시 입히는 피해량 90% → 88%

 

인퓨전

  • 기본 능력치 관련 인퓨전들의 등장 확률이 감소합니다.

  • 이동 속도 이동 속도 증가치 0.15/0.25/0.35 → 0.15/0.25/0.4

  • 기동 타격대

    • 피해량 75/135/225 → 75/155/250

    • 이동 속도 감소 2초 간 40%/55%/75% -> 45%/60%/80%

  • 둔감 7초 동안 입는 치명타 피해 30% 40% 감소 → 10초 동안 입는 치명타 피해 40% 50% 감소

  • 시너지 궁극기 사용 시 일반 스킬 쿨다운 감소 30/50/80% → 45/65/85%

  • 지진파

    • 인퓨전 가격 50 → 35

    • 피해량 최대 체력의 3.5(근거리)/2.5(원거리)% → 3.25(근거리)/2.25(원거리)%

  • 함구령 침묵 지속 시간 1.5초 → 1.75초

 

버그 수정 및 개선 사항

게임 플레이 개선 사항

  • 다음 스킬로 강화된 기본 공격이 스킬로 취급되어 저주, 한파, 스킬 피해 감소가 적용되도록 개선

    • 다니엘 그림자 이동(E), 라우라 괴도(P), 시셀라 삶은 고통이에요.(P), 에이든 뇌격/전자포(Q), 이바 자수정의 물결(E), 캐시 동맥절제술(Q)

    • 실비아 기동전(R)은 일부 문제가 있어서 다음 0.69.0 업데이트에 적용 예정입니다.

  • 캐스팅 바가 있는 스킬은 후 딜레이까지 캐스팅 바에 포함해, 캐스팅 바의 직관성이 높아지도록 개선

  • MMR 계산을 사망 즉시에서 사망 후 5초 후로 변경하여 사망 이후에 5초 간 얻은 킬 점수가 추가되도록 개선

  • 코발트 프로토콜에서 오메가 처치 시, 처치자가 표시되도록 개선

  • 탈출 시 생존 인원 조건에 이미 탈출 지역으로 이동한 인원이 포함되는 문제 수정

  • 탈출한 인원이 있을 때 생존자 수가 2명인 상태에서 임시 안전 구역 단계가 스킵되지 않는 문제 수정

  • 연습모드 쿨다운 초기화 기능 사용 중 일부 스킬 사용 시 클라이언트가 종료되는 문제 수정

  • 일부 아이템 스킬의 이펙트 및 효과음이 발동된 대상에게만 출력되는 문제 수정

  • 사용 잠금 상태의 실험체를 무작위 선택 버튼으로 플레이가 가능한 문제 수정

  • 전체 관전 중 보고 있는 대상이 사망 시 사운드 근원지가 해당 대상의 팀원에게 고정되는 문제 수정

  • 저주 아이템 스킬 툴팁 내 피해 타입이 스킬 피해로 표시되는 문제 수정

  • 택티컬 바이저 아이템이 드랍된 상태일 때 아이템 이미지가 출력되지 않는 문제 수정

  • 전체 관전 중 대상 정보 UI의 아이템 스킬 쿨다운 표시가 야생동물을 선택하더라도 남아있는 문제 수정

  • 사용자 설정 대전에서 사망 후 관전 시 이미 탈출한 대상에게 탈출 성공/실패 아이콘이 출력되지 않는 문제 수정

  • 네온간판 비석의 알파벳 P부분 이펙트가 잘 못 출력되는 문제 수정

  • 인벤토리에서 기본 공격 치유 방해 아이템 스킬을 지닌 아이템의 툴팁이 출력되지 않는 문제 수정

  • 전체 관전 및 리플레이에서 스킬 진화 시 스킬 아이콘이 변경되지 않는 문제 수정

  • 밤 시간대에 야생동물의 상호작용 효과음이 1회만 출력되고 이후에 출력되지 않는 문제 수정

  • 미스릴 퀴버, 파초선 툴팁의 가벼운 발걸음 설명에 근거리 표현이 누락된 문제 수정

  • 일본어 환경에서 게임 포기 안내 팝업 메세지에 줄바꿈이 적용되지 않은 문제 수정

  • 코발트 프로토콜의 특정 상황에서 장비 추가 보급 시 크레딧이 소모되지 않는 문제 수정

  • 코발트 프로토콜에서 압도적인 힘 인퓨전을 보유한 하트가 PeaceMaker(R) 사용 중 기본 공격이 가능한 문제 수정

  • 코발트 프로토콜에서 자율 방어 터렛 공격으로 리플렉션이 발동 시 이펙트가 잘못된 위치에 출력되는 문제 수정

  • 코발트 프로토콜에서 파초선 Mk2 가속 아이템 스킬의 이동 속도 증가 수치가 툴팁마다 다르게 출력되는 문제 수정

  • 코발트 프로토콜에서 재생 팔찌 관련 어나운스가 출력되는 문제 수정

  • 코발트 프로토콜에서 상대방과 같은 인퓨전을 보유 중일 때 해당 툴팁이 내 인퓨전 레벨의 정보로 출력되는 문제 수정

 

실험체 및 무기 개선 사항

  • 단검 무기 스킬 망토와 단검(D) 사용 중 무기를 변경하더라도 은신 상태가 해제되지 않는 문제 수정

  • 쌍절곤 무기 스킬 맹룡과강(D) 정신집중이 일부 군중제어에 의해 취소될 경우 이후 애니메이션이 어색하게 출력되는 문제 수정

  • 나딘 다람쥐 덫(W) 재사용 가능 상태에서의 툴팁이 간단하게 표시되도록 개선

  • 나타폰 기본 공격을 소환물에 사용 시 연결선이 소환물 바닥 부분에 표시되는 문제 수정

  • 다니엘 걸작(R) 사용 중 대상 사망 시 걸작이 즉시 종료되지 않는 문제 수정

  • 다니엘 기본 스킨 착용 중 영감(W) 사용 시 출력되는 걸작(R) 사거리 인디케이터의 색상이 주황색으로 표시되는 문제 수정

  • 전체 관전 중 다니엘 영감(W) 사용 후 다른 실험체를 선택하면 걸작(R) 사용 가능 거리 표시가 사라지지 않는 문제 수정

  • 보관함에서 레녹스 기본 스킨을 제외한 다른 스킨 확인 시 눈 밑의 점이 옅게 표시되는 문제 수정

  • 사관후보생 루크 스킨의 로비 애니메이션 중 왼손과 옷 소매가 어색하게 보이는 문제 수정

  • 보관함에서 사관후보생 루크 스킨의 머리카락의 일부가 이상하게 보이는 문제 수정

  • 리 다이린 호연각(Q) 사용 중 넉백 스킬에 적중 시 낮은 빈도로 넉백이 적용되지 않는 문제 수정

  • 마르티나 방송 중 상태에서 사망 시 재생(P) 아이콘이 다른 실험체의 패시브 아이콘에 출력되는 문제 수정

  • 마르티나 재생(P) 스킬 툴팁 확인 시 방송 중 상태더라도 취재 중 상태의 아이콘으로 출력되는 문제 수정

  • 마르티나 일시정지 - 방송 중(W) 촬영에 적중된 상태에서 이동 시 속박 이펙트가 대상과 분리되는 문제 수정

  • 마르티나 되감기(E) 사용 중 하이퍼루프로 이동 시 이후의 이동 모션이 되감기 상태로 출력되는 문제 수정

  • 마르티나 되감기 - 방송 중(E) 사용 직후 빈사 상태가 되었을 시 받은 피해를 저장하는 상태 아이콘이 사라지지 않는 문제 수정

  • 마르티나 녹화 - 취재 중(R)으로 이미 촬영한 시체를 재촬영 시 스택 획득 불가 이펙트 추가

  • 마커스 전사의 투지(P) 충격 상태가 바바라가 설치한 센트리건에 적용 시 충격 이펙트가 출력되지 않는 문제 수정

  • 버니스 올가미 탄(R) 첫 타격 피해에 스킬 증폭 계수가 적용되지 않는 문제 수정

  • 비앙카 순환(E) 돌진 중 넉백 스킬에 피격되어도 넉백이 적용되지 않는 문제 수정

  • 셀린 자력 융합(R) 툴팁에 5개 이상의 폭탄이 모였을 시 폭발 범위가 증가한다는 내용이 표시되는 문제 수정

  • 퍼펙트 서버 쇼이치 스킨 착용 중 오른손의 단검 각도가 잘못 출력되는 문제 수정

  • 퍼펙트 서버 쇼이치 스킨 착용 중 게임 내에서만 장갑이 표시되는 문제 수정

  • 퍼펙트 서버 쇼이치 스킨 착용 중 트랩 설치 시 다리가 앞치마를 뚫는 문제 수정

  • 시셀라 모두 해방이에요.(R) 사용 후 딜레이가 특정 상황에서 작동하지 않는 문제 수정

  • 리핑 니 스트라이크(Q2) 사용 시 직사각형 범위 이펙트 삭제 및 공격 사거리 소폭 증가

  • 연습모드에서 에스텔 사명감(P)의 체력 재생 증가 효과가 아군 허수아비에게 비정상적으로 적용되는 문제 수정

  • 아드리아나 화염 난사(R) 사용 시 나타나는 화염병 문양 이펙트가 스킬 지속 시간보다 오래 노출되는 문제 수정

  • 보관함에서 불꽃놀이 아야 스킨 회전 시 불꽃놀이 이펙트가 어색하게 노출되는 문제 수정

  • 에스텔 방패방어(E)로 아디나 별 루미너리(Q) 방어 시 꼬리가 방패 뒤쪽까지 남아있는 문제 수정

  • 에스텔 긴급진화(E-W) 사용 시 이동 중에 정지(S) 명령을 하더라도 긴급진화가 종료되면 이동 명령이 적용되는 문제 수정

  • 높은 핑 환경에서 에키온 카드모스의 부름(R) 레벨업 시 무기가 진화되지않는 문제 수정

  • 빈사 상태의 실험체에게 엠마 마술 토끼(E) 사용 시도 시 사용 불가에 대한 안내 메시지가 출력되지 않는 문제 수정

  • 이바를 선택한 상태에서 자수정의 물결(E) 사용 후 기본 공격 이펙트에 외곽선이 표시되는 문제

  • 보관함에서 사관후보생 이바 스킨 확인 시 뒷머리 부분에 장식 모델링이 누락된 문제 수정

  • 일레븐 다 덤벼보라구!(R) 사용 중 공격 속도가 높을 때 기본 공격 중 애니메이션이 정지되는 문제 수정

  • 마피아 제니 스킨 착용 중 이동 시 발소리가 어긋나게 출력되는 문제 수정

  • 전체 관전 중 칼라 구속의 사슬(R)에 연결된 대상이 있을 때 범위 표시 이펙트가 출력되지 않는 문제 수정

  • 칼라 관통 작살(Q) 일반 시전 상태에서 여러 번 시전 시 쿨다운 중에 사용 대기 상태가 가능한 문제 수정

  • 사이키메딕 캐시 스킨의 로비 애니메이션 확인 시 낮은 빈도로 이펙트가 출력되지 않는 문제 수정

  • 키아라 뒤틀린 기도(W) 사용 중 툴팁 확인 시 효과가 1레벨 기준으로 출력되는 문제 수정

  • 피올로 튕겨내기(W1) 으로 투사체를 소멸시킬 경우 전투 상태가 되지 않는 문제 수정

 

로비 개선 사항

  • 팀원 찾기 완료 시 매칭 완료와 동일하게 게임이 최상위로 올라오도록 개선

  • 친구 상태에 2분간 조작이 없을 시 자동 반영되는 "자리 비움" 상태 추가

  • 탈출 캐스팅 시, 캐스팅 바 컬러가 일반 캐스팅 바와 구분되도록 개선

  • 캐릭터 선택 단계 종료 후, 추천 루트 가져오기 기능을 사용할 수 없게 비활성화

  • 직접 생성한 루트 추천 시 추천 수가 증가하지 않는 문제 수정

  • 루트 편집 내 특성 페이지 애니메이션이 종료될 때 흰색 선이 노출되는 문제 수정

  • 전략 맵 선택 단계에서 일부 특성 아이콘의 외곽선이 낮은 품질로 출력되는 문제 수정

  • 보관함에서 실험체 연습 해보기 이후에 일부 실험체의 로비 애니메이션이 비정상적으로 출력되는 문제 수정

  • 보관함에서 시즌6 이터니티 테두리의 이펙트가 외곽선에 맞춰 노출되지 않는 문제 수정

  • 일부 언어 환경에서 전략 맵 선택 단계의 실험체 검색에 문자 입력이 불가능한 문제 수정

  • 상점 > EP 토큰 페이지에서 스프레이 구매 시 획득 연출이 출력되지 않는 문제 수정

  • 전략 > 특성 페이지에서 휠 스크롤 조작 시 스크롤 속도가 느린 문제 수정

  • 게임 진행 중인 팀의 초대 수락 시, 상황에 맞지 않는 안내 팝업창이 출력되는 문제 수정

  • 닉네임 변경 시 친구 목록 및 팀파인더에서 닉네임이 갱신되지 않는 문제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