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한 발화는 주위 모든 아군의 주 공격에 각각 점화 버프를 걸어주는데,
기본 24초 쿨에 10초 지속, 점화 데미지는 약(?) 1초 정도 유지되며 그 짧은 시간 안에 3번의 데미지가 적용됩니다.

여기서 이 버프는 모든 아군 주 공격의 각각에 적용되며, 이 지속 데미지가 약(?) 1초 정도의 짧은 시간에 적용되기에,
완전한 발화 버프 받는 아군이 많을 수록 그 활용도가 증가하며, 지속뎀의 유지시간이 매우 짧기에 면죄부를 사용할 필요성이 없어집니다.

고로, 완전한 발화는 최대한 유지하며, 소환수도 최대한 유지한다면 보다 큰 피해를 줄 수 있게 됩니다.
아래 사진은 완전한 발화(빛보호4소환+군마2소환+메아리3소환) 세팅에서 완전한 발화 안킬때와 킬때를 비교한 사진입니다.
-안킬때(아래사진)-

-킬때(아래사진)

2번째 사진의 완전한발화 데미지인 12.8은 본 캐릭터의 주공격에 의해 적용된 데미지이며,
이 완전한발화 데미지 12.8이 소환수인 빛보호4와 군마2에 각각 적용됨으로써, 
1번째 사진의 빛보호 데미지인 36.7 보다 큰 2번째 사진의 88.5의 데미지가 적용된 것이며,
능지처참도 1번째 사진의 23.5에서 2번째 사진의 43.8로 증가되게 됩니다.

또한, 사진에선 잘 보이진 않겠지만 메아리의 3소환도 완전한 발화 데미지가 적용되어,
1번째 사진의 전설보석 데미지 13.4에서 2번째 사진의 40.8로 증가되게 됩니다.

이러한 완전한 발화를 보다 잘 사용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세팅을 추천 드립니다.

*장비
-머리: 완전한 발화->신성한 깃발 주공격(각성 10% 쿨감)
-몸통: 피로얼룩진신념->빛보 4경호원 소환(각성 10% 쿨감)
-어깨: 자카룸의 어리석음->신성한 깃발 지속시간 증가(각성 10% 쿨감)
-바지: 가벼운 걸음->말 2마리 소환(각성 10% 쿨감)
-무기1: 취향껏 (제 취향은 중단된 공성으로 천벌의검 질주도발)
-무기2: 뼈 가름쇠->신성한 불꽃 지속피해
-보조무기1: 부정한 벽->신성한 깃발 영향 받는 아군 하나당 이속증가(각성 10% 쿨감)
-보조무기2: 스터벤드의동료->깃발 범위내 킬당 지속증가

*스킬
-신성한불꽃/빛의보호/신성한깃발/능지처참/ 취향껏(제 취향은 천벌의검)

완전한발화는 쿨탐 24초, 10초 유지이나 위 세팅 및 각성에 따라 쿨탐 16.8초, 13.9~19.6초 유지되어,
완전한발화가 짧게 끊기거나 안 끊길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이 세팅에서 아군4명(소환수포함) 이상이면 최대 이속으로 이동 가능합니다.

여기서, 자갈의요람(심판소환)으로 소환수를 추가로 늘려볼까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앞서 사진 1과 2에서 데미지 차이가 나는 것과 같이 완전한발화의 유지되는 시간이 매우 중요해지므로,
완전한발화의 지속시간을 늘려주는 자카룸의어리석음을 빼고 자갈의요람을 착용하는 건 맞지 않을 꺼 같습니다.

덤으로 영롱한집권(천벌의검 범위피해)이 과거에는 저주-혐오를 발동시켰으나, 요즘은 저주-혐오를 발동 못시키더군요. 그래서 중단된공성(천벌의검 질주도발)로 저주-혐오를 발동시키고 있습니다.

*세트템
평소에는 양치기4+비투2+연회2 or 4양치기+4연회? 또는 양4비4?
(*참고 소환수에 적용된 완전한 발화로 준 지속피해는 4연회에 적용 안됩니다.)
(**참고 4연회에 적용되는 저주는 혐오, 채찍입니다.)
(***위 세팅에서 비투2는 오로지 전설보석 버프 지속시간 늘리기용입니다.)
어려운데는 비투6+협잡2 or 4비투4협잡 등 알아서 ^^;;

*전설보석 
5성- 피에젖은비취(이속 증뎀), 요동치는결말(극대), 메아리치는그늘(3소환), 병에담은희망(버프 시 증뎀 이속 쿨감), 거수기계(기술증댐 키큼), 집중된의지(질주 시 증댐)

2성- 어머니의탄식(극대), 고통의죔쇠(지속피해 시 증뎀), 한서린해골(증뎀), 망령유리(극대 시 증뎀), 추종자의멍에(소환수 당 증뎀), 찬란한송곳니(증뎀-소환수는증가없음)

1성- 자유와헌신(소환지속), 광전사의눈(증뎀 극대), 죽음의사슬(적중 당 증뎀), 혼돈의우물(기술증뎀), 셀러드의쇠약(정예 증뎀), 혼란운반자(질주 시 증뎀)

이상,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순서 대로 각 성당 6개씩 추렸습니다.

통상의 증뎀은 완전한발화의 데미지와 소환수의 데미지도 증가하지만 
거수기계나 혼돈의우물 및 찬란한송곳니는 완전한발화의 데미지를 증가 시키고 소환수의 데미지를 증가 시켜 주지 않습니다.

그 외, 소환수에 관한 정보는 강령술사님들의 정보를 탐닉하시면 될꺼 같습니다.
그 중, 한국파밍공사님의 강령의 근본 소환수 딜뽕 세팅을 참고하시는게 좋을 꺼 같습니다.(https://www.inven.co.kr/board/diablom/5749/31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