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만인

부서진 부름(어깨): 광전사의 진노가 2.5초 동안 넉백 효과에 면역이 되게 합니다.
- 넉백만 면역이라 별로일듯? 무정한공포 안쓸땐 이거 쓰겠네요

직접 외교(가슴): 움켜잡기가 적의 방어구를 파괴하여 3초 동안 적의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우르수스의 구덩이(바지): 발구르기는 이제 땅을 부수어 누구도 들어오거나 나갈 수 없게 하는 바위 고리를 세웁니다. 고리 안에서는 당신의 데미지가 증가하고 적의 데미지는 감소합니다.
-궁금한 정수입니다. 물론 전장용입니다.

두개골 분쇄기(보조 무기): 광전사의 진노가 이제 격투가의 진노 상태로 전환되며, 진노 상태에서는 기본 공격이 일련의 펀치로 바뀌고, 세 번째 공격은 적을 잡아 앞으로 던지면서 주변 적에게 데미지를 입힙니다.
-PVE, PVP 모두 궁금한 정수입니다.

목졸림 날개(주손): 움켜잡기가 이제 적을 대상으로 지정하고 그쪽으로 돌진하여 적을 붙잡은 후 돌진을 계속하면서 경로에 있는 다른 적을 밀쳐내고, 벽에 부딪히면 기절 효과를 줍니다.
- 이미 벌목기라는 주무기 정수가 있는데.. 물론 나와보고 판단해야 할 부분이겠습니다.

음침한 맹세(투구): 광전사의 진노가 3초 동안 주 공격 속도를 30% 증가시킵니다.
- 이건 PVP보다는 PVE용같은데 던전이나 필드보다는 레이드에서 써먹어볼만 해보입니다.


언제나 그렇듯 소용돌이의 퍼포먼스 상향을 기대했지만 이뤄지진 않았고
(제발 휠윈드 쓸때 스킬이라도 눌리게 해줬으면..)
물론 써보고 판단해야하는 부분이겠지만 전체적으로 상향의 느낌을 받지 못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