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프가 발생하면 맞는 대상 머리 쪽에 발톱 모양이 하나씩 차다가 5개가 모두 차면 아래쪽에 발톱 모양의 이펙트가 보이면서 피해가 적용됩니다.


6초 버프. 5회 히트시 95% 피해. 공속 14% 증가.

전장 보정시 5히트당 31.7% 피해. 공속 4.67% 증가.



고행자와 마찬가지로 모든 지속 피해에도 히트수가 증가.

빌드에 따라 다르겠지만 고행자앙메트, 난사(주공난사와 이속 증가만 사용) 다발 상태에서 난사가 끝날때까지 9번, 이후 지속피해로 4번 더 해서 13회 까지 피해가 발생.
(전장 기준)
31.47*9=283.23
31.47*13=409.11

히트수가 많은 빌드에서는 상당한 이점이 있는 거 같습니다.
직업과 상관없이 고행자 세트를 쓰는 경우라면 보조보석 용으로 하나 남겨두면 좋을 거 같네요.

비투 난사 악사의 경우에도 강화를 하면 다른 보석에 비해 피해 증가량은 더 높은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