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전장 : 명실상부 이모탈 대표 컨텐츠 한동안 불만
폭주한 적도 있고. 캐릭 상호간 대립(상극)되는  특성이
뚜렷함. 일반적인  스텟은 공통적으로 다운되어
적용되지만 공명은 그대로  적용, 따라서 캐릭간 공명
차이가 클수록  확실한 갭 차이가 있음.  전장에 유리한
캐릭이 확실히 존재,  전장때문에 발끈 현질한
유저가 적지 않을것으로 판단됨. 저도 역시....
승폐에 관계없이 재미는 좀 있음.

2. 피의골목, 정복자 :  순간공력과 공속이 높은 캐릭이
유리, 개인적으론 특별한 재미는  못느끼겠고 인장포인트
받기용 정도이고  좀 답답한 플레이 느낌

3. 무리의시련 : 동일 캐릭간 싸움질인데, 그닥 재미도
없고, 인장포인트 받기용 정도.

3. 대난투 : 개인적으로  젤 재밌는 PVP컨텐츠
베틀그라운드 이모탈버전, 셋템과, 공명, 스텟의 평준화,
단지, 전설보석 업등급과 아이템의 특성만 적용, 쫒고
쫒기는 재미도 있고  동료 부활, 사살후 템주워 먹는
재미듵등등 나름 즐기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