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1-18 21: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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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9
시즌6 > 시즌7 모든 변경점스킬 1. 얼음 파편 - 빙결된 적에게 주는 피해가 25%[x] > 50%[x]로 증가 2. 구상 번개 강화된 구상 번개 - 이전 : 구상 번개가 피해를 주는 빈도가 공격 속도 증가 효과만큼, 최대 25% 증가합니다. - 이후 : 구상 번개를 시전할 때마다 내 공격 속도가 3초 동안 5%씩, 최대 20% (2버켓) 증가합니다. 마법사의 구상 번개 - 이전 : 구상 번개를 1회 시전하여 같은 적을 최소 4회 적중하면 짜릿한 에너지가 생성됩니다. 이 효과는 시전 1회당 2번만 발동합니다. - 이후 : 구상 번개를 시전하면 발 밑에 짜릿한 에너지가 2개 떨어집니다. 마법학자의 구상 번개 - 이전 : 구상 번개가 근거리에 있는 적에게 50번 적중하면, 다음으로 시전하는 구상 번개가 적을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 이후 : 구상 번개가 기절한 적에게 30%[x] 증가된 피해를 입힙니다. 3. 서릿발 신비한 서릿발 - 이전 : 서릿발이 적을 4초 동안 취약하게 만듭니다. 우두머리에게는 6초 동안 지속됩니다 - 이후 : 서릿발이 적을 4초 동안 취약하게 만들고, 적이 받는 모든 피해를 15%[x] 증가시킵니다. 우두머리에게는 8초 동안 지속됩니다. 빛나는 서릿발 - 이전 : 서릿발에 적중당한 적 한 명당 8초 동안 3%[+]씩, 최대 15%[+]의 회피 확률을 획득합니다. 이 효과가 활성화된 동안 회피하면 20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우두머리에게 적중하면 즉시 최대 회피 확률 보너스를 얻습니다. - 이후 : 서릿발을 시전하면 8초 동안 15%[+]의 회피 확률을 획득하고, 서릿발에 적중한 적 하나당 잃은 마나의 10%를 회복합니다. 우두머리에게 적중하면 잃은 마나의 100%를 회복합니다. 3. 얼음 칼날 소환된 얼음 칼날 - 이전 : 활성화된 얼음 칼날 하나당 얼음 칼날의 공격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 이후 : 활성화된 얼음 칼날 하나당 플레이어와 얼음 칼날의 공격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 이제 스킬 아이콘 위에 해당 구현 기술이 현재 몇 개 소환되었는지를 보여주고, 최대 개수 제한이 툴팁에 표기됩니다. 4. 냉대 - 신규 : 이제 냉대를 일찍 종료해도 183%의 추가 피해가 항상 발동합니다. +5등급 보너스 : 냉대의 피해가 취약 피해 증가량의 30%만큼 추가로 증가합니다. 극상의 냉대 - 이전 : 냉대가 종료되면, 냉대가 활성화된 상태에서 빙결시킨 적 하나당 6초 동안 내 최대 생명력의 10%를 보호막으로 얻습니다. - 이후 : 냉대가 종료되면, 8초 동안 내 최대 생명력의 50%를 보호막으로 얻습니다. 최고의 냉대 - 이전 : 냉대가 만료되면 주변 적들이 5초 동안 취약 상태가 되고, 궁극기를 제외한 기술들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즉시 초기화됩니다. - 이후 : 냉대의 첫 공격이 주변 적을 5초 동안 취약하게 만듭니다. 냉대가 종료되면 궁극기를 제외한 기술들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즉시 초기화되고, 5초 동안 서리 기술로 주는 피해가 25%[x] 증가합니다. 5. 지옥불 +5등급 보너스 - 이전 : 지옥불 내의 적들이 취약해집니다 - 이후 : 지옥불 내의 적들이 5초 동안 계속해서 취약 상태가 됩니다 최고의 지옥불 - 이전 : 지옥불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방화 기술이 마나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 이후 : 지옥불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방화 기술이 마나를 소모하지 않으며, 방화 기술의 피해량이 50%[x] 증가합니다. 6. 불안정한 전류 +5등급 보너스 : 불안정한 전류를 시전하면 주변 적들이 3초 동안 기절합니다. + 마법부여 - 화염탄 마법부여 변경 신규 : 연소 피해를 입히면 10% 확률로 최대 생명력의 4%를 회복하고 주위 적에게 화염탄이 발사됩니다. - 벼락불 마법부여 짜릿한 에너지를 생성활 확률이 14% > 20%로 증가 - 화염 보호막 마법부여 변경 - 이전 : 최대 생명력의 100%를 누적해서 잃으면 화염 보호막이 자동으로 활성화됩니다. 30초에 한 번만 발동합니다. - 이후 : 2초 안에 최대 생명력의 30%를 잃으면 화염 보호막이 자동으로 활성화됩니다. 30초에 한 번만 발동합니다. ----------------------------------------------------------------------- 패시브 1. 걸신 들린 불길 - 이전 : 불타는 적에게 주는 극대화 피해가 7/14/21%[x] 증가합니다. 적이 군중 제어에 걸린 상태라면 이 효과가 10/20/30%[x]로 증가합니다. - 이후 : 방화 기술의 극대화 피해가 10/20/30%[x] 증가합니다. 2. 내면의 불꽃 - 이전 : 건강 상태일때 방화 기술로 주는 피해가 4/8/12%[x] 증가합니다. - 이후 : 건강 상태일때 내가 주는 모든 피해가 6/12/18%[x] 증가합니다. 3. 감전의 충격 - 이전 : 적을 기절시킬 때마다 50%의 번개 피해를 줍니다. - 이후 : 적을 기절시키거나, 우두머리를 기절시키려고 할 때마다 대상에게 @%의 번개 피해를 줍니다. 4. 영구 결빙 - 이전 : 서리 기술이 정예에게 주는 피해가 5/10/15%[x] 증가합니다. - 이후 : 서리 기술이 기술칸에 동륵되어 있으면 적에게 입히는 모든 피해가 6/12/18%[x] 증가힙니다. 5. 얼음 손길 - 이전 : 취약 상태의 적에게 주는 냉기 피해가 4/8/12%[x] 증가합니다. - 이후 : 취약 상태의 적에게 주는 모든 피해가 4/8/12%[x] 증가합니다. 6. 원소의 상승효과 - 이제 내 기술칸에 모든 기술이 동일한 원소 속성일 경우 피해 보너스가 2배로 증가합니다 7. 구현 숙련 삭제, 태고의 속박으로 대체 - 신규 : 활성화된 구현 기술 하나당, 다음 중첩 효과를 얻습니다. (최대 10스택) 구현기술 피해 2%[x] 증가 이동 속도 2%[+] 마나 재생 4%[+] ----------------------------------------------------------------------- 핵심 지속 효과 1. 에수의 흉포함 - 극대화 피해 보너스가 25%[x] > 50%[x]로 증가합니다 2. 깨우침 - 스킬 시전당 획득하는 충전량이 15 > 8로 감소(너프) ----------------------------------------------------------------------- 정복자 1. 작열하는 열기 - 이전 : 방화 기술의 극대화 확률이 12%[+] 증가하고, 방화 기술로 주는 직접 피해가 화염 기술로 주는 피해 증가량의 20%만큼, 최대 60%[x]까지 증가합니다. - 이후 : 방화 기술의 극대화 확률이 12%[+] 증가하고, 내가 주는 모든 피해가 나의 극대화 피해 증가량의 10%만큼, 최대 60%[x]까지 증가합니다. 2. 연소 본능 - 이전 : 연소 피해가 추가 극대화 피해의 10%만큼 증가하고, 지능 30당 추가 2%만큼, 최대 90%[x]까지 증가합니다. - 이후 : 연소 피해가 화염 기술로 주는 피해 증가량의 20%만큼 증가하고, 지능 30당 추가 2%만큼, 최대 90%[x]까지 증가합니다. 3. 얼음폭포 - 이전 : 서리 기술이 취약 상태의 적에게 주는 피해가 25%[x] 증가합니다. 빙결된 적에겐 이 효과가 2배로 증가합니다. - 이후 : 서리 기술의 피해량이 25%[x] 증가합니다. 빙결된 적에겐 이 효과가 2배로 증가하며, 서리 기술이 아닌 다른 모든 피해에도 적용됩니다. 4. 전하 쇄도 - 이전 : 마나를 100 소모한 후 다음 연쇄 번개 또는 번개 줄기 시전 시 적을 2초 동안 취약 상태로 만들고 마나를 10% 회복합니다. - 이후 : 1초 안에 적에게 충격 기술을 8회 이상 적중시키면 최대 마나의 30%가 회복되고, 8초 동안 내가 주는 모든 피해량이 50%[x] 증가합니다. 5. 멈출 수 없는 전도 - 이전 : 짜릿한 에너지가 발동했을 때 25% 확률로 중첩이 소모되지 않습니다. 짜릿한 에너지로 주는 피해가 총 지능 20당 2%만큼, 최대 120%[x] 증가합니다. - 이후 : 짜릿한 에너지를 보유하고 있는 동안 내가 주는 모든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이 수치는 지능 20당 4%만큼, 최대 60%[x]까지 증가합니다. + 짜릿한 에너지 최대 보유량에 도달하면 짜릿한 에너지의 피해가 위의 피해 증가량 수치의 3배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짜릿한 에너지 중첩이 모두 소진될 때까지 유지됩니다. 6. 마법부여 전문가 - 마법부여의 위력이 20% > 30% 증가합니다 7. 근본적인 방출 - 이전 : 적을 취약하게 만들거나, 불태우거나, 공격이 극대화로 적중 시 적이 받는 피해가 10%만큼, 최대 30%[x]까지 증가합니다. - 이후 : 적을 취약하게 만들거나, 불태우거나, 공격이 극대화로 적중 시 적이 받는 피해가 10%만큼, 최대 50%[x]까지 증가합니다. 궁극기로 주는 피해가 비물리 피해 증가량의 10%만큼, 최대 40%[x]까지 증가합니다. - 문양 1. 전술가 - 방어 기술 사용 후 주는 피해가 10%[x] > 15%[x] 증가합니다. 2. 숙련자 - 숙련 기술 범위 증가 효과가 20% > 30%로 증가합니다. - 지능 5당 숙련 기술 피해가 (문양 1레벨 기준) 2%[+] > 3%[+]로 증가하고, 레벨당 숙련 기술 피해 증가량이 1레벨 기준 3%[+]인 다른 문양과 동일하게 조정됩니다. 3. 감전 - 번개 극대화 확률이 5%[+](최대 15%) > 15%[+](최대 45%) 증가합니다. 4. 창조술사 - 구현 기술 지속시간 20% 증가 > 구현 기술 극대화 확률 15%[x]로 변경 ----------------------------------------------------------------------- 전설 위상 1. 갈라진 마력의 위상 - 이전 : 번개창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번개가 튀어 대상과 최대 5마리의 다른 적에게 @의 피해를 줍니다. 이 피해는 추가 극대화 피해의 100%만큼 증가합니다. - 이후 : 번개창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번개창이 호를 그리며 대상과 최대 5마리의 다른 적에게 다시 날아갑니다. 이 피해는 추가 극대화 피해의 100%만큼 증가합니다. 2. 산산조각 난 위상 - 산산조각 핵심 지속 효과의 폭발이 주는 피해가 25~45%[x] > 30~50%[x] 증가합니다. 3. 허약한 파괴의 위상 - 행동 막대에 방어 기술이 없으면 주는 피해가 25~45%[x] > 30~50%[x] 증가합니다. 4. 허약한 민첩의 위상 - 이동 속도를 15~20%[+] 얻습니다. 8초 동안 방어 기술을 사용하지 않았다면 이 효과가 2배 > 3배로 증가합니다. 5. 재충전의 위상 - 연쇄 번개가 튕길 때마다 마나를 1.0~5.0 > 2.5~5.0 얻습니다. 6. 이글거리는 결계의 위상 - 이전 : 마나를 125~65 소모하면 다음 화염벽이 자원 소모 없이 시전되고, 날아오는 소형 투사체를 파괴합니다. - 이후 : 화염벽이 범위 내의 적들을 60% 둔화시킵니다. 마나를 125~65 소모하면 다음 화염벽이 자원 소모 없이 시전되며 날아오는 소형 투사체를 파괴하고, 첫 타격에 적중당한 적을 3초 동안 이동 불가로 만듭니다. 7. 중력의 위상 * 공격 위상에서 보조 위상으로 변경 - 신규 : 7~2개의 구상 번개를 생성하면, 다음 구상 번개가 폭발하여 근처 모든 적을 끌어당기고 좁은 지역에 무기 공격력의 90%의 피해를 줍니다. 이 피해는 구상 번개의 기술 등급에 따라 증가합니다. 8. 아마겟돈의 위상 - 이전 : 지옥불의 지속시간 동안 작은 운석이 떨어져 @의 화염 피해를 줍니다. 작은 운석이 적을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 이후 : 지옥불의 지속시간 동안 작은 운석이 떨어져 @의 화염 피해를 줍니다. 작은 운석이 적을 3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지옥불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작은 운석의 피해량이 300% 증가합니다. 9. 얼어붙은 기억의 위상 - 이전 : 눈사태 핵심 지속 효과가 2번 추가 발동됩니다 - 이후 : 눈사태 핵심 지속 효과가 2번 추가 발동되고 눈사태의 취약한 적에게 주는 피해 증가 효과가 50~70%[x]만큼 증가합니다. 10. 휘감는 불길의 위상 - 적이 연소 상태로 남아 있는 시간에 따라 증가하는 연소 피해 증가량이 초당 6%[x](최대 30%) > 초당 9%[x](최대 45%)로 증가합니다. 11. 둘러싸인 위상 - 냉대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매초 최대 생명력과 마나의 15~35% > 25~45%를 회복합니다. 12. (신규) 깨어난 정신의 위상(보조) - 방화 기술을 시전하면 적을 0.5~1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충격 기술을 시전하면 1초 동안 이동 속도가 15~30% 증가합니다. 서리 기술을 시전하면 내 최대 생명력의 3~6%만큼 보호막을 획득합니다. 깨우침 핵심 지속 효과가 발동된 상태에서는 각 기술이 모든 효과를 부여합니다. ----------------------------------------------------------------------- 고유 아이템 1. (신규) 스톰혼의 일격(Strike of Stormhorn) 유형 : 중심점 - 접두옵 : 구상 번개 투사체가 두 번 시전될 확률이 강력 구상 번개가 시전될 확률로 변경됩니다. * 극대화 피해 67.5~108.5% * 구상 번개 투사체 속도 187~250% * 구상 번개 등급 1~2 * 구상 번개가 두 번 시전될 확률 13~17.5% - 고유 : 구상 번개가 적과 닿으면 폭발하여 60~100%[x] 증가된 피해를 주고, 최대 사거리에 도달하면 1초 동안 적을 기절시킵니다. 강력 구상 번개는 크기가 더 크고 주는 피해가 125%[x] 더 높으며, 행운의 적중 확률이 더 높고, 기절 지속시간이 3초로 더 깁니다. 2. (신규) 오쿤의 기폭제(Okun's Catalyst) 유형 : 중심점 - 접두옵 : 구상 번개를 이동 중에 시전할 수 있습니다. * 방어 기술 시전 후 5초 동안 공격 속도 증가 23~35% * 활성화된 구상 번개 하나당 피해 감소 0.5~1.5% * 구상 번개 등급 1~2 * 구상 번개가 두 번 시전될 확률 13~17.5% - 고유 : 구상 번개가 내 주위를 돌며 정전기장을 생성하여 범위 내 모든 적에게 활성화된 구상 번개 하나당 구상 번개의 140~180%[x]만큼 피해를 주고, 정전기장이 활성화된 동안 방해받지 않음 상태가 됩니다. 3. 시드헤 구속구 - 비물리 피해 > 태고의 속박 등급으로 변경 ----------------------------------------------------------------------- 담금질 - 감전의 충격 등급 > 신규 추가 - 시전 시 두 번째 얼음 칼날 확률 > 삭제 - 지옥불이 두 배의 피해를 줄 확률 > 삭제 ------------------------------------------------------------------------- EXP
14,510 (15%) / 16,201 인벤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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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tr에서 구상번개 버프 많이 받고 엄청 쎌줄알았는데 놀라울 수준으로 너무 약해서 어이가 없었는데 나아지는건지 모르겠네요.
유지 시간 자체도 줄어들어서 dps가 떨어지긴 할듯
정확히 얼마나 약해지는지는 직접 해보기 전까진 측정이 불가능
내용을 보면 대부분이 속성 증뎀을 전체 증뎀으로 바꿔주는 식이네요
이러면 냉기/화염/번개 모든 빌드들이 일괄적으로 다같이 쎄지긴 하는데
그대신 이제 모든 패시브를 다 찍어야되서 스킬 포인트가 빡빡해지고
정복자 5보드 제한으로 인해 기껏 버프된 보드들을 다 쓰지도 못함
운낙은 멋있긴 하지만 특유의 딜레이 때문에 눈보라 빙하터지는거 기다릴때처럼
답답함이 있어서 본캐로 할지 모르겠습니다. 깨달음 너프는 좀 황당하네요 ㅋㅋ
깨우침 너프 + 버프된 눈사태를 활용 불가능
+ 쿨감부족으로 냉대 활용 불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