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기본기 궁극기때만 딜이 박히고 쿨일때는 뭐 박히는게 티도안나서 고민하다가 겨울유리 한번 살려볼까 해서 노선을 틀어봤네요

플리커빌드의 무한의복+명멸걸음 // 시즌5 라이더 빌드([디아블로4:시즌5] 전직업 통합 끝판왕. SSS급 원소술사 번개창 빌드 세팅가이드. (Special thanks to Mekuna) (youtube.com)) 조합으로 진행중입니다.

라이더 빌드 번개창이라고 써있지만 실상 얼음보주난사+간간이 번개창+얼음칼날 쓰는 방식입니다.
핵심지속은 넘치는 에너지를 하고싶었으나, 마나수급문제로 임시로 깨우침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고행2 두리엘, 명공 50 문제없이 돌리는중입니다.

뚜껑 : 원소저항, 방어도, 재감 / 눈의장막
갑빠 : 무한의복   -->  방어도, 모속저 / 정신집중
장갑 : 극확, 극피 / 폭풍격화
하의 : 방어도 / 주황색
신발 : 명멸걸음   --> 에수의가보

목걸이 : 겨울유리
반지1 : 탈라샤
반지2 : 극피 / 얼음궤도

도검 : 극피 / 분쇄                     -->  지팡이 : 지능,생명력,극피 / 갈라지는
중심점 : 재감, 극확 / 갈라지는

이렇게 셋팅했습니다. 각 아이템에 쓰인 옵션은 제 기준에서 임시 우선순위 둬본겁니다.
스킬은 앞의 번개창빌드의 텔포에서 4개 빼서 얼음보주1, 전하방출3을 찍었네요

생각해보니 넘치는에너지 안가면 전하방출은 안찍는게 맞는건가? 테스트중이라 그냥 넘어갑니다.



보드도 앞의 번개창빌드꺼 따라갔습니다.


/// 변경사항 1 ///
구현숙련 11정도면 전투상황에서 상시 중첩이 11~13 정도 되면서 보주난사 마나소모가 충분히 감당이 됩니다.
(현재 제 셋팅 구성에서는 마나회복 또는 마나소모감소 옵션이 없습니다)
깨우침 -> 넘치는에너지 변경

나락 55단에서 모속저, 방어도 부족문제와 유리대포로 인한 받피증 이슈로 큰 패턴에서 찢기는 이슈가 있어
'무한의의복+명멸걸음' 구성은 '전설상의+에수의가보'로 변경할 계획입니다.

/// 변경사항 2 ///
전설상의+에수의가보로 변경했습니다.


나락55단 말뚝딜도 가능할정도로 단단해졌지만 궁쿨감이 어려워졌네요.

번개창두번시전 삭제로 인해 얼음칼날을 스킬창에 올리면서 순간이동을 분배할 위치가 없어졌습니다.
넘치는 에너지 쿨감을 받기 굉장히 부족하고, 공속이 느려 넘치는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어렵다고 판단되어 다시 깨우침으로 돌아왔습니다.

깨우침으로 인한 공속 보정으로 주황색 위상 쿨감을 받기 유리해졌습니다. 팔찌, 반지에서 공속을 추가로 챙기는게 필요하겠네요.

플리커셋때는 보주3방 -> 텔포 -> 짜릿수급으로 궁을 계속 킬수 있었으나, 유리몸, 극피낮음 이슈
바뀐 셋팅에서는 궁쿨이 비는시간은 있지만, 탱킹능력과 딜량 자체가 높아서 더 빨리 안정적으로 잡음

+) 텔포를 빼버려서 불편함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