므슈진
2024-08-31 12:14
조회: 7,330
추천: 23
번개창 쿨타임(재사용 대기시간) 계산테이블 엑셀 양식안녕하세요.
유부직딩솔플러이자 소소하게 디아블로 게임채널 유튜브를 운영중인 JahBer입니다. 시즌5 번개 창 빌드가 매우 핫하고 강력한만큼 번개창 쿨타임에 대한 질문 글들이 많던데요, 그런 번개 창 쿨타임에 대한 계산테이블을 만들어봤습니다.(첨부파일 참고) 샤코의 옵션수준(어픽/노어픽, 재감 저격 회수)을 기준으로 반지 재감 수치에 따라 번개 창 쿨타임이 어떻게 변화하는지 한 눈으로 확인해보고 싶어서 허접하게나마 엑셀표 형식으로 만들었습니다.(문돌이의 한계) 요런 포맷인데요, 중간에 계산 카테고리 및 중간 결과에 대한 칸도 있지만 지저분해서 숨김처리해놨습니다. (궁금하신분은 언제든 펼쳐서 보시면 됩니다.) 보는 방법은 제가 착용하고 있는 (반지)아이템 수치 기준으로 이미지 설명드리겠습니다. 1. 맨 좌측은 샤코 옵션 기준으로 재감 어픽/노어픽, 저격회수 여부에 따라 가능한 모든 수치를 정리했습니다. (고정 값이니 건드리지 않으셔도 됩니다.) 2. 노란색 음영 부분은 본인이 착용하고 있는 반지의 옵션을 셀렉박스화한 부분이고 이 부분을직접 선택하시면 됩니다.(필수선택 영역) 위의 예시 이미지는 제가 착용하고 있는 반지의 수치를 선택한 사진입니다. <일반 쌍반지 착용 중> - 반지1: 번개 창 재감 노저격 되서 17.4% - 반지2: 번개 창 재감 저격2회 되서 23.4% 3. 그 결과 맨 오른쪽에 있는 번개 창 최종 쿨타임의 수치를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 제 샤코 옵션은 노어픽 재감2회저격 상태라 반지 옵션에 따라 현재 번개 창 쿨타임이 6.95초입니다. - 만약 재감3저격이 된다면 6.38초로 줄어들겠고, 샤코 재감어픽을 먹어 재감 2회저격만 해도 5초(5.81초)대로 진입할 수 있겠네요.😀 <<<<<< 요런식으로 (상상)해석하는 용도로 사용 목적^^; 제 기준 최대한 알기 쉽게 정리해본 것이라, 다른 분에게는 복잡해 보일 수 도 있습니다.(주의) 정보 공유를 위한 자료일뿐이며, 수식이 잘못되어 있거나 틀린 부분 있으면 지적부탁드립니다. 혹시라도 더 알기 쉽고 편하게 수정해주실 능력자 분 계시면 격하게 환영입니다.! (무단배포 수정사용 언제든 쌉가능) -양식 수정 log 1. 번개 창 쿨감 최소치인 5초 반영(쿨감 결과값이 5초 아래인 경우 5초로 표기됨) / (8/31) ps. 시즌5 번개 창&구현숙련 관련 제가 제작한 유튜브 영상 링크 홍보합니다. 😀 번개 창 플레이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