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강력한 몬스터를 만나면 쇠못 덫과 연막탄을 시전하고, 물약 1개 복용, 피하기 시전 후 2번 항목을 실행하세요.
필수 요구 항목
1. 죽음의 덫 쿨타임 15초 이하
할리퀸 관모, 야수내림 장화, 죽음의 덫 기술 레벨, 정복자로 달성할 수 있습니다.
2. 마을 최대 기력 213 이상
마을 최대 기력 213 이상일 경우, 기세 10중첩 시 최대 자원 275를 충족하여 추방된 군주의 영물 효과를 매 시전마다 받을 수 있습니다. 할리퀸 관모, 야수내림 장화 풍부한 자원의 비약으로 달성할 수 있습니다.
만약 명품화가 이상적으로 되지 않아 기력 213를 충족하지 못할 경우 교활한 계획의 위상 대신 아연도금된 척살자 위상을 사용하세요.
3. 기력을 모두 소모한 후 기력 275 이상 회복
죽음의 덫 시전 후 연타를 시전하면 야수내림 장화 효과로 모든 기력을 소모하는데, 이후 다시 죽음의 덫을 사용했을 때 기력을 275 이상 즉시 회복할 수 있어야 합니다. 여파 패시브 등급으로 달성할 수 있으며, 여파 패시브 등급이 필요 이상으로 높은 경우 포인트를 제거하고 다른 곳에 투자해도 됩니다.
스킬 포인트 보너스로 달성할 수 있는 죽덫의 최대 레벨은 30레벨이며, 이 때 죽덫의 데미지 계수는 29.25입니다. 벡스를 쓰면 여기에 +3레벨이 가능하고 22.5가 추가됩니다. 계수가 31.5가 돼요. 각 값에 기본 배수가 되는 100%를 더하고 나누면 32.5/30.25 = 1.074 약 7.4%의 데미지 상승입니다.
최대체력과 보강으로 인한 합연산 수치 계산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최대 체력-400)/400]+[(보강 수치)/400]
최대 체력 수치를 7만으로 잡고 여기에 잘룬 1.2를 곱한 값, 그리고 그 둘에 기본 배수 1.0과 다른 합연산 수치 20.0을 가정하고 계산하면 잘룬으로 얻는 이득은 62.9/55.9 = 1.125 약 12.5% 데미지 상승입니다.
위 예시에서의 계산으로 봤을때는 벡스룬보다 잘룬의 효율이 좋습니다만 사람마다 체력 수치와 죽음의덫 레벨이 다를것이기 때문에 정확한 계산은 본인이 직접 하지 않는 이상 효율비교가 꽤 어려운편이에요.
디아4는 한계효용이라는 게 있어서 특정 기제에 몰빵할수록 효율이 떨어지게 됩니다.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내가 핵심기술레벨 저격을 잘했을수록 잘룬의 효율이 높고 내가 최대 체력이 높으면 높을수록 벡스의 효율이 높다는 것입니다.
저 같은 경우엔 지금 핵심기술 레벨이 거의 저격이 되어있지 않아서 벡스를 사용하고 있지만 별반지, 장갑, 추방목에서 핵심기술 레벨 저격이 잘된사람은 잘룬을 쓰는게 더 좋을 수 있다는 얘기죠.
플레이해볼수록 공속은 https://www.inven.co.kr/board/diablo4/6032/40601 이 버그 때문에 거의 맞출 필요가 없는 것 같습니다. 사이클을 빨리 돌리는 게 큰 의미가 없어서요 반지에서 하나 정도 챙겨가는게 모션에 도움이 될 것 같긴 합니다 어차피 딱히 넣을 게 없어요 장갑 - 민첩, 최생, 핵심기술 반지 - 민첩, 최생, 공속 영벌 투구 세팅 반영하면서 이렇게 수정할 예정입니다.
바로 화살비 싸대기 후려칠 수 있습니다.
아무것도 안하고 4배 쎄진다고 생각하면 돼요
정복자에서 덫피해<< 요거 찍어도 괜찮은 스탯인가요?
만약 남는 정복자 포인트를 투자하시는거라면 민첩 일반노드를 찍는 것이 더 데미지에 도움이 됩니다
마녀 능력에서 의지의 힘은 어떤가요?
극피는 수치만 보면 합연산 35%라 미미해 보이는데요
이 최대 체력과 최대 보강수치가 제압딜에 직접 합연산으로 적용됩니다.
정확한 공식은 (최대 체력-400/400) + (최대 보강 수치/400) 입니다. 이는 실제로 어마어마한 양의 합연산 피해증가입니다.
왜 저는 영상처럼 제압이 계속 뜨질않는 걸까요?
아 그리고 벡스룬 대신에 피20퍼증가 룬 써봤는데 혹시 뭐가 더 괜찮은지 비교가 가능할까요..?
스킬 포인트 보너스로 달성할 수 있는 죽덫의 최대 레벨은 30레벨이며, 이 때 죽덫의 데미지 계수는 29.25입니다.
벡스를 쓰면 여기에 +3레벨이 가능하고 22.5가 추가됩니다. 계수가 31.5가 돼요. 각 값에 기본 배수가 되는 100%를 더하고 나누면
32.5/30.25 = 1.074 약 7.4%의 데미지 상승입니다.
최대체력과 보강으로 인한 합연산 수치 계산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최대 체력-400)/400]+[(보강 수치)/400]
최대 체력 수치를 7만으로 잡고 여기에 잘룬 1.2를 곱한 값, 그리고 그 둘에 기본 배수 1.0과 다른 합연산 수치 20.0을 가정하고 계산하면
잘룬으로 얻는 이득은 62.9/55.9 = 1.125 약 12.5% 데미지 상승입니다.
위 예시에서의 계산으로 봤을때는 벡스룬보다 잘룬의 효율이 좋습니다만
사람마다 체력 수치와 죽음의덫 레벨이 다를것이기 때문에 정확한 계산은 본인이 직접 하지 않는 이상 효율비교가 꽤 어려운편이에요.
디아4는 한계효용이라는 게 있어서 특정 기제에 몰빵할수록 효율이 떨어지게 됩니다.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내가 핵심기술레벨 저격을 잘했을수록 잘룬의 효율이 높고
내가 최대 체력이 높으면 높을수록 벡스의 효율이 높다는 것입니다.
저 같은 경우엔 지금 핵심기술 레벨이 거의 저격이 되어있지 않아서 벡스를 사용하고 있지만
별반지, 장갑, 추방목에서 핵심기술 레벨 저격이 잘된사람은 잘룬을 쓰는게 더 좋을 수 있다는 얘기죠.
매크로 이용하면 순서 상관없이 동시에 은신 죽 덫 주입 연타 눌러질 텐데 그래도 작동이 되는 부분인가요??
공략 감사합니다
저는 뭐 하나 수정해야할때마다 처음부터 다시찍어야되는 인벤 시뮬레이터 쓰기싫습니다.
반지 위상 맹렬한보다 교활한이 더 좋은 선택지인가용?
variant - 2 에 포인트가 최대로 찍혀있어서 그걸 보고 했었거든요~!
variant 3이 현재 정복자이며 여기서 남는포인트 민첩 일반노드에 투자하시면 됩니다.
한번 읽어보세요. 오늘 새로 올린 내용입니다.
그 인벤에 올려주신 정복자 보드랑 문양이 맥스롤이랑 다른거 같아서요...
맥스롤대로 따라하는게 맞는가염????
제가 밑에 순서 수정을 안했네요
내면의 시야는 아니고, 덫기술 피해감소 때문인가요?
그래야 추방목 제압이 터져요
그래도 쎄서 하긴하는데 되게 찝찝해서 일반 극대화피해 끄고 제압만 뜨게 하고잇네여 ㅋㅋㅋ
→ 여파 스킬 툴의 기력 회복이 250이면 모자란거죠?
야수내림 효과로 재사용대기시간이 있는 스킬 시전 시 자원 25회복이 있고, 암주 은신 죽덫만으로 75가 찹니다.
강화된 은신 노드로 40이 찹니다.
즉 여파로 회복할 수치는 160만 넘으면 됩니다.
스킬 순서는 연타,암주,은신,죽덫 순으로 누르면 되고요.
공속은 얼마를 맞춰야 하는건가요?
반지에서 하나 정도 챙겨가는게 모션에 도움이 될 것 같긴 합니다 어차피 딱히 넣을 게 없어요
장갑 - 민첩, 최생, 핵심기술
반지 - 민첩, 최생, 공속
영벌 투구 세팅 반영하면서 이렇게 수정할 예정입니다.
미지의 수정때문에 늦어지고있습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