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최대정수와 골화정수 패시브, 골화정수 위상은 밀접한 관련이있습니다.

1) 톱니 패시브인 정수10당 극확 0.9상승

2) 핵심지속효과인 골화정수 패시브. 보유한 정수가 50을 초과하면 초과한 정수 1당 공격력1%[x]증가. (단독)

1번과 2번을 보더라도 반지에서 최대정수를 챙겨야하는 이유를 알수있습니다.

반지를 최대 업글 시킬시 정수18을 챙길 수 있습니다.
이는, 극확 1.7 과  골화정수 핵심패시브효과로 얻을 수 있는 공격력인데요. 
골화정수 핵심패시브에서는 더 미친효율을 발휘합니다.

예시로) 정복자로 최대정수를 가져왔을때 정수는 136이고 고유 해골바가지를 먹었다면 162~3까지 올라갑니다.
162를 기준으로. 
반지에서 최대정수 18을 챙겼을때. 골화정수 핵심패시브로 얻는 공격력은 11%로 미친 효율을 가집니다.
반지 2부위라면 36으로 공격력 22%를 챙길수있죠.

최대정수 18 = 극확 1.7 + 공격력 11% 이고  vs 극피 31.5  와 비교하더라도 나쁘지않죠?

여기서 3) 골화정수 위상이 추가됩니다. 골화정수 핵심 지속효과가 50을 초과하는 정수1당 뼈기술 극대화피해를 1%[+] 만큼 최대 30~40% 까지 증가시킵니다.

뼈기술 극대화피해를 증가시킨다는게 단순 합연산으로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이는 다릅니다.

외국형님 영상 하나를 보여드리겠습니다.

Youtube Loading



저는 이것을 골화정수 위상은 골화정수 핵심패시브 스킬안에 속해있는개념으로
보유한 정수가50을 초과하면 초과된 정수 1당 (공격력이1% +뼈기술 극대화피해가 최대 40%)[×] 까지 증가합니다.
이렇게 해석 하였습니다

결국 뼈기술 극피 또한 곱연산으로 계산되는 것이죠.

실제로 인게임 플레이시에도 골화정수를 꼈을땐 150~250 뜨던게 골화정수 위상을 빼니깐 겨우 100~150뜰정도로 체감이 심합니다.

골화정수는 빼면 안되겠죠? 빼지마세요 제발.

요약.
자 이제 뼈강령이 최대정수를 챙겨야하는 이유는 명확해졌습니다.
1. 골화정수패시브,위상인  초과된 자원 50~90이상을 유지하는 안정성. (목걸이라면 110이상)
2. 극확 1.7%
3. 공격력 11%


추가로.
반지에서 챙겨야할 옵션 순위를 매겨보겠습니다.
1.극확   2.취약   3.최대정수   4.극피,뼈극피   5.최생   6. 물리,지능 등등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수정하겟습니다. 



+) 뼈강령은 극피가 높기때문에  무기에서는 핵심피해,원거리피해,감속피해(노화)가 1순위옵션으로 작용할수있습니다. 떳다면 굳이 바꾸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