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텅 빈 무덤의 경갑과
그래서 수확하는 연꽃 위상을 함께 쓰면
딜이 두배가 된다는 옵션이 적용되지 않는 것을
직접 테스트 해서 확인했습니다.

따라서 수확만을 사용하거나
경갑만을 사용하는 방식으로 여러가지를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제압이 터지는 경우
수확을 사용하는 경우 절단 한 번에 5타 vs 수확을 빼는 경우 4타

case1. 수확을 빼는 경우
텅 빈 무덤의 경갑을 사용하게 되며
명품화 저격시 상시 2배 데미지를 받을 수 있게 됩니다.



제압데미지는 얼추 이정도.
물론 절단이 돌아올때는 이거 반 정도의 데미지라
최대 데미지로 따지면 22억+18억+16억+12억 정도 나오며
방어도와 원소저항이 박살나는 문제가 있습니다.

case2. 수확을 사용하는 경우
텅 빈 무덤의 경갑을 빼면서 전설신발, 라카노스 중 선택입니다.
PTR때는 유령이 세 방향으로 갈라졌다가 가운데로 돌아왔었습니다만
현재는 갈라진 다음 없어집니다. 따라서 ptr 대비 3타격 손해.



데미지는 거의 균일한 제압데미지로
최대 데미지 기준 12억x5 정도의 데미지를 내며 타격범위가 넓없습니다.
또한 원소저항의 걱정이 없어진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물론 경갑 버그가 고쳐진다면
수확+경갑으로 데미지는 꽤 나올 듯 한데 이걸 고쳐줄지는 모르겠네요

현재 강령술사의 버그 중 절단은 꽤 많은 손해를 보고 있는 상황이라
이걸 더 깎는게 좋을지는 잘 모르겠네요.

버그1. 모더짚님이 먼저 테스트하셨지만 거인의 몰락은 
         보강상태가 되어도 1포나 3포나 정예 적에게 주는 피해가 같습니다
버그2. 수확하는 연꽃 채용시 절단이 두 배의 피해를 줄 확률 옵션이 0이 됩니다.
버그3. 수의 채용시 간헐적으로 2초간 피해를 주지 않아도 은폐가 되지 않습니다.
버그4. 네오룬 역시 간헐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일단 80단은 반 정도의 시간을 남겨두고 클리어를 했습니다만.
뎀뻥버그만 있는 혼령사에 비해 족쇄차는 버그만 있다보니
여러가지 불합리함이 느껴져서 씁쓸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