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연산과 곱연산 정도는 다들 들어보셨을거에요

곱연산에는 취피/극피 뼈극피/주스탯 항목이 있고, 합연산에는 핵피/근피/원피/감속피/기절피 등등이 있습니다.

우리가 딜을 더 많이 넣기 위해서는 곱연산이 중요하니 곱연산 항목인

취피/극피 뼈극피/주스탯을 무기에서 가장먼저 보게 되는 것이구요.

(뼈극피는 뼈창만 챙기시면 됩니다)

이중에서 챙길수 있는 수치가 가장 낮은 취피를 높히는게 딜 상승에 가장 도움이 많이됩니다.

극피와 뼈극피, 지능은 정복자와 아이템으로 많이 챙길 수 있다보니 취피 다음으로 챙겨야 하는 옵션입니다.

그다음 합연산인 핵피/근피/원거리피/감속피/기절피 등등 합연산 피해가 있습니다.

보통 합연산피해는 많으면 많을수록 효율이 떨어지는데 정복자노드와 문양에서 많이 챙길수 있어 

선호되는 옵션은 아닙니다. 

보통 항상 피해증가를 받을 수 있는 핵심피해를 가장 좋은 합연산옵션으로 생각하고요.

조건부로 피해가 증가하는 근피/원피/감속피/기절피 등등의 경우는 낮은 우선순위에 있습니다.

+ 모능의 경우 정복자 추가보너스를 받기 위해서 사용하는것이 아니라면 우선순위는 핵심피해와

비슷하거나 낮습니다.

태클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