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시즌PTR (2.2 PTR) 패티노트 분석 (드루이드기준)
1.룬

잔 공물 700> 300으로 감소
제압 피해 관련된 친구들이 강력해질것으로 보입니다.

콱스룬 공물 기본자원을 모두소모하여 1초동안 피해량이 최대 100% 증가로 바뀝니다.
>대격변 저격패치로보입니다

2.아이템
신규 뚜껑 추가
인간성 3랭크
의지, 의지% 인간상태 이동속도 

능력: 인간폼일때 자연마법을 극대화데미지를 넣으면 대지의힘,완벽한 폭풍 패시브가 자동으로 작동됨

평가: 그저 그런 아이템이라고 보입니다.
강력하긴하나 정복자 보드,스킬에서  곰+대지,늑대+폭풍을 손해나기때문에 큰 이득은 아니라고보입니다.
스킬포인트가 남을것으로 예상됩니다. 조금더 참신한 빌드 연구가 필요해보입니다. 

Storm Strike's damage is increased by 50%[x] and increases the damage the target takes from your other Skills by 20-40%[x] for 6 seconds.
폭풍강타 데미지를 50% 늘리고 다른스킬 데미지를 40%까지는리는 위상이 추가됩니다.

3. 정복자
지배가 20% 추가데미지에서 12% 추가데미지로 너프당했습니다. 

평가: 잔룬이 버프가 되면서 제압을 상당히 자주 가져올수있을것이라보여 너프한것으로보입니다.

4.스킬
사나운 칼날바람 
확률50% 확률로 3초취약 > 확정 5초 취약 (칼날바람)

강화된 회오리갑옷 
밀려남 > 확정 5초 취약

*보존하는 회오리갑옷 
이전: 10초마다 사이클론 갑옷이 강화되어, 받는 피해가 2초 동안 30% 감소합니다.
변경 사항: 사이클론 갑옷이 적을 밀어내는 대신 끌어들이고 4초 동안 10%의 피해 감소 효과를 부여합니다.

타고난 회오리갑옷
이전: 사이클론 갑옷에 의해 밀려난 적은 3초 동안 취약해집니다.
현재: 사이클론 갑옷에 맞은 적은 6초 동안 이동 속도가 70% 감소하고 받는 피해가 15%[x] 증가합니다.

강화된 피의 울부짖음
이전: 처치 시 피의 울부짖음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현재: 적을 처치하면 피의 울부짖음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하고, 보스를 공격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0.3초 감소합니다.

궁극기 
영문판부터 설명이 잘못되어있어 있는것으로 보입니다.
회색곰의 격노 5레벨시 
회색곰의 격노사용시 동료스킬 사용가능

대격변 
스냅샷 (잔+콱스등등) 사용 불가능

찢어발기기
기존 40% > 최대 데미지 200% 까지 버프

충전된대기 
14/.11/8 초마다 떨어지던 번개 45% 번개가 > 30/60/90 % 데미지의 번개가 3초마다 떨어지는것으로 바뀜

평가 : 궁극기쪽에서 찢어발기기가 상당히 강력해질것으로 보입니다 .

버그픽스
Fixed an issue where Nature's Fury would stop working when attacking with Lightning Storm in rare instances.
Fixed an issue where Stone Burst defaulted to exploding at its Rank 2 size regardless of its Rank when channeled.
Fixed an issue where Shroud of False Death could reduce the number of summonable companions.

번개 폭풍이 자연의 격노 효과를 못받던효과 수정(끊어서 써야 작동이 되었엇음)
암석 폭발이 채널링중 2사이즈로 작동하던 문제 해결
거짓된 죽음의 수의가 동료(소환수) 갯수를 줄이던 문제 해결 

시즌 파워의경우 직접 플레이해보고 요약해서 올려드리겠습니다.
아마 매우높은 확률로 PTR에 버그가 발생하여 패치가 될것같습니다. 

요약하면 1개의 메인파워 + 3개의 보조파워를 조합해서 쓰는 마녀술이라고 보면편합니다.


요약:
인간폼을 밀어주는 메타처럼 보이나 
찢어발기기가 상당히 버프가되는 바람에 
찢어발기기 메타가 되지않을까 싶습니다.

또한 시즌 파워를 강력하게 만들것이라고 이야기가 나왔으니
시즌파워를 최대한 강력하게 세팅하는 쪽으로 빌드업을 하게될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