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4-06 12: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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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캐릭터들을 하다 보니 생긴 야만에 대한 불만다른 캐릭터들은 핵심 패시브가 합연산 그룹의 일부를 곱연산 피해로 바꾸는 능력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도적의 백병전은 암살, 명사수 중첩시 근접 피해의 25% 만큼의 곱연산 증가 원소술사의 연소는 연소 상태에 기본 60% 곱연산과 함께 불타오르는 적에 대한 피해에 25% 만큼 추가 곱연산, 혼령사의 독기 공명은 극대화시 독 피해를 한방에 주고 극대화 피해의 30% 만큼 곱연산 등등 그런데 야만용사는? 시즌 4 까지의 피를 뿜는 상처가 극대화 피해 100% 만큼 곱연산 적용이라는 것이 있었지만 합연산으로 바뀌고 나머지는 그저 고정일 뿐입니다. 합연산 상승에 의한 추가 곱연산 상승이 되는 핵심 패시브가 없어요! 고삐 풀린 힘, 걸어다니는 무기고, 솟구치는 격노, 피를 뿜는 상처 전부 추가 상승 기재가 없습니다. 타캐릭터는 아이템 맞추면 핵심 지속효과로 해당 기재에 수백퍼의 곱연산을 챙길 수 있는데 말이죠. 야만용사는 핵심 지속효과로 끽해야 30%~70% 가량의 곱연산 만을 얻을 수 있습니다. 덕택에 지진, 먼지 같은 발동 딜 말고는 나머진 전부 구더기 수준의 딜을 자랑합니다 ㅋ EX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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즐겜러
북두의권#313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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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과적으로 파밍만 빡센데, 그냥 무기 2자루 하고 타클래스랑 맞춰줬으면함.
이왕 이렇게된거 무기갯수 타직업과 맞추고 밸런스 맞춰서
파밍 난이도 낮춰줬음 좋겠네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