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The 2.0 PTR: What You Need to Know — Diablo IV — Blizzard News

아... 번역 작업 하다가 뒷 부분 정복자 보드 쪽은 솔직히 날림으로 했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눈에 띄는 특이사항으로는,
먼지 돌풍 피해 담금질이 "공격 - 광폭화 기교"로 이동,
먼지 돌풍 크기 담금질이 "보조 - 황무지 강화"로 이동,
먼지 돌풍 두번 시전 담금질이 "무기 - 자연 강화"로 이동함에 따라,
세 담금질이 모두 각기 다른 담금질 제조법에 위치하게 되었습니다.
기존에 무기에 달던 먼지 돌풍 크기는 방어구, 목걸이, 장갑, 신발에 넣어야 할 것 같습니다.


밸런스 업데이트

모든 직업

일반

  • 이제 궁극기의 등급이 추가로 부여됩니다. 플레이어는 궁극기 스킬에 최대 5개의 스킬 포인트를 투자할 수 있으며, 이제 궁극기 스킬의 보너스 랭크가 존재합니다. 궁극기 스킬 1개라는 제한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또한, 모든 스킬 랭크(: 할리퀸 관모 a.k.a 샤코)에 대한 보너스는 플레이어가 배운 궁극기에만 랭크를 부여합니다.

  • 생명력 재생 옵션이 이제 생명력이 가득 찼을 때 발동하여 과치유(over heal) 효과에 기여합니다.

  • 이제 모든 무기 담금질 속성이 여러 배의 피해를 입힙니다. 자세한 내용은 각 클래스의 섹션을 참조하세요.

  • 이제 모든 직업이 15%의 피해 감소 효과를 가집니다.

    • 방패 고유의 피해 감소량이 15%만큼 감소했습니다.

 

전설 위상

차폐하는 장벽의 위상

  • 이전: 보호막이 원거리에 있는 적에게 받는 피해를 무시할 확률을 [5-15%] 부여합니다.

  • 현재: 직접 피해를 입은 후 5-12% 확률로 최대 생명력의 20%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이 확률은 멀리 있는 적에게 두 배로 증가합니다.

살육의 위상

  • 이전: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피해를 받으면 [5.0-2.5]초 동안 이 효과를 잃습니다.

  • 현재: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가까운 적으로부터 피해를 입은 후 2.0-5.0초 동안 이 보너스를 잃습니다.

별빛 위상

  • 이전: 생명력을 20% 회복할 때마다 주 자원을 [25-40] 얻습니다.

  • 현재: 생명력을 20%씩 회복될 때마다 또는 최대 생명력이 되었을 때 과치료가 200% 될 때마다 25-40의 주 자원을 획득합니다.

 

야만용사

 

기술

광분

  • 분노 생성량이 4에서 7로 증가했습니다.

  • 공격력이 13%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강화된 광분

  • 이전광분이 60%의 공격 속도를 증가시키는 동안 분노도 3 추가 생성합니다.

  • 현재광분이 60%의 공격 속도를 증가시키는 동안 핵심 기술의 분노 비용이 25% 감소합니다.

격전의 광분

  • 이전현재 보유한 광분 중첩 하나 당 8%의 피해 감소를 얻습니다.

  • 현재현재 보유한 광분 중첩 하나 당 5%의 피해 감소와 5%의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전투의 광분

  • 광분의 중첩당 공격 속도가 5%에서 6%로 증가했습니다.

발 구르기

  •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9.5%에서 20%로 증가했습니다.

강화된 발 구르기

  • 이전발 구르기의 지속 시간이 1초 증가합니다.

  • 현재발 구르기가 분노를 생성하고 기절 지속시간이 1초 증가합니다.

전술적 발 구르기

  • 이전발 구르기가 분노 60을 생성합니다.

  • 현재발 구르기가 이제 난투 스킬이며 보스에게 800% 증가된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4초 동안 취약 상태가 적용됩니다.

전략적 발 구르기

  • 이전발 구르기로 피해를 준 적 하나 당 궁극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 현재발 구르기로 피해를 준 적 하나 당 궁극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씩 최대 12초까지 감소합니다.

 

패시브

무력화

  • 이전출혈 효과가 건강한 적을 20% 감속 시킵니다.

  • 현재출혈 효과가 피해를 입힐 때마다 15%의 확률로 건강한 적과 부상당한 적을 70% 감속 시킵니다.

학살의 일격

  • 부상 상태의 적에게 주는 피해가 8%에서 5%로 감소했습니다.

고삐 풀린 힘

  • 이전광폭화의 최대 지속 시간이 5초 증가하고 추가 피해가 60% 증가합니다.

  • 현재 – 광폭화의 추가 피해가 60% 증가합니다. 생명력이 65% 미만인 경우 항상 광폭화 상태가 되며 25%의 물리 피해 감소 보너스를 얻습니다.

 

담금질

다음은 각 템퍼링 레시피에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속성 목록입니다.

출혈 강화무기 제조법

  • 뼈 가르기 +X 스킬 랭크

  • 분쇄가 두 번 적중할 확률 +X%

  • 파열이 두 배의 피해를 입힐 확률 +X%

 

격노 강화무기 제조법

  • 후려치기의 가르기 피해 +Y%

  • 광분이 두 번 적중할 확률 +X%

  • 달려들기가 두 배의 피해를 입힐 확률 +X%

  • 도려내기 지속시간 +X% (출혈 강화에서 이동)

 

광폭화 강화

  • 보조 제조법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광폭화 쇄신으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광폭화 기교공격 제조법

  • 이 제조법에 먼지 돌풍 피해 +X%가 추가되었습니다. (모래폭풍 강화에서 이동)

 

야만용사 쇄신보조 제조법

  • 지진 크기 +X% (황무지 강화에서 이동)

  • 광분 지속시간 +X%

  • 기절 지속시간 +X% (야만용사의 통제에서 이동)

 

황무지 강화 보조 제조법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발 구르기 크기 +X%

  • 도약 크기 +X%

  • 먼지 돌풍 크기 +X% (모래폭풍 강화에서 이동)

 

모래폭풍 강화무기 제조법

  • 이름이 자연 강화로 변경되었습니다.

  • 먼지 돌풍 피해 +X%(추가)가 제거되었습니다.

  • 먼지 돌풍이 두 번 시전될 확률 +X%

  • 지진이 두 번 시전될 확률 +X%

  • 지진 지속시간 +X% (야만용사 쇄신에서 이동)

 

파괴 기교 공격 제조법

  • 난투 기술 피해 +X%

  • 무기 숙련 기술 피해 +X%

  • 강철 소용돌이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피해 +X%

  • 결정타, 돌진, 발차기의 추가 피해 레시피가 제거되었습니다. 새로운 무기 단련 제조법에 대체품이 추가되었습니다.

 

전설 위상

거인의 발걸음의 위상

  • 적중한 적 하나당 재사용 대기시간이 2.5-5.0초에서 1.3-2.5초로 감소했습니다.

  • 최대 감소 시간이 9초에서 7초로 감소했습니다.

불카토스의 위상

  • 지진의 피해가 30%만큼 증가합니다. (무기 공격력의 105-165%에서 137-217%로 변경)

지진 위상

  • 지진의 피해가 30%만큼 증가합니다. (무기 공격력의 85-145%에서 111-191%로 변경)

 

정복자

출혈 보드

  • 기개 (Grit) – 무두꾼 (Flayer)으로 대체

    • 이전: 출혈 적에게 받는 피해 4% 감소 / +10

    • 현재: (무두꾼 (Flayer)) 취약 피해 +10% / +10

  • 무두꾼 (Flayer) – 피바다 (Bloodbathed)로 대체

    • 이전: 지속 물리 피해 +10% / 출혈 적에게 주는 피해 +10%

    • 현재: (피바다) 출혈하는 적에게 받는 피해 4% 감소 / 화염 저항 +10%

 

피의 분노 보드

  • 격노 (Enraged) - 기개 (Grit)로 대체

    • 이전: 광폭화 상태일 때 피해 +10% / 광폭화 지속시간 +15%

    • 현재: 기개 (Grit) 출혈로 받는 피해 4% 감소 / 받는 치유량 +4%

  • 기개 (Grit) – 격노 (Wrath)로 디채

    • 이전: 출혈 적에게 받는 피해 4% 감소 / +10

    • 현재: (격노) 광폭화 상태일 때 피해 +10% / +10

 

도륙 보드

  • 광전사(무모함으로 대체)

    • 이전: 광폭화 중 데미지 +5% / 정예 데미지 +16%

    • 현재: (무모함) 근접 적에게 받는 피해 4% 감소 / 화염 저항 +10%

  • 무모함(광전사로 대체)

    • 이전: 근접한 적에게 받는 피해 4% 감소 / +10

    • 현재: (광전사) 정예 피해+16% / +10

학살 보드

  • 오만 (파괴자로 대체)

    • 이전: 취약한 적에게 받는 피해 4% 감소 및 힘 +10

    • 현재: (파괴자) 물리 피해 +10% 및 힘 +10

  • 파괴자 (오만으로 대체)

    • 이전: 양손 베기 무기로 +10% 대미지 / +10% 취약 대미지

    • 현재: (오만) 취약한 적에게 받는 피해 4% 감소 / 받는 치유량 4%

 

뼈 파괴자 보드

  • 둔기 공격자 (원기로 대체)

    • 이전: 양손 둔기 공격력 +10% / 제압 피해 +45%

    • 현재: (활력) 건강 상태일 때 받는 피해 5% 감소 / 받는 치유량 4%

  • 활력 (둔기 공격자로 대체)

    • 이전: 건강 상태일 때 받는 피해 5% 감소 / +10

    • 현재: (둔기 공격자) 양손 둔기 피해 +10% / +10

 

깔끔한 기술 보드

  • 야생의 힘 (무모함으로 대체)

    • 이전: 광폭화 중 피해 +5% / 정예 피해 +16%

    • 현재: (무모함) 근접 적에게 받는 피해 4% 감소 / 화염 저항 +10%

  • 무모함 (야생의 힘으로 대체)

    • 이전: 근접한 적에게 받는 피해 4% 감소 / +10

    • 현재: (야생의 힘) 한손 무기 대미지 +10% / +10

 

전쟁인도자 보드

  • 조절 (무차별 난입으로 대체)

    • 이전: 모든 원소 저항력 +3% / +10

    • 현재: (무차별 난입) 보강 상태에서 피해 +10% / +10

  • 신중한 전진 (조절로 대체)

    • 이전: 보강 상태에서 피해 +10% / 보강 재생량 +6.5%

    • 현재: (조절) 모든 원소 저항력 +3% / 받는 치유 +4%

 

무기 전문가 보드

  • 무쇠의 힘

    • 이전: 방어력 +20 / +10

    • 변경: 정예 피해 +16%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