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오의 그릇

게임 업데이트

잔액 업데이트


◆ 룬 

의식 룬

네오

  • 더 이상 무적상태로 막히지 않습니다.
  • 이제 툴팁에 이 효과를 멈추려면 체력 피해를 입어야 한다는 내용이 구체적으로 명시됩니다.

모니

  • 제공 품목이 25에서 35로 증가했습니다.

기원 룬

  • 운석이 떨어질 때 확산이 줄었습니다.
  • 운석은 일제 사격 사이의 지연 시간이 짧습니다.

세흐

  • 영혼 늑대는 이제 모두 방해받지 않는 버프를 갖게 되어 적과 플레이어를 통과해 이동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영혼은 일반적으로 물건에 부딪히지 않기 때문입니다.

  • 이제 한 번에 3개의 역병 떼가 생성됩니다.
  • 피해량이 300%에서 150%로 감소했습니다.

벡스

  • 지속시간이 5초에서 8초로 증가했습니다.
  • 이제 지속 시간이 제대로 새로 고쳐집니다.

  • 1%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 제물 비용이 400에서 300으로 감소했습니다.


◆ 용병 

라헤어

방패 던지기

  • 도발 지속시간이 3초에서 5초로 증가했습니다.
  • 바운스 수가 3개에서 9개로 증가했습니다.
  • 데미지가 225%에서 450%로 증가했습니다.

아이언 울프의 보호소

  • 용맹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가 25%에서 35%로 증가했습니다.

아이언 울프의 미덕

  • 용맹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가 25%에서 35%로 증가했습니다.

아이언 울프의 도착

  • 용맹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가 25%에서 35%로 증가했습니다.

산더링 실드

  • 크레이터의 폭발 피해량이 200% 증가했습니다.

불을 끌다

  • 최대 생명력일 때 물약을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 제거되었습니다.

바랴나

고대 작살

  • 기절 지속시간이 2초에서 4초로 증가하였고, 피해량이 140%에서 200%로 증가하였습니다.

선풍

  • 물리적 피해가 65%에서 85%로 증가했습니다.

파괴자

  • 느려짐 지속시간이 3초에서 5초로 증가했습니다.

위협을 받다

  • 피해 감소 효과가 10%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살의 맛

  • 치유량이 1%에서 2%로 증가했습니다.

수보

협상 칩

  • 오버파워의 피해량이 2%에서 5%로 증가했습니다.

스릴시커

  • 폭발 타이머가 3초에서 1.5초로 감소했습니다.

지도자

  • 군중 제어 지속시간이 15%[+]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핀쿠션

  • 고정 효과가 2초에서 3초로 증가했습니다.

도요새

  • 데미지가 300%에서 450%로 증가했습니다.

앨드킨

피로

  • 기절 확률이 5%에서 10%로 증가했습니다.

불꽃의 파동

  • 데미지가 300%에서 550%로 증가했습니다.

화염의 저주

  • 자원 소모량이 10%에서 8%로 감소했습니다.

불의 총격

  • 데미지가 40%에서 90%로 증가합니다.


◆ 혼령사

기술

시들어가는 주먹

  • 중독 피해가 30%에서 36%로 증가했습니다.
  • 속도 감소가 30%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날카로운 시들음 주먹

  • 대상 확산 범위가 적 3명에서 5명으로 증가했습니다.

독성 피부

  • 수동 피해가 30%에서 36%로 증가했습니다.

강화된 독성 피부

  • 독성 피부의 추가 피해량이 100%에서 130%로 증가했습니다.

측정된 독성 피부

  • 데미지가 15%에서 36%로 증가했습니다.

날기

  • Soar의 컨트롤러 타겟팅이 최대 거리 대신 지정된 적에게 착지하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레이저 윙스

  • 데미지가 50%에서 75%로 증가했습니다.
  • 더 이상 시전 사이에 짧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없습니다.

강화된 러싱 클로

  • 타격당 추가 데미지가 10%에서 20%로 증가했고, 최대 보너스는 80%에서 100%로 증가했습니다.

균형 잡힌 돌진 발톱

  • 추가 회피 시간이 3초에서 6초로 증가했습니다.

조화로운 포식자

  • 독성 방울의 피해량이 이제 포식자의 기술 등급에 따라 조정됩니다.

고귀한 포식자

  • 역병 떼의 피해량이 이제 포식자의 기술 등급에 따라 조정됩니다.

수동형

복잡함

  • 보너스 지속시간이 5초에서 7초로 증가했습니다.

자양물

  • 보너스 중독 피해가 랭크당 3/6/9%[x]에서 4/8/12%[x]로 증가했습니다.

적응적 자세

  • 보너스 지속시간이 5초에서 7초로 증가했습니다.

전설적인 측면과 독특한 아이템

활력을 불어넣는 의지의 측면

  • 치유 확률이 10%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브루저의 모습

  • 최대 생명력이 1% 부족할 때마다 방어력이 1%에서 2%로 증가합니다.

회피의 측면

  • 회피 확률이 4-8%에서 6-10%로 증가했습니다.

굶주린 파괴자의 모습

  • 활력 소모가 25-5에서 14-4로 감소했습니다.

처짐의 양상

  • 데미지가 25-32%에서 26-54%로 증가했습니다.

토양의 힘의 측면

  • 데미지가 45%-60%에서 180%-250%로 증가했습니다.

네세켐, 전령

  • 마크 간 시간이 5초에서 2초로 감소했습니다.

버그 수정

다크 시타델

  • 순풍의 비약 설명에 잘못된 텍스트가 포함되어 있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퀘스트 목표, 아이콘, 기타 UI 요소가 제대로 표시되지 않는 여러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임박한 멸망이 집중되는 동안 보스가 처치되면 망각의 영역에서 나가는 포털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용병들

  • 플레이어가 탈것을 탄 상태에서 구역 사이를 이동할 때, 수보의 탐색 기술이 제대로 추적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이미 패배한 적에게 죽었을 경우, 고용된 용병에게 죽었다는 내용이 채팅 로그에 표시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결국, 그들은 배신자가 아니었습니다!)

쿠라스트 언더시티

  • 요체로 이어지는 장벽을 회피 기술로 통과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특정 레이아웃에서 몬스터 밀도가 낮아 최대 조율을 달성하기 어려웠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타이머가 만료되는 순간에 엔드 포털과 상호 작용할 경우, 플레이어를 마을로 돌려보내지 못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공물 도전이 아닌 도전에서 시작 타이머가 120이 아닌 100으로 설정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전투 중이 아닐 때에도 리스 룬의 효과가 활성화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스피릿본

  • 전령 네세켐이 의도한 것보다 느리게 적에게 표시를 남기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퀘스트 및 이벤트

  • 벨레스와의 대결 목표 중에 마을 차원문을 사용하면 다시 새롭게 퀘스트 진행이 차단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Everything Old 퀘스트를 완료한 후에 Coiling Fate 업적의 진행 상황이 제대로 추적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적절한 단계로 진행되기 전에 필요한 적을 물리쳤을 경우 Thrust Into Dark 퀘스트의 진행이 차단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특정 증오의 그릇 캠페인 퀘스트를 완료해도 적절한 보상을 받지 못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인질 이벤트 중에 인질의 체력 막대가 보이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요새

  • 키추크 요새에 있는 키르마가 보스 경기장 밖으로 순간이동하여 진행을 방해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키추크에서 진행 중인 보스 전투에 다른 파티원이 합류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키추크의 치유의 우물이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여러 가지 잡다한

  • 야만용사와 드루이드가 특정 미늘창을 사용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일부 아카라트 교리와 상호작용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다양한 시각적 개선 사항.

기본 게임

잔액 업데이트

일반적인


◆ 신화적 유니크 아이템 

박살난 맹세

  • 건강한 적에게 입히는 피해 +400%가 지속 시간에 따른 피해 +44%로 대체되었습니다.

안다리엘의 얼굴

  • 데미지가 3000%에서 4000%로 증가했습니다.


◆ 고유 아이템 

참회의 경갑

  • 초당 냉각 효과가 이제 3배 더 높아졌습니다.

인내하는 신앙

  • 피해 분산 시간이 2초에서 3초로 증가했습니다.


◆ 위상

대담한 족장의 모습

  • 최대 활성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가 50%에서 70%로 증가했습니다.

적응성의 측면

  • 이제 두 효과 모두 기본 기술에 적용되며, 이는 주문을 시전하지 않아도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크론의 대지팡이에서 발동되는 무료 폭풍 일격이 있습니다.


◆ 야만용사 

기술

그라운드 스톰프

  • 데미지가 35%에서 80%로 증가했습니다.

전략적 지상 밟기

  • 궁극기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가 4초에서 5초로 증가했고, 최대 12초에서 15초로 증가했습니다.

고대인의 망치

  • 피해량이 55%에서 70%로 증가했습니다.

대변동

  • 데미지가 100%에서 120%로 증가했습니다.
  • 행운의 명중률이 25%에서 30%로 증가했습니다.

강화된 격변

  • 기절 확률이 35%에서 45%로 증가했습니다.

격노하는 격변

  • 데미지 보너스 스택이 8에서 10으로 증가했습니다.
  • 스택당 데미지가 15%에서 20%로 증가했습니다.

더블스윙

  • 데미지가 50%에서 60%로 증가했습니다.

찢다

  • 데미지가 12%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 출혈 피해가 105%에서 120%로 증가했습니다.

뛰다

  • 데미지가 42%에서 55%로 증가했습니다.

차기

  • 데미지가 18%에서 60%로 증가했습니다.

철 피부

  • 재사용 대기시간이 14초에서 12초로 감소했습니다.

강화된 철 피부

  • 이전: 아이언 스킨의 장벽이 최대 생명력의 25% 더 많은 피해를 흡수합니다.
  • 현재: 철갑 피부가 5초 동안 방해받지 않는 상태를 부여하고, 보호막이 최대 생명력의 30% 더 많은 피해를 흡수합니다.

전술 철 피부

  • 장벽에 따른 초당 회복량이 10%에서 20%로 증가했습니다.

전략적 철 피부

  • 강화량이 최대 생명력의 20%에서 30%로 증가했습니다.

죽음의 일격

  • 데미지가 120%에서 140%로 증가했습니다.

강화된 죽음의 일격

  • 죽음의 일격 보스의 피해량 보너스가 150%에서 200%로 증가했습니다.

파열

  • 피해량이 13%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강화된 파열

  • 힘 50당 데미지 보너스가 20%에서 35%로 증가했습니다.

강철 그립

  • 데미지가 23%에서 35%로 증가했습니다.

마이티 스로우

  • 기본 피해량이 80%에서 120%로 증가했습니다.
  • 펄스 피해량이 35%에서 55%로 증가했습니다.

개발자 메모: 이 변경 사항은 두 배의 피해를 입힐 수 있는 확률을 부여하는 강화 접미사와 관련된 버그 수정에 대한 보상입니다.

수동형

무거운 손

  • 치명타 피해가 5/10/15%에서 6/12/18%로 증가했습니다.

피트 파이터

  • 이전: 데미지가 3% 증가하고 원거리 데미지 감소 효과가 2% 증가합니다.
  • 현재: 데미지가 3% 증가하고 데미지 감소 효과가 2% 증가합니다.

무자비함

  • 이전: 이동 불가, 기절, 감속 상태인 적에게 치명타 확률이 3/6/9% 증가합니다.
  • 현재: 치명타 확률이 3/6/9% 증가합니다.

전설적인 측면

전투광

  • 이전: 무기를 8번 교체하면 1.5~4.0초 동안 광폭화 효과를 얻습니다.
  • 현재: 무기를 8번 바꾸면 4초 동안 데미지가 20-40% 증가하고 광폭화 상태가 됩니다.

갈라진 땅의

  • 데미지 보너스가 30-50%에서 50-70%로 증가했습니다.

독특한 아이템

트윈 스트라이크

  • 데미지가 30-60%에서 50-80%로 증가했습니다.

강력한 조리츠의 투스크헬름

  • 광폭화의 피해량 보너스가 15%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고르의 파괴적인 그립

  • 데미지가 40-70%에서 50-80%로 증가했습니다.

붉은 분노의 반지

  • 치명타 피해가 30-60%에서 50-80%로 증가했습니다.

100,000 걸음

  • 효과는 10초마다가 아닌 5초마다 발생할 수 있습니다.

크림슨의 들판

  • 피 웅덩이의 피해량 보너스가 30%에서 50%로 증가했습니다.

과잉

  • 충격파의 피해량이 40-60%에서 60-80%로 증가했습니다.

모범

블러드 레이지 전설 노드

  • 최대 데미지 보너스가 30%에서 45%로 증가했습니다.

Decimator 전설 노드

  • 취약한 대상에 대한 피해 보너스가 10%에서 20%로 증가했습니다.
  • 오버파워 데미지 보너스가 10%에서 20%로 증가했습니다.


◆ 드루이드 

기술

폭풍

  • 영혼 소모량이 40에서 35로 감소했습니다.

스톰 스트라이크

  • 스톰 스트라이크가 주변 적에게 연쇄적으로 적용될 때 피해량이 20% 감소하는 효과가 제거되었습니다.

광견병

  • 중독 피해가 175%에서 275%로 증가했습니다.

그리즐리 레이지

  • 데미지 보너스가 30%[x]에서 50%[x]로 증가했습니다.

수동형

자연과 하나

  • 동료의 추가 데미지가 60%에서 80%로 증가했습니다[x].

곰의 힘

  • 압도 피해가 45%에서 70%로 증가했습니다[x].

야수의 난동

  • 곰인간의 데미지가 30%[x]에서 40%[x]로 증가했습니다.
  • 늑대인간의 공격 속도가 20%[+]에서 30%[+]로 증가했습니다.

루핀의 사나움

  • 부상당한 적에게 치명타 피해가 70%[x]에서 100%[x]로, 140%[x]에서 200%[x]로 증가했습니다.

흙의 힘

  • 기본 확률이 10%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 치명타 확률 증가가 10%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 기절, 이동 불가, 뒤로 밀려난 적을 공격할 추가 확률이 10%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자연의 분노

  • 확률이 35%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완벽한 폭풍

  • 정신력 획득량이 1에서 2로 증가했습니다.
  • 데미지가 45%[x]에서 60%[x]로 증가했습니다.

영혼의 은혜

팩 리더

  • 동료 기술 재설정 확률이 25%에서 30%로 증가했습니다.

재난

  • 궁극기 지속시간이 25%에서 35%로 증가했습니다.

낫 발톱

  • 치명타 확률이 10%[+]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급습 공격

  • 공격 속도가 15%[+]에서 20%[+]로 증가했습니다.

새의 분노

  • 치명타 피해가 30%[x]에서 40%[x]로 증가했습니다.

아이언 페더

  • 최대 생명력이 20%[x]에서 30%[x]로 증가했습니다.

초과 적재

  • 데미지가 100%에서 250%로 증가했습니다.

마조히즘적

  • 치유량이 최대 생명력의 5%에서 10%로 증가했습니다.

전설적인 측면

Ursine Horror의 모습

  • 지각 스파이크의 피해가 120-200%에서 200-300%로 증가했습니다.

스톰체이서의 모습

  • 이전: 토네이도는 최대 1~5개의 타겟을 찾습니다.
  • 현재: 토네이도가 최대 1~5개의 대상을 찾고 30~50%[x] 증가된 피해를 입힙니다.

스톰클로의 모습

  • 데미지가 40-60%에서 60-80%로 증가했습니다.

자연적 균형의 측면

  • 지구 치명타 피해가 30-50%[x]에서 50-70%[x]로 증가했습니다.
  • 폭풍 스킬의 치명타 확률이 8-13.3%[+]에서 10-15%[+]로 증가했습니다.

짓밟힌 땅의 모습

  • 산사태 피해가 일반 피해의 70-110%에서 100-140%로 증가했습니다.

폭풍의 모습

  • 초당 허리케인 피해가 10.5-20.5%에서 15-25%로 증가했습니다.

광견병에 걸린 곰의 모습

  • 독 피해가 30-90%[x]에서 60-120%[x]로 증가했습니다.

독특한 아이템

아이리다의 무자비한 의지

  • 의지력 1포인트당 피해 증가율이 2.0%에서 10.0%로 증가했습니다.

돌멘 스톤

  • 회전하는 바위당 바위 피해량이 10-30%에서 20-40%로 증가했습니다.

베헤멘의 돌

  • 스톤버스트 최종 폭발 피해량이 10-15%에서 15-20%로 증가했습니다.
  • 돌 폭발의 크기당 피해가 10-15%에서 15-20%로 증가했습니다.

바실리스크

  • 데미지가 100-600%에서 300-900%로 증가했습니다.
  • 이제 첫 번째 타격 시가 아닌 항상 건강한 적에게 효과가 적용됩니다. 5초마다 보스에게 발동할 수 있습니다.

모범

수축하는 덩굴 전설의 패러곤 노드

  • 행운의 명중률이 15%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 데미지가 스킬 기본 데미지의 150%에서 300%로 증가했습니다.


◆ 강령술사 

기술

분해하다

  • 초당 피해량이 33%에서 60%로 증가했습니다.
  • 초당 정수 획득량이 10에서 13으로 증가했으며 이제 공격 속도 보너스에 따라 증가합니다.

출혈

  • 데미지가 27%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 생성된 정수가 9에서 13으로 증가했습니다.

뼈 파편

  • 데미지가 9%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 생성된 정수가 7에서 10으로 증가했습니다.

받다

  • 데미지가 13%에서 20%로 증가했습니다.
  • 이제 보스를 공격하면 정수를 15개 생성합니다.

본 스톰

  • 데미지가 180%에서 300%로 증가했습니다.

수동형

빼냄

  • 이전: 뼈 기술이 취약한 적에게 입히는 치명타 피해가 5/10/15%[x] 증가합니다.
  • 현재: 뼈 기술이 취약한 적에게 6/12/18%[x] 증가된 피해를 입힙니다.

복합파괴

  • 데미지가 5/10/15%[x]에서 6/12/18%[x]로 증가했습니다.

어둠

  • 2%[x] 증가된 암흑 피해가 이제 최대 3회에서 4회까지 중첩됩니다.

섀도우블라이트

  • 데미지가 44%에서 60%로 증가했습니다.

고통

  • 데미지가 80%에서 100%로 증가했습니다.

전설적인 측면

리퍼에게 힘을 실어주는 측면

  • 병충해 웅덩이의 추가 피해가 60-140%[x]에서 70-190%[x]로 증가했습니다.

로터스의 모습을 거두다

  • 심각한 피해가 일반 피해의 110%-170%에서 140-200%로 증가했습니다.

독특한 아이템

불멸의 얼굴

  • 치명타 피해의 20%마다 피해가 5%씩 증가합니다(기존 30%마다 증가).

모타크룩스

  • 해골 모조품이 생성될 확률이 10-30%에서 20-40%로 증가했습니다.

아래에서 울부짖다

  • 시체 폭발의 피해가 30-50%에서 50-90%로 증가했습니다.


◆ 도적 

기술

활력을 불어넣는 스트라이크

  • 기본 피해량이 35%에서 45%로 증가했습니다.

강력한 화살

  • 기본 피해량이 22%에서 33%로 증가했습니다.

뒤틀린 칼날

  • 기본 피해량이 54%에서 70%로 증가했습니다.

관통 샷

  • 기본 피해량이 70%에서 95%로 증가했습니다.

고급 관통 샷

  • 이전: 에너지가 가득 찬 상태에서 시전하면 관통 사격은 맞은 모든 적을 3초 동안 50% 느리게 만듭니다. 엘리트 적도 1.5초 동안 쓰러집니다.
  • 지금: 에너지가 가득 찬 상태에서 시전 시 관통 사격이 적중한 모든 적을 3초 동안 50% 느리게 만듭니다. 엘리트 적은 50%[x] 더 많은 피해를 입고 1.5초 동안 쓰러집니다.

개발자 메모: 게임 내 고급 관통 사격 툴팁이 곧 업데이트되어 엘리트 적은 배수로 피해를 입는다는 내용이 표시됩니다.

단말마

  • 기본 피해량이 130%에서 150%로 증가했습니다.

고급 플러리

  • 에너지 비용 절감률이 10%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급속사격

  • 기본 피해량이 33%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강화된 속사

  • 사격당 치명타 확률이 5%에서 7.5%로 증가했습니다.

대시

  • 기본 피해량이 40%에서 65%로 증가했습니다.

칼의 춤

  • 툴팁에 공격 속도에 따라 데미지가 증가한다는 내용이 추가되었습니다.
  • 거리 추적이 개선되었습니다.
  • 기본 데미지가 64%에서 86%로 증가했습니다. 이 백분율은 한손 무기를 장착했을 때와 관련이 있습니다.

연막탄

  • 재사용 대기시간이 13초에서 10초로 감소했습니다.
  • 기본 피해량이 45%에서 90%로 증가했습니다.

은폐에 대응하다

  • 이제 이 스킬은 활성화된 동안 은신 상태를 해제하더라도 시전 후 5초 동안 버프가 제대로 유지됩니다.
  • 명확성을 위해 도구 설명을 업데이트했습니다.

그림자 주입

  • 감염이 만료될 때 단일 적에게 입히는 피해가 40%에서 60%로 증가했습니다.

수동형

치명적인 독

  • 데미지가 3/6/9%에서 6/12/18%로 증가했습니다.

악용하다

  • 데미지가 6/12/18%에서 8/16/24%로 증가했습니다.

괴롭히다

  • Victimize로 인한 폭발은 이전보다 훨씬 더 자주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데미지 증가율이 120%에서 150%로 증가했습니다.

연금술 혼합물

  • 효능 확장률이 20%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 이 혜택을 얻는 데 필요한 비물리적 피해 유형이 3개에서 2개로 감소했습니다.

정도

  • 데미지 증가율이 15%에서 20%로 증가했습니다.

근접 전투

  • 데미지 증가율이 15%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기세

  • 스택당 데미지가 5%에서 6%로 증가했습니다.

노출

  • 행운의 명중률이 25%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 스턴 수류탄의 피해량이 40%에서 80%로 증가했습니다.

모범

레이라나의 본능

  • Inner Sight가 가득 찬 경우 데미지 상한이 35%에서 60%로 증가했습니다.

전설적인 측면

블레이드댄서의

  • 데미지가 40-60%에서 60-80%로 증가했습니다.

독특한 아이템

윈드포스

  • 활성화 시 데미지 보너스가 2배에서 3배로 증가했습니다.

비난

  • 핵심 데미지가 20-40%에서 50-70%로 증가했습니다.

피트파이터 갈매기

  • 치명타 피해가 33%에서 45%로 증가했습니다.

아세아라의 칸자르

  • 데미지 상한이 20-40%에서 30-50%로 증가했습니다.

악당의 키스

  • 데미지가 15-35%에서 35-55%로 증가했습니다.


◆ 원소술사 

기술

유성

  • 데미지가 96%에서 120%로 증가했습니다.

강화된 유성

  • 이전: 운석이 3명 이상의 적에게 적중하면 30% 확률로 같은 위치에 추가 운석이 떨어집니다.
  • 변경 후: 운석이 적 3명 이상에게 적중하면 같은 위치에 운석이 추가로 떨어집니다.

강화된 히드라

  • 이전: 건강 상태일 때, 히드라 주문 시전 시 머리 1개가 추가로 생성됩니다.
  • 지금: 건강한 동안 히드라 주문 시전 시 머리 1개가 추가로 생성되고 피해량이 50%[x] 증가합니다.

친숙한

  • 데미지가 40%에서 70%로 증가했습니다.

태워서 재로 만들다

  • 초당 데미지가 101%에서 120%로, 최대 136%에서 162%로 증가했습니다.

수동형

비르의 마스터리

  • 데미지가 250%에서 500%로 증가했습니다.

연소

  • 이전: 화상 효과로 입히는 피해가 60%[x] 증가하고, 적에게 적용한 고유한 화상 소스 하나당 추가로 4%[x] 증가합니다.
  • 현재: 화상 효과가 60%[x] 증가된 피해를 입히고, 화상을 입은 적에게 보너스 피해의 25%[x]를 추가로 입힙니다.

눈사태

  • 행운의 적중 확률이 10%에서 30%로 증가했습니다.
  • 취약한 적에게 눈사태가 두 배로 활성화되는 효과가 제거되었으며, 대신 취약한 적에게 입히는 피해가 추가로 25%[x] 증가합니다.

전설적인 측면과 독특한 아이템

충전 플래시의 모습

  • 이제 강화된 충전 볼트의 치명적인 일반 피해 대신 치명적인 급증 피해를 입힙니다.

과열의 측면

  • 이전: Incinerate를 3초 동안 시전한 후 5초 동안 초당 X의 치명타 피해를 입힙니다. Incinerate를 시전하면 이 보너스가 새로 고침되고 유지됩니다.
  • 지금: Incinerate를 2초 동안 시전한 후 5초 동안 75-100% 증가된 피해를 입힙니다. Incinerate를 시전하면 이 보너스가 새로 고침되고 유지됩니다.

날카로운 추위의 모습

  • 이전: 얼음 파편이 3~19번 관통하고, 이후 적에게 적중할 때마다 피해량이 25~5% 감소합니다.
  • 현재: 얼음 파편이 10번 관통하고, 이어서 적중한 적 하나당 4-10%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스타폴 코로넷

  • 최소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에서 3초로 감소하고, 충전 횟수가 2회에서 3회로 증가했습니다.

모범

종유석 문양

  • 얼음 스파이크 보너스가 16.7%[+]에서 18.8%[+]로 증가했습니다.

토치 글리프

  • 추가 보너스 상한액을 12.5%[x]에서 25%[x]로 증가시켰습니다.

방화광 문양

  • 추가 보너스 비율을 2%에서 3%로, 상한선을 10%[x]에서 18%[x]로 증가시켰습니다.


◆ 파티 찾기 

  • 증오의 메아리 보스 전투가 파티 찾기 활동으로 추가되었습니다.
  • 다양한 맥락에서 추가 툴팁과 아이콘이 추가되어 파티 찾기 기능의 가시성이 높아졌습니다.
  • Party Finder를 여는 기본 키보드 단축키와 이모트 휠 동작은 이제 마지막으로 사용한 탭을 엽니다. 처음에는 찾기 탭으로 기본 설정됩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사용자 경험

  • 난이도 변경에 대한 설명에서 잠금 해제 조건이 캐릭터별로 다르다는 내용이 추가되었습니다.
  • 난이도에 따른 아이콘이 시각적으로 더 뚜렷하게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이제 아이템에 마법을 부여할 때 '변경 없음'이 기본 선택 옵션으로 지정되었습니다.

여러 가지 잡다한

  • 군단 이벤트 상자의 전리품 품질이 향상되었습니다.
  • 포병, 폭풍파, 도관 신사의 피해가 캐릭터 레벨과 패러곤 레벨에 따라 증가합니다.
  • 점액 묻은 알을 제작하는 데 필요한 악성 심장 비용이 9에서 3으로 감소했습니다.

버그 수정

접근성

  • 파티 찾기 메뉴에서 화면 리더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파티 파인더

  • 구덩이 지도에 빠른 목록 아이콘이 제대로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구덩이를 빠르게 나열할 때 목록에 던전과 나이트메어 던전 태그가 자동으로 적용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검색 사전 설정이 변경되어도 고급 검색 필터가 재설정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파티 찾기를 닫아도 이전 창으로 돌아가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구덩이에 파티를 등록할 수 있는 레벨 범위가 100까지만 제한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파티 찾기에서 피트 티어 범위가 설정된 최대값보다 최소값으로 설정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파티 찾기에서 컨트롤러 포커스가 첫 번째 활동 필드가 아닌 확장 필드로 설정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게임 플레이

야만용사

  • Mighty Throw의 Double Damage Temper 확률이 항상 보너스를 적용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위에서 볼 수 있듯이 보상 버프가 도입되었습니다.
  • 대담한 족장의 모습이 가끔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드루이드

  • Shred to Hit Twice Tempering 접미사가 실제로 Shred에게 2배의 피해를 입힐 기회를 부여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접미사는 이 기능을 반영하도록 업데이트되었으며, 이제 Chance for Shred to Deal Double Damage로 나열됩니다.
  • 민첩한 늑대의 모습을 사용할 때 4번째 분쇄 공격이 올바르게 대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강령술사

  • 블러드 오브 회복 정수가 블러드 아티산의 흉갑에 부여되어 마스터워킹 시 효과가 증가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에본피어서의 작은 병충해 투사체가 병충해 투사체 2회 발사 확률 접미사의 혜택을 받지 못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새로운 미니언이 소환되면 멘델른의 반지의 공격 카운터가 모든 미니언에 대해 초기화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시야 밖에 있는 위치를 타겟팅하는 경우, Soulrift 시전에 실패하는 경우가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도적

  • 그림자 밟기로 입힌 피해 유형이 마법 부여 효과에 따라 업데이트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은신이 풀리면 은폐 대응 보너스가 즉시 사라지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원소술사

  • 친숙함이 시드 바인딩과 결합되었을 때 계몽과 제대로 상호 작용하지 않는 일부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여러 가지 잡다한

  • 지옥의 무리에서 펠 의회 회의장 내부의 잠긴 문 너머에 적이 생성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보석을 바꿔도 제거된 보석에 의해 부여된 능력치가 제거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문양 업그레이드 확률이 피트 티어 100을 넘어서도 제대로 증가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난이도를 변경한 후 바로 마을 포털을 사용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헬타이드가 활성화된 동안 사르코바 고개의 몬스터 밀도가 의도한 것보다 낮았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하위 티어를 완료하지 않은 플레이어와 파티를 맺고 티어 150을 완료해도 다른 플레이어가 해당 하위 티어를 잠금 해제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퀘스트 및 이벤트

  • 비제레이의 이젤 퀘스트에서 버려진 유리병과 의도한 것보다 일찍 상호작용했을 때 퀘스트의 진행이 차단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균열 이벤트 중에 적들이 더 높은 난이도에서 의도한 것보다 더 높은 체력을 가지고 있어서 숙련도를 달성하는 것이 지나치게 어려웠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구덩이 내 보스 방 밖에 보스 체력바가 나타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사용자 경험

  • 모든 문양을 회수할 때 경고 메시지가 표시되면서 지옥의 나침반이나 쿠라스트 언더시티 공물을 회수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여러 난이도에서 공격의 항아리가 잘못된 보너스 경험치 값을 표시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연금술사에서 보석의 변환 탭이 누락되었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난이도 툴팁에 Kyovashad에 있는 동상만 언급되고 동상이 있는 다른 위치는 언급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오컬티스트에서 제작 문양 탭으로 이동하면 플레이어의 인벤토리가 던전 열쇠 탭이 아닌 소모품 탭으로 설정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파워의 법전에서 키워드 검색을 사용할 때 특정 측면이 나타나지 않는 여러 가지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여러 가지 잡다한

  • 다양한 상황에서 애완동물이 플레이어와 함께 순간이동하지 못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필요한 구덩이 티어에 진입하기만 해도 토먼트 난이도 업적을 잠금 해제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이제 토먼트 티어를 완료할 필요가 없습니다.
  • 다양한 시각적, UI, 안정성 및 성능이 개선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