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뽀
2024-11-16 03:22
조회: 1,343
추천: 3
증오의 그릇 게임 업데이트 잔액 업데이트
의식 룬
네오
더 이상 무적상태로 막히지 않습니다. 이제 툴팁에 이 효과를 멈추려면 체력 피해를 입어야 한다는 내용이 구체적으로 명시됩니다. 모니
기원 룬
톤
운석이 떨어질 때 확산이 줄었습니다. 운석은 일제 사격 사이의 지연 시간이 짧습니다. 세흐
영혼 늑대는 이제 모두 방해받지 않는 버프를 갖게 되어 적과 플레이어를 통과해 이동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영혼은 일반적으로 물건에 부딪히지 않기 때문입니다. 탈
이제 한 번에 3개의 역병 떼가 생성됩니다. 피해량이 300%에서 150%로 감소했습니다. 벡스
지속시간이 5초에서 8초로 증가했습니다. 이제 지속 시간이 제대로 새로 고쳐집니다. 룸
툴
제물 비용이 400에서 300으로 감소했습니다.
라헤어
방패 던지기
도발 지속시간이 3초에서 5초로 증가했습니다. 바운스 수가 3개에서 9개로 증가했습니다. 데미지가 225%에서 450%로 증가했습니다. 아이언 울프의 보호소
용맹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가 25%에서 35%로 증가했습니다. 아이언 울프의 미덕
용맹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가 25%에서 35%로 증가했습니다. 아이언 울프의 도착
용맹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가 25%에서 35%로 증가했습니다. 산더링 실드
크레이터의 폭발 피해량이 200% 증가했습니다. 불을 끌다
최대 생명력일 때 물약을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 제거되었습니다. 바랴나
고대 작살
기절 지속시간이 2초에서 4초로 증가하였고, 피해량이 140%에서 200%로 증가하였습니다. 선풍
물리적 피해가 65%에서 85%로 증가했습니다. 파괴자
느려짐 지속시간이 3초에서 5초로 증가했습니다. 위협을 받다
피해 감소 효과가 10%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살의 맛
수보
협상 칩
오버파워의 피해량이 2%에서 5%로 증가했습니다. 스릴시커
폭발 타이머가 3초에서 1.5초로 감소했습니다. 지도자
군중 제어 지속시간이 15%[+]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핀쿠션
도요새
데미지가 300%에서 450%로 증가했습니다. 앨드킨
피로
불꽃의 파동
데미지가 300%에서 550%로 증가했습니다. 화염의 저주
자원 소모량이 10%에서 8%로 감소했습니다. 불의 총격
◆ 혼령사
기술
시들어가는 주먹
중독 피해가 30%에서 36%로 증가했습니다. 속도 감소가 30%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날카로운 시들음 주먹
대상 확산 범위가 적 3명에서 5명으로 증가했습니다. 독성 피부
수동 피해가 30%에서 36%로 증가했습니다. 강화된 독성 피부
독성 피부의 추가 피해량이 100%에서 130%로 증가했습니다. 측정된 독성 피부
날기
Soar의 컨트롤러 타겟팅이 최대 거리 대신 지정된 적에게 착지하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레이저 윙스
데미지가 50%에서 75%로 증가했습니다. 더 이상 시전 사이에 짧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없습니다. 강화된 러싱 클로
타격당 추가 데미지가 10%에서 20%로 증가했고, 최대 보너스는 80%에서 100%로 증가했습니다. 균형 잡힌 돌진 발톱
추가 회피 시간이 3초에서 6초로 증가했습니다. 조화로운 포식자
독성 방울의 피해량이 이제 포식자의 기술 등급에 따라 조정됩니다. 고귀한 포식자
역병 떼의 피해량이 이제 포식자의 기술 등급에 따라 조정됩니다. 수동형
복잡함
보너스 지속시간이 5초에서 7초로 증가했습니다. 자양물
보너스 중독 피해가 랭크당 3/6/9%[x]에서 4/8/12%[x]로 증가했습니다. 적응적 자세
보너스 지속시간이 5초에서 7초로 증가했습니다. 전설적인 측면과 독특한 아이템
활력을 불어넣는 의지의 측면
치유 확률이 10%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브루저의 모습
최대 생명력이 1% 부족할 때마다 방어력이 1%에서 2%로 증가합니다. 회피의 측면
회피 확률이 4-8%에서 6-10%로 증가했습니다. 굶주린 파괴자의 모습
활력 소모가 25-5에서 14-4로 감소했습니다. 처짐의 양상
데미지가 25-32%에서 26-54%로 증가했습니다. 토양의 힘의 측면
데미지가 45%-60%에서 180%-250%로 증가했습니다. 네세켐, 전령
마크 간 시간이 5초에서 2초로 감소했습니다. 버그 수정 다크 시타델 순풍의 비약 설명에 잘못된 텍스트가 포함되어 있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퀘스트 목표, 아이콘, 기타 UI 요소가 제대로 표시되지 않는 여러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임박한 멸망이 집중되는 동안 보스가 처치되면 망각의 영역에서 나가는 포털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용병들 플레이어가 탈것을 탄 상태에서 구역 사이를 이동할 때, 수보의 탐색 기술이 제대로 추적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이미 패배한 적에게 죽었을 경우, 고용된 용병에게 죽었다는 내용이 채팅 로그에 표시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결국, 그들은 배신자가 아니었습니다! ) 쿠라스트 언더시티 요체로 이어지는 장벽을 회피 기술로 통과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특정 레이아웃에서 몬스터 밀도가 낮아 최대 조율을 달성하기 어려웠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타이머가 만료되는 순간에 엔드 포털과 상호 작용할 경우, 플레이어를 마을로 돌려보내지 못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공물 도전이 아닌 도전에서 시작 타이머가 120이 아닌 100으로 설정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룬 전투 중이 아닐 때에도 리스 룬의 효과가 활성화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스피릿본 전령 네세켐이 의도한 것보다 느리게 적에게 표시를 남기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퀘스트 및 이벤트 벨레스와의 대결 목표 중에 마을 차원문을 사용하면 다시 새롭게 퀘스트 진행이 차단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Everything Old 퀘스트를 완료한 후에 Coiling Fate 업적의 진행 상황이 제대로 추적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적절한 단계로 진행되기 전에 필요한 적을 물리쳤을 경우 Thrust Into Dark 퀘스트의 진행이 차단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특정 증오의 그릇 캠페인 퀘스트를 완료해도 적절한 보상을 받지 못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인질 이벤트 중에 인질의 체력 막대가 보이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요새 키추크 요새에 있는 키르마가 보스 경기장 밖으로 순간이동하여 진행을 방해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키추크에서 진행 중인 보스 전투에 다른 파티원이 합류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키추크의 치유의 우물이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여러 가지 잡다한 야만용사와 드루이드가 특정 미늘창을 사용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일부 아카라트 교리와 상호작용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다양한 시각적 개선 사항. 기본 게임 잔액 업데이트 일반적인
박살난 맹세
건강한 적에게 입히는 피해 +400%가 지속 시간에 따른 피해 +44%로 대체되었습니다. 안다리엘의 얼굴
데미지가 3000%에서 4000%로 증가했습니다.
참회의 경갑
초당 냉각 효과가 이제 3배 더 높아졌습니다. 인내하는 신앙
피해 분산 시간이 2초에서 3초로 증가했습니다.
대담한 족장의 모습
최대 활성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가 50%에서 70%로 증가했습니다. 적응성의 측면
이제 두 효과 모두 기본 기술에 적용되며, 이는 주문을 시전하지 않아도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크론의 대지팡이에서 발동되는 무료 폭풍 일격이 있습니다.
기술
그라운드 스톰프
전략적 지상 밟기
궁극기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가 4초에서 5초로 증가했고, 최대 12초에서 15초로 증가했습니다. 고대인의 망치
대변동
데미지가 100%에서 120%로 증가했습니다. 행운의 명중률이 25%에서 30%로 증가했습니다. 강화된 격변
기절 확률이 35%에서 45%로 증가했습니다. 격노하는 격변
데미지 보너스 스택이 8에서 10으로 증가했습니다. 스택당 데미지가 15%에서 20%로 증가했습니다. 더블스윙
찢다
데미지가 12%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출혈 피해가 105%에서 120%로 증가했습니다. 뛰다
차기
철 피부
재사용 대기시간이 14초에서 12초로 감소했습니다. 강화된 철 피부
이전: 아이언 스킨의 장벽이 최대 생명력의 25% 더 많은 피해를 흡수합니다. 현재: 철갑 피부가 5초 동안 방해받지 않는 상태를 부여하고, 보호막이 최대 생명력의 30% 더 많은 피해를 흡수합니다. 전술 철 피부
장벽에 따른 초당 회복량이 10%에서 20%로 증가했습니다. 전략적 철 피부
강화량이 최대 생명력의 20%에서 30%로 증가했습니다. 죽음의 일격
데미지가 120%에서 140%로 증가했습니다. 강화된 죽음의 일격
죽음의 일격 보스의 피해량 보너스가 150%에서 200%로 증가했습니다. 파열
강화된 파열
힘 50당 데미지 보너스가 20%에서 35%로 증가했습니다. 강철 그립
마이티 스로우
기본 피해량이 80%에서 120%로 증가했습니다. 펄스 피해량이 35%에서 55%로 증가했습니다. 개발자 메모: 이 변경 사항은 두 배의 피해를 입힐 수 있는 확률을 부여하는 강화 접미사와 관련된 버그 수정에 대한 보상입니다.
수동형
무거운 손
치명타 피해가 5/10/15%에서 6/12/18%로 증가했습니다. 피트 파이터
이전: 데미지가 3% 증가하고 원거리 데미지 감소 효과가 2% 증가합니다. 현재: 데미지가 3% 증가하고 데미지 감소 효과가 2% 증가합니다. 무자비함
이전: 이동 불가, 기절, 감속 상태인 적에게 치명타 확률이 3/6/9% 증가합니다. 현재: 치명타 확률이 3/6/9% 증가합니다. 전설적인 측면
전투광
이전: 무기를 8번 교체하면 1.5~4.0초 동안 광폭화 효과를 얻습니다. 현재: 무기를 8번 바꾸면 4초 동안 데미지가 20-40% 증가하고 광폭화 상태가 됩니다. 갈라진 땅의
데미지 보너스가 30-50%에서 50-70%로 증가했습니다. 독특한 아이템
트윈 스트라이크
데미지가 30-60%에서 50-80%로 증가했습니다. 강력한 조리츠의 투스크헬름
광폭화의 피해량 보너스가 15%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고르의 파괴적인 그립
데미지가 40-70%에서 50-80%로 증가했습니다. 붉은 분노의 반지
치명타 피해가 30-60%에서 50-80%로 증가했습니다. 100,000 걸음
효과는 10초마다가 아닌 5초마다 발생할 수 있습니다. 크림슨의 들판
피 웅덩이의 피해량 보너스가 30%에서 50%로 증가했습니다. 과잉
충격파의 피해량이 40-60%에서 60-80%로 증가했습니다. 모범
블러드 레이지 전설 노드
최대 데미지 보너스가 30%에서 45%로 증가했습니다. Decimator 전설 노드
취약한 대상에 대한 피해 보너스가 10%에서 20%로 증가했습니다. 오버파워 데미지 보너스가 10%에서 20%로 증가했습니다.
기술
폭풍
스톰 스트라이크
스톰 스트라이크가 주변 적에게 연쇄적으로 적용될 때 피해량이 20% 감소하는 효과가 제거되었습니다. 광견병
중독 피해가 175%에서 275%로 증가했습니다. 그리즐리 레이지
데미지 보너스가 30%[x]에서 50%[x]로 증가했습니다. 수동형
자연과 하나
동료의 추가 데미지가 60%에서 80%로 증가했습니다[x]. 곰의 힘
압도 피해가 45%에서 70%로 증가했습니다[x]. 야수의 난동
곰인간의 데미지가 30%[x]에서 40%[x]로 증가했습니다. 늑대인간의 공격 속도가 20%[+]에서 30%[+]로 증가했습니다. 루핀의 사나움
부상당한 적에게 치명타 피해가 70%[x]에서 100%[x]로, 140%[x]에서 200%[x]로 증가했습니다. 흙의 힘
기본 확률이 10%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치명타 확률 증가가 10%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기절, 이동 불가, 뒤로 밀려난 적을 공격할 추가 확률이 10%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자연의 분노
완벽한 폭풍
정신력 획득량이 1에서 2로 증가했습니다. 데미지가 45%[x]에서 60%[x]로 증가했습니다. 영혼의 은혜
팩 리더
동료 기술 재설정 확률이 25%에서 30%로 증가했습니다. 재난
궁극기 지속시간이 25%에서 35%로 증가했습니다. 낫 발톱
치명타 확률이 10%[+]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급습 공격
공격 속도가 15%[+]에서 20%[+]로 증가했습니다. 새의 분노
치명타 피해가 30%[x]에서 40%[x]로 증가했습니다. 아이언 페더
최대 생명력이 20%[x]에서 30%[x]로 증가했습니다. 초과 적재
데미지가 100%에서 250%로 증가했습니다. 마조히즘적
치유량이 최대 생명력의 5%에서 10%로 증가했습니다. 전설적인 측면
Ursine Horror의 모습
지각 스파이크의 피해가 120-200%에서 200-300%로 증가했습니다. 스톰체이서의 모습
이전: 토네이도는 최대 1~5개의 타겟을 찾습니다. 현재: 토네이도가 최대 1~5개의 대상을 찾고 30~50%[x] 증가된 피해를 입힙니다. 스톰클로의 모습
데미지가 40-60%에서 60-80%로 증가했습니다. 자연적 균형의 측면
지구 치명타 피해가 30-50%[x]에서 50-70%[x]로 증가했습니다. 폭풍 스킬의 치명타 확률이 8-13.3%[+]에서 10-15%[+]로 증가했습니다. 짓밟힌 땅의 모습
산사태 피해가 일반 피해의 70-110%에서 100-140%로 증가했습니다. 폭풍의 모습
초당 허리케인 피해가 10.5-20.5%에서 15-25%로 증가했습니다. 광견병에 걸린 곰의 모습
독 피해가 30-90%[x]에서 60-120%[x]로 증가했습니다. 독특한 아이템
아이리다의 무자비한 의지
의지력 1포인트당 피해 증가율이 2.0%에서 10.0%로 증가했습니다. 돌멘 스톤
회전하는 바위당 바위 피해량이 10-30%에서 20-40%로 증가했습니다. 베헤멘의 돌
스톤버스트 최종 폭발 피해량이 10-15%에서 15-20%로 증가했습니다. 돌 폭발의 크기당 피해가 10-15%에서 15-20%로 증가했습니다. 바실리스크
데미지가 100-600%에서 300-900%로 증가했습니다. 이제 첫 번째 타격 시가 아닌 항상 건강한 적에게 효과가 적용됩니다. 5초마다 보스에게 발동할 수 있습니다. 모범
수축하는 덩굴 전설의 패러곤 노드
행운의 명중률이 15%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데미지가 스킬 기본 데미지의 150%에서 300%로 증가했습니다.
기술
분해하다
초당 피해량이 33%에서 60%로 증가했습니다. 초당 정수 획득량이 10에서 13으로 증가했으며 이제 공격 속도 보너스에 따라 증가합니다. 출혈
데미지가 27%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생성된 정수가 9에서 13으로 증가했습니다. 뼈 파편
데미지가 9%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생성된 정수가 7에서 10으로 증가했습니다. 받다
데미지가 13%에서 20%로 증가했습니다. 이제 보스를 공격하면 정수를 15개 생성합니다. 본 스톰
데미지가 180%에서 300%로 증가했습니다. 수동형
빼냄
이전: 뼈 기술이 취약한 적에게 입히는 치명타 피해가 5/10/15%[x] 증가합니다. 현재: 뼈 기술이 취약한 적에게 6/12/18%[x] 증가된 피해를 입힙니다. 복합파괴
데미지가 5/10/15%[x]에서 6/12/18%[x]로 증가했습니다. 어둠
2%[x] 증가된 암흑 피해가 이제 최대 3회에서 4회까지 중첩됩니다. 섀도우블라이트
고통
전설적인 측면
리퍼에게 힘을 실어주는 측면
병충해 웅덩이의 추가 피해가 60-140%[x]에서 70-190%[x]로 증가했습니다. 로터스의 모습을 거두다
심각한 피해가 일반 피해의 110%-170%에서 140-200%로 증가했습니다. 독특한 아이템
불멸의 얼굴
치명타 피해의 20%마다 피해가 5%씩 증가합니다(기존 30%마다 증가). 모타크룩스
해골 모조품이 생성될 확률이 10-30%에서 20-40%로 증가했습니다. 아래에서 울부짖다
시체 폭발의 피해가 30-50%에서 50-90%로 증가했습니다.
기술
활력을 불어넣는 스트라이크
기본 피해량이 35%에서 45%로 증가했습니다. 강력한 화살
기본 피해량이 22%에서 33%로 증가했습니다. 뒤틀린 칼날
기본 피해량이 54%에서 70%로 증가했습니다. 관통 샷
기본 피해량이 70%에서 95%로 증가했습니다. 고급 관통 샷
이전: 에너지가 가득 찬 상태에서 시전하면 관통 사격은 맞은 모든 적을 3초 동안 50% 느리게 만듭니다. 엘리트 적도 1.5초 동안 쓰러집니다. 지금: 에너지가 가득 찬 상태에서 시전 시 관통 사격이 적중한 모든 적을 3초 동안 50% 느리게 만듭니다. 엘리트 적은 50%[x] 더 많은 피해를 입고 1.5초 동안 쓰러집니다. 개발자 메모: 게임 내 고급 관통 사격 툴팁이 곧 업데이트되어 엘리트 적은 배수로 피해를 입는다는 내용이 표시됩니다.
단말마
기본 피해량이 130%에서 150%로 증가했습니다. 고급 플러리
에너지 비용 절감률이 10%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급속사격
기본 피해량이 33%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강화된 속사
사격당 치명타 확률이 5%에서 7.5%로 증가했습니다. 대시
기본 피해량이 40%에서 65%로 증가했습니다. 칼의 춤
툴팁에 공격 속도에 따라 데미지가 증가한다는 내용이 추가되었습니다. 거리 추적이 개선되었습니다. 기본 데미지가 64%에서 86%로 증가했습니다. 이 백분율은 한손 무기를 장착했을 때와 관련이 있습니다. 연막탄
재사용 대기시간이 13초에서 10초로 감소했습니다. 기본 피해량이 45%에서 90%로 증가했습니다. 은폐에 대응하다
이제 이 스킬은 활성화된 동안 은신 상태를 해제하더라도 시전 후 5초 동안 버프가 제대로 유지됩니다. 명확성을 위해 도구 설명을 업데이트했습니다. 그림자 주입
감염이 만료될 때 단일 적에게 입히는 피해가 40%에서 60%로 증가했습니다. 수동형
치명적인 독
데미지가 3/6/9%에서 6/12/18%로 증가했습니다. 악용하다
데미지가 6/12/18%에서 8/16/24%로 증가했습니다. 괴롭히다
Victimize로 인한 폭발은 이전보다 훨씬 더 자주 발생할 수 있습니다. 데미지 증가율이 120%에서 150%로 증가했습니다. 연금술 혼합물
효능 확장률이 20%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이 혜택을 얻는 데 필요한 비물리적 피해 유형이 3개에서 2개로 감소했습니다. 정도
데미지 증가율이 15%에서 20%로 증가했습니다. 근접 전투
데미지 증가율이 15%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기세
스택당 데미지가 5%에서 6%로 증가했습니다. 노출
행운의 명중률이 25%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스턴 수류탄의 피해량이 40%에서 80%로 증가했습니다. 모범
레이라나의 본능
Inner Sight가 가득 찬 경우 데미지 상한이 35%에서 60%로 증가했습니다. 전설적인 측면
블레이드댄서의
데미지가 40-60%에서 60-80%로 증가했습니다. 독특한 아이템
윈드포스
활성화 시 데미지 보너스가 2배에서 3배로 증가했습니다. 비난
핵심 데미지가 20-40%에서 50-70%로 증가했습니다. 피트파이터 갈매기
치명타 피해가 33%에서 45%로 증가했습니다. 아세아라의 칸자르
데미지 상한이 20-40%에서 30-50%로 증가했습니다. 악당의 키스
데미지가 15-35%에서 35-55%로 증가했습니다.
기술
유성
강화된 유성
이전: 운석이 3명 이상의 적에게 적중하면 30% 확률로 같은 위치에 추가 운석이 떨어집니다. 변경 후: 운석이 적 3명 이상에게 적중하면 같은 위치에 운석이 추가로 떨어집니다. 강화된 히드라
이전: 건강 상태일 때, 히드라 주문 시전 시 머리 1개가 추가로 생성됩니다. 지금: 건강한 동안 히드라 주문 시전 시 머리 1개가 추가로 생성되고 피해량이 50%[x] 증가합니다. 친숙한
태워서 재로 만들다
초당 데미지가 101%에서 120%로, 최대 136%에서 162%로 증가했습니다. 수동형
비르의 마스터리
데미지가 250%에서 500%로 증가했습니다. 연소
이전: 화상 효과로 입히는 피해가 60%[x] 증가하고, 적에게 적용한 고유한 화상 소스 하나당 추가로 4%[x] 증가합니다. 현재: 화상 효과가 60%[x] 증가된 피해를 입히고, 화상을 입은 적에게 보너스 피해의 25%[x]를 추가로 입힙니다. 눈사태
행운의 적중 확률이 10%에서 30%로 증가했습니다. 취약한 적에게 눈사태가 두 배로 활성화되는 효과가 제거되었으며, 대신 취약한 적에게 입히는 피해가 추가로 25%[x] 증가합니다. 전설적인 측면과 독특한 아이템
충전 플래시의 모습
이제 강화된 충전 볼트의 치명적인 일반 피해 대신 치명적인 급증 피해를 입힙니다. 과열의 측면
이전: Incinerate를 3초 동안 시전한 후 5초 동안 초당 X의 치명타 피해를 입힙니다. Incinerate를 시전하면 이 보너스가 새로 고침되고 유지됩니다. 지금: Incinerate를 2초 동안 시전한 후 5초 동안 75-100% 증가된 피해를 입힙니다. Incinerate를 시전하면 이 보너스가 새로 고침되고 유지됩니다. 날카로운 추위의 모습
이전: 얼음 파편이 3~19번 관통하고, 이후 적에게 적중할 때마다 피해량이 25~5% 감소합니다. 현재: 얼음 파편이 10번 관통하고, 이어서 적중한 적 하나당 4-10%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스타폴 코로넷
최소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에서 3초로 감소하고, 충전 횟수가 2회에서 3회로 증가했습니다. 모범
종유석 문양
얼음 스파이크 보너스가 16.7%[+]에서 18.8%[+]로 증가했습니다. 토치 글리프
추가 보너스 상한액을 12.5%[x]에서 25%[x]로 증가시켰습니다. 방화광 문양
추가 보너스 비율을 2%에서 3%로, 상한선을 10%[x]에서 18%[x]로 증가시켰습니다.
증오의 메아리 보스 전투가 파티 찾기 활동으로 추가되었습니다. 다양한 맥락에서 추가 툴팁과 아이콘이 추가되어 파티 찾기 기능의 가시성이 높아졌습니다. Party Finder를 여는 기본 키보드 단축키와 이모트 휠 동작은 이제 마지막으로 사용한 탭을 엽니다. 처음에는 찾기 탭으로 기본 설정됩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사용자 경험 난이도 변경에 대한 설명에서 잠금 해제 조건이 캐릭터별로 다르다는 내용이 추가되었습니다. 난이도에 따른 아이콘이 시각적으로 더 뚜렷하게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제 아이템에 마법을 부여할 때 '변경 없음'이 기본 선택 옵션으로 지정되었습니다. 여러 가지 잡다한 군단 이벤트 상자의 전리품 품질이 향상되었습니다. 포병, 폭풍파, 도관 신사의 피해가 캐릭터 레벨과 패러곤 레벨에 따라 증가합니다. 점액 묻은 알을 제작하는 데 필요한 악성 심장 비용이 9에서 3으로 감소했습니다. 버그 수정 접근성 파티 찾기 메뉴에서 화면 리더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파티 파인더 구덩이 지도에 빠른 목록 아이콘이 제대로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구덩이를 빠르게 나열할 때 목록에 던전과 나이트메어 던전 태그가 자동으로 적용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검색 사전 설정이 변경되어도 고급 검색 필터가 재설정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파티 찾기를 닫아도 이전 창으로 돌아가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구덩이에 파티를 등록할 수 있는 레벨 범위가 100까지만 제한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파티 찾기에서 피트 티어 범위가 설정된 최대값보다 최소값으로 설정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파티 찾기에서 컨트롤러 포커스가 첫 번째 활동 필드가 아닌 확장 필드로 설정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게임 플레이 야만용사
Mighty Throw의 Double Damage Temper 확률이 항상 보너스를 적용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위에서 볼 수 있듯이 보상 버프가 도입되었습니다. 대담한 족장의 모습이 가끔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드루이드
Shred to Hit Twice Tempering 접미사가 실제로 Shred에게 2배의 피해를 입힐 기회를 부여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접미사는 이 기능을 반영하도록 업데이트되었으며, 이제 Chance for Shred to Deal Double Damage로 나열됩니다. 민첩한 늑대의 모습을 사용할 때 4번째 분쇄 공격이 올바르게 대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강령술사
블러드 오브 회복 정수가 블러드 아티산의 흉갑에 부여되어 마스터워킹 시 효과가 증가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에본피어서의 작은 병충해 투사체가 병충해 투사체 2회 발사 확률 접미사의 혜택을 받지 못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새로운 미니언이 소환되면 멘델른의 반지의 공격 카운터가 모든 미니언에 대해 초기화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시야 밖에 있는 위치를 타겟팅하는 경우, Soulrift 시전에 실패하는 경우가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도적
그림자 밟기로 입힌 피해 유형이 마법 부여 효과에 따라 업데이트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은신이 풀리면 은폐 대응 보너스가 즉시 사라지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원소술사
친숙함이 시드 바인딩과 결합되었을 때 계몽과 제대로 상호 작용하지 않는 일부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여러 가지 잡다한
지옥의 무리에서 펠 의회 회의장 내부의 잠긴 문 너머에 적이 생성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보석을 바꿔도 제거된 보석에 의해 부여된 능력치가 제거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문양 업그레이드 확률이 피트 티어 100을 넘어서도 제대로 증가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플레이어가 난이도를 변경한 후 바로 마을 포털을 사용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헬타이드가 활성화된 동안 사르코바 고개의 몬스터 밀도가 의도한 것보다 낮았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하위 티어를 완료하지 않은 플레이어와 파티를 맺고 티어 150을 완료해도 다른 플레이어가 해당 하위 티어를 잠금 해제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퀘스트 및 이벤트
비제레이의 이젤 퀘스트에서 버려진 유리병과 의도한 것보다 일찍 상호작용했을 때 퀘스트의 진행이 차단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균열 이벤트 중에 적들이 더 높은 난이도에서 의도한 것보다 더 높은 체력을 가지고 있어서 숙련도를 달성하는 것이 지나치게 어려웠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구덩이 내 보스 방 밖에 보스 체력바가 나타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사용자 경험 모든 문양을 회수할 때 경고 메시지가 표시되면서 지옥의 나침반이나 쿠라스트 언더시티 공물을 회수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여러 난이도에서 공격의 항아리가 잘못된 보너스 경험치 값을 표시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연금술사에서 보석의 변환 탭이 누락되었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난이도 툴팁에 Kyovashad에 있는 동상만 언급되고 동상이 있는 다른 위치는 언급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오컬티스트에서 제작 문양 탭으로 이동하면 플레이어의 인벤토리가 던전 열쇠 탭이 아닌 소모품 탭으로 설정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파워의 법전에서 키워드 검색을 사용할 때 특정 측면이 나타나지 않는 여러 가지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여러 가지 잡다한 다양한 상황에서 애완동물이 플레이어와 함께 순간이동하지 못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필요한 구덩이 티어에 진입하기만 해도 토먼트 난이도 업적을 잠금 해제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이제 토먼트 티어를 완료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양한 시각적, UI, 안정성 및 성능이 개선되었습니다.
레벨
경험치
41,278
(75%)
/ 42,001
( 다음 레벨까지 723 / 마격까지 572 남음
)
포인트
이니 82,689
베니 772
제니 1,190
명성
841
획득스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