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게임에서 배껴온거, 티안낸답사고 바꾼 선택지와 최종보상상자가 병신.
몹잡다가 선택지 해결하느라고 이동하는게 짜증난다. 씨발~

기왕 배껴온거 그냥 그대로...
몹의 체력/공격력/방어력/저항력등을 상향, 혹은 플레이어의 체력/공격력/방어력/저항력등을 하향하면서...
반대급부로 보상상자의 확율(선조확율/신화확율/재료확율/금화확율등)을 조정하게 선택지를 바꾸는게 맞다.

그래야 조금이라도 난이도가 있고, 고단계 인장을 쓸 이유도 생기는거 아니냐?
지금은 최저인 6단계 돌아서 속삭임 나무보상이나 받으러 다니는게 다잖아!

뭣같은 에테르는 그냥 삭제하거나,
아니면 몹을 잡을수록 몹리젠속도를 빠르게 하면서 그냥 몹잡은만큼 에테르를 줘서 보상상자에 적용하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