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념지존
2024-10-28 19: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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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루한 군세 개선방향모게임에서 배껴온거, 티안낸답사고 바꾼 선택지와 최종보상상자가 병신. 몹잡다가 선택지 해결하느라고 이동하는게 짜증난다. 씨발~ 기왕 배껴온거 그냥 그대로... 몹의 체력/공격력/방어력/저항력등을 상향, 혹은 플레이어의 체력/공격력/방어력/저항력등을 하향하면서... 반대급부로 보상상자의 확율(선조확율/신화확율/재료확율/금화확율등)을 조정하게 선택지를 바꾸는게 맞다. 그래야 조금이라도 난이도가 있고, 고단계 인장을 쓸 이유도 생기는거 아니냐? 지금은 최저인 6단계 돌아서 속삭임 나무보상이나 받으러 다니는게 다잖아! 뭣같은 에테르는 그냥 삭제하거나, 아니면 몹을 잡을수록 몹리젠속도를 빠르게 하면서 그냥 몹잡은만큼 에테르를 줘서 보상상자에 적용하던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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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념지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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