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IV

디아블로 IV 패치 노트

디아블로 IV 패치 노트

디아블로 IV 팀은 여러분의 피드백을 모니터링해 왔습니다. Sanctuary에서의 원활한 경험을 유지하기 위해 패치를 도입함에 따라 아래 목록을 업데이트하고 수정 사항이 PC, Xbox, PlayStation™ 또는 모든 플랫폼에 적용되는지 여부를 표시할 것입니다.


1.4.2 빌드 #54489(PC) 및 #54444(콘솔)

이번 패치의 정확한 시기는 추후 결정될 예정입니다. 업데이트가 있으면 공유하겠습니다.

게임 업데이트

구덩이

  • 구덩이 완료 시 스티지아 스톤을 획득할 확률이 증가했습니다.
    • 예:
      • 1단계: 5%
      • 티어 40: 10%
      • 티어 100: 18%
      • 티어 200: 30%
  • The Pit의 보스에 대해 다음과 같은 조정을 실시했습니다.
    • 전투로 이어지는 던전의 난이도에 맞춰 보스 능력과 보스 속성의 피해량을 조정했습니다.
    • 보스 접두사가 겹치지 않도록 빈도를 줄였습니다.
    • Tomb Lord Bone Wall 보스 접두사가 이제 Pit 1단계부터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약간 감소했습니다.
    • Blood Bishop 트리플 섀도우 라인 보스 접두사는 이제 Pit Tier 31에서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 쿨타임이 적당히 증가합니다.
    • Airidah Wind Vortex 보스 접두사를 8초에서 8초로 줄였습니다.
  • Pit Tier 선택은 이제 사용 가능한 가장 높은 Tier 대신 마지막으로 완료된 Tier로 기본 설정됩니다.

일반적인

  • 이제 지상에 있는 템퍼링 매뉴얼의 툴팁 이름이 "수동"으로 시작하여 항목이 무엇인지 빠르게 구분할 수 있습니다.
  • 중복되거나 더 이상 사용되지 않는 템퍼링 매뉴얼, 플레이어가 이미 잠금 해제했거나 희귀도가 더 높은 버전의 매뉴얼은 더 이상 드롭되지 않습니다.
  • 이제 캡스톤 던전을 완료하면 악몽 던전 인장이 부여됩니다.

버그 수정

접근성

  • 템퍼링 및 마스터워킹 메뉴의 특정 부분에 대해 스크린 리더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여러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스크린 리더가 Pit Obelisk에 대한 설명을 발표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화면 판독기가 가능한 접사 보기에 대한 도구 설명을 알리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스크린 리더가 재료 툴팁 제작에서 필요한 월드 티어 값을 식별하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사용자 경험과 사용자 인터페이스

  • 채팅 중 특정 아이템 링크가 제대로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건틀릿 점수 화면에 "등급이 올랐습니다!"라고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가 실제로 순위를 매겼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 동일한 유형의 알려진 템퍼링 레시피가 모든 학습된 레시피의 총계에 포함되어 표시되는 알려진 레시피의 총 수가 최대값보다 많아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Esc 키로 걸작 순위 재설정 창을 닫을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거래 창에 상급 접두사 아이콘이 표시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미니언이 물려받은 가시에 표시되는 숫자가 실제보다 훨씬 높은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시즌 이전 보관함의 철수 전용 아이템이 무작위로 플레이어의 인벤토리에 직접 나타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다른 플레이어를 조사할 때 Greater Affixes 및 Masterworking 아이콘이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안정 메뉴에서 컨트롤러 탐색이 일관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The Pit에서 보스를 만날 때 생성된 추가 몬스터가 목표로 표시된 몬스터와 유사하게 미니맵에 빨간색 점으로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새로운 Helltide가 시작될 때 플레이어가 던전에 있으면 지도에서 활성화된 Helltide를 나타내는 효과가 오작동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게임플레이

  • Bloodmarked 및 Mounted 상태에서 드물게 플레이어의 캐릭터가 투명해지거나 제어할 수 없게 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타이머가 만료되자마자 마지막 적이 죽으면 돔하인 터널의 저주받은 상자 이벤트가 완료되지 않을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파티에 있는 동안 악몽 던전에서 부활이 0개 남아 있는 상태에서 사망하면 사망 화면에 갇힐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파열 던전 이벤트의 마스터리 목표를 달성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Elemental Surge Tempering 접두사가 트리거되면 의도치 않게 은신이 해제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Blood Maiden의 생성 지점이 때때로 의도한 것보다 더 멀리 떨어져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던전 초기화 후 구덩이 오벨리스크와 상호작용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희귀 생성 몬스터가 부서진 짐승 뼈나 무덤 먼지와 같은 제작 재료를 계속 떨어뜨릴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Druid의 Bloodhowl이 Nighthowler의 Aspect와 결합되었을 때 Bold Chieftain의 Aspect로부터 혜택을 받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Hellhammer와 함께 사용할 때 격변의 시각 효과가 피해 효과 범위와 일치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스파이더 콜러가 시로코 동굴에서 생성되지 않아 진행이 차단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특정 속성이 의도하지 않은 방식으로 크기가 조정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개발자 메모: 이번 변경으로 인해 다음 접두사 크기가 이제 적절하게 조정됩니다. 거의 모든 경우에 문제는 부착물의 지속 시간에만 적용됩니다. 지속 시간은 확장되도록 의도된 것이 아니었지만 Masterworking을 통한 업그레이드로 잘못 확장되었습니다. 그 이상의 변경 사항은 아래에 나열됩니다.

    • 고유 접두사
      • Scoundrel's Kiss - 공격을 회피한 후 4초 동안 공격 속도가 X%만큼 증가합니다.
      • Blood Artisan's Cuirass - 블러드 오브를 집은 후 4초 동안 데미지가 X% 증가합니다.
      • 운명의 주먹 - 행운의 일격: 최대 10%의 확률로 4초 동안 X%의 데미지를 얻습니다. (지속시간과 행운의 적중 확률이 모두 여기에서 영향을 받습니다.)
      • 할아버지 - 내구력 손실을 무시합니다. 이제 이 접두사는 더 이상 고급 접두사로 적용되거나 마스터워킹을 통해 업그레이드될 수 없습니다.

    개발자 메모: 특히 할아버지의 경우, 파괴 불가능 접두사에 의해 소모된 상급 접두사 또는 걸작 굴림이 있었던 기존 할아버지는 다시 굴려집니다.

    • 기존 접두사
      • 엘리트 처치 후 4초 동안 데미지가 X% 증가합니다.
      • 공격을 회피한 후 4초 동안 데미지가 X%만큼 증가합니다.
    • 레거시가 아닌 버전(예: Esu's Heirloom, Natural Motion Tempering Affix) - 엘리트를 처치한 후 4초 동안 이동 속도가 X% 증가합니다.
    • 행운의 히트: 최대 X%의 확률로 적을 2초 동안 취약하게 만듭니다.
  • 아이템이 재설정되고 플레이어가 곧 로그아웃한 경우 아이템에 대한 Masterworking 재설정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Grigoire가 Twin Strikes를 떨어뜨릴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보스에게서 떨어뜨린 대상 고유 아이템(예: Lord Zir의 살덩이분쇄기 또는 Grigoire의 Ebonpiercer)에 Greater 접두사가 붙은 채로 떨어질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여러 가지 잡다한

  • 시즌 이전 시 플레이어가 찬란한 불꽃을 잃어버리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개발자 메모: 눈부신 불꽃을 잃어버린 플레이어는 영원 캐릭터에 로그인할 때 눈부신 불꽃을 복원하게 됩니다.

  • Barbarian이 Alchemist에서 Gurgling Heads를 제작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VFX 품질이 낮게 설정된 경우 Echo of Andariel 전투 중 회전하는 화염 광선이 보이지 않을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다양한 안정성, 시각적 및 성능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