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IV 팀은 여러분의 피드백을 모니터링해 왔습니다. Sanctuary에서의 원활한 경험을 유지하기 위해 패치를 도입함에 따라 아래 목록을 업데이트하고 수정 사항이 PC, Xbox, PlayStation™ 또는 모든 플랫폼에 적용되는지 여부를 표시할 것입니다.
1.4.2 빌드 #54489(PC) 및 #54444(콘솔)
이번 패치의 정확한 시기는 추후 결정될 예정입니다. 업데이트가 있으면 공유하겠습니다.
게임 업데이트
구덩이
- 구덩이 완료 시 스티지아 스톤을 획득할 확률이 증가했습니다.
- 예:
- 1단계: 5%
- 티어 40: 10%
- 티어 100: 18%
- 티어 200: 30%
- The Pit의 보스에 대해 다음과 같은 조정을 실시했습니다.
- 전투로 이어지는 던전의 난이도에 맞춰 보스 능력과 보스 속성의 피해량을 조정했습니다.
- 보스 접두사가 겹치지 않도록 빈도를 줄였습니다.
- Tomb Lord Bone Wall 보스 접두사가 이제 Pit 1단계부터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 Blood Bishop 트리플 섀도우 라인 보스 접두사는 이제 Pit Tier 31에서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 Airidah Wind Vortex 보스 접두사를 8초에서 8초로 줄였습니다.
- Pit Tier 선택은 이제 사용 가능한 가장 높은 Tier 대신 마지막으로 완료된 Tier로 기본 설정됩니다.
일반적인
- 이제 지상에 있는 템퍼링 매뉴얼의 툴팁 이름이 "수동"으로 시작하여 항목이 무엇인지 빠르게 구분할 수 있습니다.
- 중복되거나 더 이상 사용되지 않는 템퍼링 매뉴얼, 플레이어가 이미 잠금 해제했거나 희귀도가 더 높은 버전의 매뉴얼은 더 이상 드롭되지 않습니다.
- 이제 캡스톤 던전을 완료하면 악몽 던전 인장이 부여됩니다.
버그 수정
접근성
- 템퍼링 및 마스터워킹 메뉴의 특정 부분에 대해 스크린 리더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여러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스크린 리더가 Pit Obelisk에 대한 설명을 발표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화면 판독기가 가능한 접사 보기에 대한 도구 설명을 알리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스크린 리더가 재료 툴팁 제작에서 필요한 월드 티어 값을 식별하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사용자 경험과 사용자 인터페이스
- 채팅 중 특정 아이템 링크가 제대로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건틀릿 점수 화면에 "등급이 올랐습니다!"라고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가 실제로 순위를 매겼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 동일한 유형의 알려진 템퍼링 레시피가 모든 학습된 레시피의 총계에 포함되어 표시되는 알려진 레시피의 총 수가 최대값보다 많아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Esc 키로 걸작 순위 재설정 창을 닫을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거래 창에 상급 접두사 아이콘이 표시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미니언이 물려받은 가시에 표시되는 숫자가 실제보다 훨씬 높은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시즌 이전 보관함의 철수 전용 아이템이 무작위로 플레이어의 인벤토리에 직접 나타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다른 플레이어를 조사할 때 Greater Affixes 및 Masterworking 아이콘이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안정 메뉴에서 컨트롤러 탐색이 일관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The Pit에서 보스를 만날 때 생성된 추가 몬스터가 목표로 표시된 몬스터와 유사하게 미니맵에 빨간색 점으로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새로운 Helltide가 시작될 때 플레이어가 던전에 있으면 지도에서 활성화된 Helltide를 나타내는 효과가 오작동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게임플레이
- Bloodmarked 및 Mounted 상태에서 드물게 플레이어의 캐릭터가 투명해지거나 제어할 수 없게 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타이머가 만료되자마자 마지막 적이 죽으면 돔하인 터널의 저주받은 상자 이벤트가 완료되지 않을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파티에 있는 동안 악몽 던전에서 부활이 0개 남아 있는 상태에서 사망하면 사망 화면에 갇힐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파열 던전 이벤트의 마스터리 목표를 달성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Elemental Surge Tempering 접두사가 트리거되면 의도치 않게 은신이 해제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Blood Maiden의 생성 지점이 때때로 의도한 것보다 더 멀리 떨어져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던전 초기화 후 구덩이 오벨리스크와 상호작용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희귀 생성 몬스터가 부서진 짐승 뼈나 무덤 먼지와 같은 제작 재료를 계속 떨어뜨릴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Druid의 Bloodhowl이 Nighthowler의 Aspect와 결합되었을 때 Bold Chieftain의 Aspect로부터 혜택을 받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Hellhammer와 함께 사용할 때 격변의 시각 효과가 피해 효과 범위와 일치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스파이더 콜러가 시로코 동굴에서 생성되지 않아 진행이 차단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특정 속성이 의도하지 않은 방식으로 크기가 조정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개발자 메모: 이번 변경으로 인해 다음 접두사 크기가 이제 적절하게 조정됩니다. 거의 모든 경우에 문제는 부착물의 지속 시간에만 적용됩니다. 지속 시간은 확장되도록 의도된 것이 아니었지만 Masterworking을 통한 업그레이드로 잘못 확장되었습니다. 그 이상의 변경 사항은 아래에 나열됩니다.
- 고유 접두사
- Scoundrel's Kiss - 공격을 회피한 후 4초 동안 공격 속도가 X%만큼 증가합니다.
- Blood Artisan's Cuirass - 블러드 오브를 집은 후 4초 동안 데미지가 X% 증가합니다.
- 운명의 주먹 - 행운의 일격: 최대 10%의 확률로 4초 동안 X%의 데미지를 얻습니다. (지속시간과 행운의 적중 확률이 모두 여기에서 영향을 받습니다.)
- 할아버지 - 내구력 손실을 무시합니다. 이제 이 접두사는 더 이상 고급 접두사로 적용되거나 마스터워킹을 통해 업그레이드될 수 없습니다.
개발자 메모: 특히 할아버지의 경우, 파괴 불가능 접두사에 의해 소모된 상급 접두사 또는 걸작 굴림이 있었던 기존 할아버지는 다시 굴려집니다.
- 기존 접두사
- 엘리트 처치 후 4초 동안 데미지가 X% 증가합니다.
- 공격을 회피한 후 4초 동안 데미지가 X%만큼 증가합니다.
- 레거시가 아닌 버전(예: Esu's Heirloom, Natural Motion Tempering Affix) - 엘리트를 처치한 후 4초 동안 이동 속도가 X% 증가합니다.
- 행운의 히트: 최대 X%의 확률로 적을 2초 동안 취약하게 만듭니다.
- 아이템이 재설정되고 플레이어가 곧 로그아웃한 경우 아이템에 대한 Masterworking 재설정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Grigoire가 Twin Strikes를 떨어뜨릴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보스에게서 떨어뜨린 대상 고유 아이템(예: Lord Zir의 살덩이분쇄기 또는 Grigoire의 Ebonpiercer)에 Greater 접두사가 붙은 채로 떨어질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여러 가지 잡다한
- 시즌 이전 시 플레이어가 찬란한 불꽃을 잃어버리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개발자 메모: 눈부신 불꽃을 잃어버린 플레이어는 영원 캐릭터에 로그인할 때 눈부신 불꽃을 복원하게 됩니다.
- Barbarian이 Alchemist에서 Gurgling Heads를 제작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VFX 품질이 낮게 설정된 경우 Echo of Andariel 전투 중 회전하는 화염 광선이 보이지 않을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다양한 안정성, 시각적 및 성능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