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3 패치를 통해 새로운 시즌 최종 콘텐츠인 지르의 도살장이 추가됩니다. 블리자드가 공유한 영상에서 지르의 도살장에 대한 세부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디아블로3 대균열과 비슷한 것으로 보입니다.




- 아래 스크린 샷처럼 지르의 도살장은 디아블로3 대균열과 같이 10분의 시간 제한 안에 보스를 물리쳐야 합니다.
- 플레이어는 시즌 여정을 완료한 경우에만 지르의 도살장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
(레벨 100에 도달, 우버 두리엘을 처치, 시즌 여정을 완료)


- 시즌 여정을 완료한 후 플레이어는 피벼림 인장(1단계)을 제작할 수 있는 제조법을 받게 됩니다.
- 플레이어가 한 단계를 완료하면 다음 단계 인장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최대 25단계)
- 지르의 도살장으로 향하는 차원문의 위치는 메마른 초원의 케르바르두에 있습니다.


- 지르의 도살장은 12월 6일부터 시즌 2가 끝날 때까지 6주 동안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지르의 도살장과 관련된 모든 콘텐츠는 나오기 전에 변경될 수 있다고 합니다.
- 지르의 첫 번째 도살장을 완료하면 피의 눈물 고유 정복자 문양을 보상으로 받게 됩니다 .

피의 눈물(신규 문양)


- 일반 정복자 문양보다 "10배 더 강력"하며 레벨 210까지 올라갈 수 있다고 합니다.
- 피의 도살장에서만 레벨을 올릴 수 있고, 범위 내에서 구매한 핵심 스탯 5마다 피해 배율[x] 제공
- 10개의 문양 레벨마다 범위 내의 모든 희귀 노드에 보너스 제공합니다.
- 문양 반경은 50레벨마다 증가합니다.


출처 : 와우헤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