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영문 | 이름 | 영문/내용 | 내용 | 부위 |
무기 | Elemental Surge — Night | 원소의 쇄도 - 밤 | Lucky Hit: Up to a 40% Chance to Deal +[900 - 2,400] Cold Damage Lucky Hit: Up to a 40% Chance to Deal +[900 - 2,400] Poison Damage Lucky Hit: Up to a 40% Chance to Deal +[900 - 2,400] Shadow Damage | 행운의 적중: 최대 40% 확률로 주는 냉기 피해 +[900 - 2,400] 행운의 적중: 최대 40% 확률로 주는 독 피해 +[900 - 2,400] 행운의 적중: 최대 40% 확률로 주는 암흑 피해 +[900 - 2,400] | 무기 |
무기 | Elemental Surge — Day | 원소의 쇄도 - 낮 | Lucky Hit: Up to a 40% Chance to Deal +[900 - 2,400] Physical Damage Lucky Hit: Up to a 40% Chance to Deal +[900 - 2,400] Fire Damage Lucky Hit: Up to a 40% Chance to Deal +[900 - 2,400] Lightning Damage | 행운의 적중: 최대 40% 확률로 주는 물리 피해 +[900 - 2,400] 행운의 적중: 최대 40% 확률로 주는 화염 피해 +[900 - 2,400] 행운의 적중: 최대 40% 확률로 주는 번개 피해 +[900 - 2,400] | 무기 |
무기 | Jaguar Augments | 재규어 강화 | +[26.0 - 35.0]% Chance for Thrash to Deal Double Damage +[13.0 - 17.5]% Chance for Rake to Extra Hit +[16.0 - 25.0]% Chance for The Hunter to Deal Double Damage +[21.0 - 30.0]% Primary Jaguar Spirit Hall Potency | 후리기가 두 배의 피해를 줄 확률 +[26.0 - 35.0]% 갈퀴 발톱 추가 공격 확률 +[13.0 - 17.5]% 사냥꾼이 두 배의 피해를 줄 확률 +[16.0 - 25.0]% 주 재규어 혼령 전당 위력 +[21.0 - 30.0]% | 무기 |
무기 | Forest Augments | 숲 강화 | +[16.0 - 25.0]% Chance for Payback to Deal Double Damage +[16.0 - 25.0]% Chance for Concussive Stomp to Extra Hit +[1 - 2] to Dominant | 보복이 두 배의 피해를 줄 확률 +[16.0 - 25.0]% 뇌 흔들기 추가 공격 확률 +[16.0 - 25.0]% 우세 +[1 - 2] | 무기 |
무기 | Sky Augments | 하늘 강화 | +[16.0 - 25.0]% Chance for Soar to Deal Double Damage +[1 - 2] to Brilliance +[16.0 - 25.0]% Chance for Vortex to Extra Hit +[15.5 - 20.0]% Chance for Razor Wings Projectiles to Cast Twice | 비상이 두 배의 피해를 줄 확률 +[16.0 - 25.0]% 광휘 +[1 - 2] 와류 추가 공격 확률 +[16.0 - 25.0]% 서슬 날개 투사체가 두 번 시전될 확률 +[15.5 - 20.0]% | 무기 |
무기 | Gorilla Augments | 고릴라 강화 | +[26.0 - 35.0]% Chance for Rock Splitter to Deal Double Damage +[13.0 - 17.5]% Chance for Crushing Hand to Extra Hit +[16.0 - 25.0]% Chance for The Protector to Deal Double Damage +[21.0 - 30.0]% Primary Gorilla Spirit Hall Potency | 암석 분쇄가 두 배의 피해를 줄 확률 +[26.0 - 35.0]% 짓이기는 손 추가 공격 확률 +[13.0 - 17.5]% 수호자가 두 배의 피해를 줄 확률 +[16.0 - 25.0]% 주 고릴라 혼령 전당 위력 +[21.0 - 30.0]% | 무기 |
무기 | Soil Augments | 흙 강화 | +[15.5 - 20.0]% Chance for Touch of Death Swarms To Reinfect On Hit +[26.5 - 40.0]% Scourge Poisoning Duration +[1 - 2] to Ravenous | 죽음의 손길 벌레 무리 적중 시 재감염시킬 확률 +[15.5 - 20.0]% 참화 중독 지속시간 +[26.5 - 40.0]% 허기 +[1 - 2] | 무기 |
무기 | Plains Augments | 평원 강화 | +[16.0 - 25.0]% Chance for Rushing Claw to Deal Double Damage +[15.5 - 20.0]% Chance for Ravager to Deal Double Damage +[1 - 2] to Furnace | 격렬한 할퀴기가 두 배의 피해를 줄 확률 +[16.0 - 25.0]% 유린자가 두 배의 피해를 줄 확률 +[15.5 - 20.0]% 용광로 +[1 - 2] | 투구, 가슴 방어구, 장갑, 바지, 장화, 방패, 목걸이 |
무기 | Centipede Augments | 지네 강화 | +[26.0 - 35.0]% Chance for Withering Fist to Deal Double Damage +[13.0 - 17.5]% Chance for Stinger to Extra Hit +[16.0 - 25.0]% Chance for The Devourer to Deal Double Damage +[21.0 - 30.0]% Primary Centipede Spirit Hall Potency | 메마름의 주먹이 두 배의 피해를 줄 확률 +[26.0 - 35.0]% 독침 쏘기 추가 공격 확률 +[13.0 - 17.5]% 탐식자가 두 배의 피해를 줄 확률 +[16.0 - 25.0]% 주 지네 혼령 전당 위력 +[21.0 - 30.0]% | 무기, 장갑, 반지, 목걸이 |
무기 | Eagle Augments | 독수리 강화 | +[26.0 - 35.0]% Chance for Thunderspike to Deal Double Damage +[13.0 - 17.5]% Chance for Quill Volley Projectiles to Cast Twice +[16.0 - 25.0]% Chance for The Seeker to Deal Double Damage +[21.0 - 30.0]% Primary Eagle Spirit Hall Potency | 천둥쐐기가 두 배의 피해를 줄 확률 +[26.0 - 35.0]% 깃털 일제 사격 투사체가 두 번 시전될 확률 +[13.0 - 17.5]% 추적자가 두 배의 피해를 줄 확률 +[16.0 - 25.0]% 주 독수리 혼령 전당 위력 +[21.0 - 30.0]% | 무기 |
공격 | Natural Finesse | 타고난 기교 | +[31.5 - 45.0]% Damage +[47.0 - 65.0]% Damage to Crowd Controlled Enemies +[41.5 - 55.0]% Damage to Close Enemies +[47.0 - 65.0]% Damage to Distant Enemies | 공격력 +[31.5 - 45.0]% 군중 제어 상태 효과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주는 피해 +[47.0 - 65.0]% 근거리에 있는 적에게 주는 피해 +[41.5 - 55.0]% 원거리에 있는 적에게 주는 피해 +[47.0 - 65.0]% | 무기, 장갑, 반지, 목걸이 |
공격 | Worldly Finesse | 속세의 기교 | +[62.5 - 85.0]% Critical Strike Damage +[41.5 - 55.0]% Vulnerable Damage +[108.5 - 140.0]% Overpower Damage | 극대화 피해 +[62.5 - 85.0]% 취약 피해 +[41.5 - 55.0]% 제압 피해 +[108.5 - 140.0]% | 무기, 장갑, 반지, 목걸이 |
공격 | Centipede Finesse | 지네의 기교 | +[46.5 - 60.0]% Potency Damage +[114.0 - 150.0]% Pestilent Swarm Damage +[57.5 - 80.0]% Centipede Damage +[57.5 - 80.0]% Damage to Slowed Enemies | 위력 피해 +[46.5 - 60.0]% 역병 벌레 무리 피해 +[114.0 - 150.0]% 지네 피해 +[57.5 - 80.0]% 감속 적에게 주는 피해 +[57.5 - 80.0]% | 무기, 장갑, 반지, 목걸이 |
공격 | Jaguar Finesse | 재규어의 기교 | +[93.0 - 120.0]% Mobility Damage +[10.5 - 15.0]% Mystic Circle Potency +[57.5 - 80.0]% Jaguar Damage +[57.5 - 80.0]% Damage to Injured Enemies | 기동력 피해 +[93.0 - 120.0]% 신비의 원 위력 +[10.5 - 15.0]% 재규어 피해 +[57.5 - 80.0]% 부상당한 적에게 주는 피해 +[57.5 - 80.0]% | 무기, 장갑, 반지, 목걸이 |
공격 | Eagle Finesse | 독수리의 기교 | +[26.0 - 35.0]% Chance for Thunderspike to Deal Double Damage +[13.0 - 17.5]% Chance for Quill Volley Projectiles to Cast Twice +[16.0 - 25.0]% Chance for The Seeker to Deal Double Damage +[21.0 - 30.0]% Primary Eagle Spirit Hall Potency | 집중 피해 +[57.5 - 80.0]% 폭풍 깃털 위력 +[26.5 - 40.0]% 독수리 피해 +[57.5 - 80.0]% 취약 피해 +[57.5 - 80.0]% | 무기, 장갑, 반지, 목걸이 |
공격 | Sharpened Finesse | 날카로운 기교 | +[88.0 - 115.0]% Basic Damage +[46.5 - 60.0]% Core Damage +[88.0 - 115.0]% Ultimate Damage | 기본 피해 +[88.0 - 115.0]% 핵심 피해 +[46.5 - 60.0]% 궁극기 피해 +[88.0 - 115.0]% | 무기, 장갑, 반지, 목걸이 |
공격 | Gorilla Finesse | 고릴라의 기교 | +[1 - 2] to Bastion +[77.5 - 100.0]% Defensive Damage +[57.5 - 80.0]% Gorilla Damage +[57.5 - 80.0]% Damage to Knocked-Down Enemies | 철벽 +[1 - 2] 방어 피해 +[77.5 - 100.0]% 고릴라 피해 +[57.5 - 80.0]% 넘어짐 적에게 주는 피해 +[57.5 - 80.0]% | 무기, 장갑, 반지, 목걸이 |
방어 | Natural Resistance | 타고난 저항 | +[36.5 - 50.0]% Fire Resistance +[36.5 - 50.0]% Lightning Resistance +[36.5 - 50.0]% Cold Resistance +[36.5 - 50.0]% Poison Resistance +[36.5 - 50.0]% Shadow Resistance | 화염 저항 +[36.5 - 50.0]% 번개 저항 +[36.5 - 50.0]% 냉기 저항 +[36.5 - 50.0]% 독 저항 +[36.5 - 50.0]% 암흑 저항 +[36.5 - 50.0]% | 투구, 가슴 방어구, 장갑, 바지, 장화, 방패, 목걸이 |
방어 | Spiritborn Resolve | 혼령사의 결의 | +[26.5 - 40.0]% Armored Hide Resolve Generation Rate +[2 - 3] Resolve Generated +[1 - 2] Maximum Resolve Stacks | 철갑 가죽 결의 생성량 +[26.5 - 40.0]% 결의 생성 +[2 - 3] 최대 결의 중첩 +[1 - 2] | 투구, 가슴 방어구, 바지, 방패, 목걸이 |
방어 | Worldly Endurance | 속세의 인내 | +[103 - 141] Maximum Life +[10.5 - 15.0]% Total Armor [5.0 - 7.0]% Dodge Chance | 최대 생명력 +[103 - 141] 총 방어도 +[10.5 - 15.0]% 회피 확률 [5.0 - 7.0]% | 투구, 가슴 방어구, 바지, 방패, 목걸이 |
방어 | Spiritborn Recovery | 혼령사의 회복 | +[21.0 - 30.0]% Touch of Death Healing Bonus +[1 - 2] to Fueled +[1 - 2] to Resilient | 죽음의 손길 추가 치유 +[21.0 - 30.0]% 원동력 +[1 - 2] 견고함 +[1 - 2] | 투구, 가슴 방어구, 장갑, 바지, 장화, 방패, 목걸이 |
방어 | Spiritborn Guard | 혼령사의 방어 | +[15.5 - 20.0]% Rock Splitter Block Chance Bonus +[26.5 - 40.0]% Armored Hide Active Duration +[1 - 2] to Patient Guard | 암석 분쇄 추가 방패막기 확률 +[15.5 - 20.0]% 철갑 가죽 활성화 지속시간 +[26.5 - 40.0]% 침착한 방어 +[1 - 2] | 투구, 가슴 방어구, 장갑, 바지, 장화, 방패, 목걸이 |
방어 | Spiritborn Endurance | 혼령사의 인내 | +[21.0 - 30.0]% The Protector Barrier Generation +[21.0 - 30.0]% Crushing Hand Barrier Generation +[21.0 - 30.0]% Concussive Stomp Barrier Generation +[1 - 2] to Auspicious | 호자 보호막 생성량 +[21.0 - 30.0]% 짓이기는 손 보호막 생성 +[21.0 - 30.0]% 뇌 흔들기 보호막 생성 +[21.0 - 30.0]% 상서로움 +[1 - 2] | 투구, 가슴 방어구, 장갑, 바지, 장화, 방패, 목걸이 |
보조 | Natural Schemes | 타고난 계략 | +[45 - 70] Thorns +[13.0 - 17.5]% Crowd Control Duration +[8.0 - 12.5]% Barrier Generation | 가시 +[45 - 70] 군중 제어 효과의 지속시간 +[13.0 - 17.5]% 보호막 생성량 +[8.0 - 12.5]% | 투구, 가슴 방어구, 장갑, 바지, 장화, 방패, 목걸이 |
보조 | Centipede Innovation | 지네 쇄신 | +[36.5 - 50.0]% Withering Fist Size +[36.5 - 50.0]% Stinger Size +[36.5 - 50.0]% Scourge Size +[21.0 - 30.0]% Touch of Death Swarm Duration | 메마름의 주먹 크기 +[36.5 - 50.0]% 독침 쏘기 크기 +[36.5 - 50.0]% 참화 크기 +[36.5 - 50.0]% 죽음의 손길 벌레 무리 지속시간 +[21.0 - 30.0]% | 투구, 가슴 방어구, 장갑, 바지, 장화, 방패, 목걸이 |
보조 | Jaguar Innovation | 재규어 쇄신 | +[36.5 - 50.0]% Thrash Size +[36.5 - 50.0]% Rake Size +[26.5 - 40.0]% Ravager On Kill Duration Extension | 후리기 크기 +[36.5 - 50.0]% 갈퀴 발톱 크기 +[36.5 - 50.0]% 처치 시 증가하는 유린자 지속시간 +[26.5 - 40.0]% | 무기, 장갑, 반지, 목걸이 |
보조 | Gorilla Innovation | 고릴라 쇄신 | +[36.5 - 50.0]% Rock Splitter Size +[36.5 - 50.0]% Crushing Hand Size +[36.5 - 50.0]% Concussive Stomp Size +[26.5 - 40.0]% Armored Hide Active Thorns Bonus | 암석 분쇄 크기 +[36.5 - 50.0]% 짓이기는 손 크기 +[36.5 - 50.0]% 뇌 흔들기 크기 +[36.5 - 50.0]% 철갑 가죽 활성화 시 추가 가시 +[26.5 - 40.0]% | 투구, 가슴 방어구, 장갑, 바지, 장화, 방패, 목걸이 |
보조 | Eagle Innovation | 독수리 쇄신 | +[36.5 - 50.0]% Thunderspike Size +[36.5 - 50.0]% Vortex Size +[36.5 - 50.0]% Soar Size | 천둥쐐기 크기 +[36.5 - 50.0]% 와류 크기 +[36.5 - 50.0]% 비상 크기 +[36.5 - 50.0]% | 투구, 가슴 방어구, 장갑, 바지, 장화, 방패, 목걸이 |
보조 | Worldly Fortune | 속세의 행운 | Lucky Hit: Up to a +[21.0 - 30.0]% Chance to Slow for 2 Seconds Lucky Hit: Up to a +[13.5 - 22.5]% Chance to Immobilize for 2 Seconds Lucky Hit: Up to a +[13.0 - 17.5]% Chance to Stun for 2 Seconds Lucky Hit: Up to a +[13.0 - 17.5]% Chance to Freeze for 2 Seconds | 행운의 적중: 2초 동안 감속 확률 최대 +[21.0 - 30.0]% 행운의 적중: 2초 동안 이동 불가 확률 최대 +[13.5 - 22.5]% 행운의 적중: 2초 동안 기절 확률 최대 +[13.0 - 17.5]% 행운의 적중: 2초 동안 빙결 확률 최대 +[13.0 - 17.5]% | 투구, 가슴 방어구, 장갑, 바지, 장화, 방패, 목걸이 |
기동력 | Natural Motion | 타고난 움직임 | +[8.0 - 12.5]% Movement Speed +[13.5 - 22.5]% Movement Speed for 4 Seconds After Killing an Elite [6.0 - 8.0]% Mobility Cooldown Reduction [13.0 - 17.5]% Evade Cooldown Reduction | 이동 속도 +[8.0 - 12.5]% 정예 처치 후 4초 동안 이동 속도 +[13.5 - 22.5]% 기동력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6.0 - 8.0]% 피하기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3.0 - 17.5]% | 장화, 목걸이 |
기동력 | Spiritborn Motion | 혼령사의 움직임 | [8.0 - 10.0]% Soar Cooldown Reduction +[2 - 3] Rushing Claw Charges +[1 - 2] to Swift | 비상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8.0 - 10.0]% 격렬한 할퀴기 충전 횟수 +[2 - 3] 날램 +[1 - 2] | 장화, 목걸이 |
자원 | Jaguar Efficiency | 재규어 효율화 | [21.0 - 30.0]% Thrash Resource Generation [15.5 - 20.0]% The Hunter Cooldown Reduction [6.0 - 8.0]% Incarnate Cooldown Reduction +[2 - 3] Counterattack Charges | 후리기 자원 생성량 [21.0 - 30.0]% 사냥꾼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5.5 - 20.0]% 화신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6.0 - 8.0]% 역습 충전 횟수 +[2 - 3] | 반지, 목걸이 |
자원 | Eagle Efficiency | 독수리 효율화 | [21.0 - 30.0]% Thunderspike Resource Generation +[2 - 3] The Seeker Charges [6.0 - 8.0]% Focus Cooldown Reduction +[2 - 3] Razor Wings Charges | 비상이 두 배의 피해를 줄 확률 +[16.0 - 25.0]% 광휘 +[1 - 2] 와류 추가 공격 확률 +[16.0 - 25.0]% 서슬 날개 투사체가 두 번 시전될 확률 +[15.5 - 20.0]% | 무기 |
자원 | Worldly Stability | 속세의 안정성 | [8.0 - 12.5]% Resource Generation [8.0 - 10.0]% Resource Cost Reduction Lucky Hit: Up to a 15% Chance to Restore +[10.5 - 15.0]% Primary Resource | 자원 생성량 [8.0 - 12.5]% 자원 소모량 감소 [8.0 - 10.0]% 행운의 적중: 최대 15% 확률로 주 자원 +[10.5 - 15.0]% 회복 | 반지, 목걸이 |
자원 | Centipede Efficiency | 지네 효율화 | [21.0 - 30.0]% Withering Fist Resource Generation [15.5 - 20.0]% The Devourer Cooldown Reduction [6.0 - 8.0]% Potency Cooldown Reduction | 메마름의 주먹 자원 생성량 [21.0 - 30.0]% 탐식자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5.5 - 20.0]% 위력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6.0 - 8.0]% | 반지, 목걸이 |
자원 | Gorilla Efficiency | 고릴라 효율화 | [21.0 - 30.0]% Rock Splitter Resource Generation [15.5 - 20.0]% The Protector Cooldown Reduction [6.0 - 8.0]% Defensive Cooldown Reduction | 암석 분쇄 자원 생성량 [21.0 - 30.0]% 수호자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5.5 - 20.0]% 방어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6.0 - 8.0]% | 반지, 목걸이 |
자원 | Fitness Efficiency | 건강 효율화 | +[1 - 2] to Vigorous +[1 - 2] to Velocity +[1 - 2] to Endurance | 원기왕성 +[1 - 2] 기민함 +[1 - 2] 인내 +[1 - 2] | 반지, 목걸이 |
무기>> 독수리강화의 영어부분을 그대로 쓰셨네요
작성하시다 복붙 실수하셨나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