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령사 관련 영어/한글 명칭 정보 (+룬정보,+담금질) 

↑ (정복자, 룬, 위상, 스킬, 담금질) 모두 포함됨


<담금질>  (이 게시글엔 담글질 정보만 있습니다. 상단 통합 정보를 즐겨찾기 해주세요.)
구분영문이름영문/내용내용부위
무기Elemental Surge — Night원소의 쇄도 - 밤Lucky Hit: Up to a 40% Chance to Deal +[900 - 2,400] Cold Damage
Lucky Hit: Up to a 40% Chance to Deal +[900 - 2,400] Poison Damage
Lucky Hit: Up to a 40% Chance to Deal +[900 - 2,400] Shadow Damage
행운의 적중: 최대 40% 확률로 주는 냉기 피해 +[900 - 2,400]
행운의 적중: 최대 40% 확률로 주는 독 피해 +[900 - 2,400]
행운의 적중: 최대 40% 확률로 주는 암흑 피해 +[900 - 2,400]
무기
무기Elemental Surge — Day원소의 쇄도 - 낮Lucky Hit: Up to a 40% Chance to Deal +[900 - 2,400] Physical Damage
Lucky Hit: Up to a 40% Chance to Deal +[900 - 2,400] Fire Damage
Lucky Hit: Up to a 40% Chance to Deal +[900 - 2,400] Lightning Damage
행운의 적중: 최대 40% 확률로 주는 물리 피해 +[900 - 2,400]
행운의 적중: 최대 40% 확률로 주는 화염 피해 +[900 - 2,400]
행운의 적중: 최대 40% 확률로 주는 번개 피해 +[900 - 2,400]
무기
무기Jaguar Augments재규어 강화+[26.0 - 35.0]% Chance for Thrash to Deal Double Damage
+[13.0 - 17.5]% Chance for Rake to Extra Hit
+[16.0 - 25.0]% Chance for The Hunter to Deal Double Damage
+[21.0 - 30.0]% Primary Jaguar Spirit Hall Potency
후리기가 두 배의 피해를 줄 확률 +[26.0 - 35.0]%
갈퀴 발톱 추가 공격 확률 +[13.0 - 17.5]%
사냥꾼이 두 배의 피해를 줄 확률 +[16.0 - 25.0]%
주 재규어 혼령 전당 위력 +[21.0 - 30.0]%
무기
무기Forest Augments숲 강화+[16.0 - 25.0]% Chance for Payback to Deal Double Damage
+[16.0 - 25.0]% Chance for Concussive Stomp to Extra Hit
+[1 - 2] to Dominant
보복이 두 배의 피해를 줄 확률 +[16.0 - 25.0]%
뇌 흔들기 추가 공격 확률 +[16.0 - 25.0]%
우세 +[1 - 2]
무기
무기Sky Augments하늘 강화+[16.0 - 25.0]% Chance for Soar to Deal Double Damage
+[1 - 2] to Brilliance
+[16.0 - 25.0]% Chance for Vortex to Extra Hit
+[15.5 - 20.0]% Chance for Razor Wings Projectiles to Cast Twice
비상이 두 배의 피해를 줄 확률 +[16.0 - 25.0]%
광휘 +[1 - 2]
와류 추가 공격 확률 +[16.0 - 25.0]%
서슬 날개 투사체가 두 번 시전될 확률 +[15.5 - 20.0]%
무기
무기Gorilla Augments고릴라 강화+[26.0 - 35.0]% Chance for Rock Splitter to Deal Double Damage
+[13.0 - 17.5]% Chance for Crushing Hand to Extra Hit
+[16.0 - 25.0]% Chance for The Protector to Deal Double Damage
+[21.0 - 30.0]% Primary Gorilla Spirit Hall Potency
암석 분쇄가 두 배의 피해를 줄 확률 +[26.0 - 35.0]%
짓이기는 손 추가 공격 확률 +[13.0 - 17.5]%
수호자가 두 배의 피해를 줄 확률 +[16.0 - 25.0]%
주 고릴라 혼령 전당 위력 +[21.0 - 30.0]%
무기
무기Soil Augments흙 강화+[15.5 - 20.0]% Chance for Touch of Death Swarms To Reinfect On Hit
+[26.5 - 40.0]% Scourge Poisoning Duration
+[1 - 2] to Ravenous
죽음의 손길 벌레 무리 적중 시 재감염시킬 확률 +[15.5 - 20.0]%
참화 중독 지속시간 +[26.5 - 40.0]%
허기 +[1 - 2]
무기
무기Plains Augments평원 강화+[16.0 - 25.0]% Chance for Rushing Claw to Deal Double Damage
+[15.5 - 20.0]% Chance for Ravager to Deal Double Damage
+[1 - 2] to Furnace
격렬한 할퀴기가 두 배의 피해를 줄 확률 +[16.0 - 25.0]%
유린자가 두 배의 피해를 줄 확률 +[15.5 - 20.0]%
용광로 +[1 - 2]
투구, 가슴 방어구, 장갑, 바지, 장화, 방패, 목걸이
무기Centipede Augments지네 강화+[26.0 - 35.0]% Chance for Withering Fist to Deal Double Damage
+[13.0 - 17.5]% Chance for Stinger to Extra Hit
+[16.0 - 25.0]% Chance for The Devourer to Deal Double Damage
+[21.0 - 30.0]% Primary Centipede Spirit Hall Potency
메마름의 주먹이 두 배의 피해를 줄 확률 +[26.0 - 35.0]%
독침 쏘기 추가 공격 확률 +[13.0 - 17.5]%
탐식자가 두 배의 피해를 줄 확률 +[16.0 - 25.0]%
주 지네 혼령 전당 위력 +[21.0 - 30.0]%
무기, 장갑, 반지, 목걸이
무기Eagle Augments독수리 강화+[26.0 - 35.0]% Chance for Thunderspike to Deal Double Damage
+[13.0 - 17.5]% Chance for Quill Volley Projectiles to Cast Twice
+[16.0 - 25.0]% Chance for The Seeker to Deal Double Damage
+[21.0 - 30.0]% Primary Eagle Spirit Hall Potency
천둥쐐기가 두 배의 피해를 줄 확률 +[26.0 - 35.0]%
깃털 일제 사격 투사체가 두 번 시전될 확률 +[13.0 - 17.5]%
추적자가 두 배의 피해를 줄 확률 +[16.0 - 25.0]%
주 독수리 혼령 전당 위력 +[21.0 - 30.0]%
무기
공격Natural Finesse타고난 기교+[31.5 - 45.0]% Damage
+[47.0 - 65.0]% Damage to Crowd Controlled Enemies
+[41.5 - 55.0]% Damage to Close Enemies
+[47.0 - 65.0]% Damage to Distant Enemies
공격력 +[31.5 - 45.0]%
군중 제어 상태 효과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주는 피해 +[47.0 - 65.0]%
근거리에 있는 적에게 주는 피해 +[41.5 - 55.0]%
원거리에 있는 적에게 주는 피해 +[47.0 - 65.0]%
무기, 장갑, 반지, 목걸이
공격Worldly Finesse속세의 기교+[62.5 - 85.0]% Critical Strike Damage
+[41.5 - 55.0]% Vulnerable Damage
+[108.5 - 140.0]% Overpower Damage
극대화 피해 +[62.5 - 85.0]%
취약 피해 +[41.5 - 55.0]%
제압 피해 +[108.5 - 140.0]%
무기, 장갑, 반지, 목걸이
공격Centipede Finesse지네의 기교+[46.5 - 60.0]% Potency Damage
+[114.0 - 150.0]% Pestilent Swarm Damage
+[57.5 - 80.0]% Centipede Damage
+[57.5 - 80.0]% Damage to Slowed Enemies
위력 피해 +[46.5 - 60.0]%
역병 벌레 무리 피해 +[114.0 - 150.0]%
지네 피해 +[57.5 - 80.0]%
감속 적에게 주는 피해 +[57.5 - 80.0]%
무기, 장갑, 반지, 목걸이
공격Jaguar Finesse재규어의 기교+[93.0 - 120.0]% Mobility Damage
+[10.5 - 15.0]% Mystic Circle Potency
+[57.5 - 80.0]% Jaguar Damage
+[57.5 - 80.0]% Damage to Injured Enemies
기동력 피해 +[93.0 - 120.0]%
신비의 원 위력 +[10.5 - 15.0]%
재규어 피해 +[57.5 - 80.0]%
부상당한 적에게 주는 피해 +[57.5 - 80.0]%
무기, 장갑, 반지, 목걸이
공격Eagle Finesse독수리의 기교+[26.0 - 35.0]% Chance for Thunderspike to Deal Double Damage
+[13.0 - 17.5]% Chance for Quill Volley Projectiles to Cast Twice
+[16.0 - 25.0]% Chance for The Seeker to Deal Double Damage
+[21.0 - 30.0]% Primary Eagle Spirit Hall Potency
집중 피해 +[57.5 - 80.0]%
폭풍 깃털 위력 +[26.5 - 40.0]%
독수리 피해 +[57.5 - 80.0]%
취약 피해 +[57.5 - 80.0]%
무기, 장갑, 반지, 목걸이
공격Sharpened Finesse날카로운 기교+[88.0 - 115.0]% Basic Damage
+[46.5 - 60.0]% Core Damage
+[88.0 - 115.0]% Ultimate Damage
기본 피해 +[88.0 - 115.0]%
핵심 피해 +[46.5 - 60.0]%
궁극기 피해 +[88.0 - 115.0]%
무기, 장갑, 반지, 목걸이
공격Gorilla Finesse고릴라의 기교+[1 - 2] to Bastion
+[77.5 - 100.0]% Defensive Damage
+[57.5 - 80.0]% Gorilla Damage
+[57.5 - 80.0]% Damage to Knocked-Down Enemies
철벽 +[1 - 2]
방어 피해 +[77.5 - 100.0]%
고릴라 피해 +[57.5 - 80.0]%
넘어짐 적에게 주는 피해 +[57.5 - 80.0]%
무기, 장갑, 반지, 목걸이
방어Natural Resistance타고난 저항+[36.5 - 50.0]% Fire Resistance
+[36.5 - 50.0]% Lightning Resistance
+[36.5 - 50.0]% Cold Resistance
+[36.5 - 50.0]% Poison Resistance
+[36.5 - 50.0]% Shadow Resistance
화염 저항 +[36.5 - 50.0]%
번개 저항 +[36.5 - 50.0]%
냉기 저항 +[36.5 - 50.0]%
독 저항 +[36.5 - 50.0]%
암흑 저항 +[36.5 - 50.0]%
투구, 가슴 방어구, 장갑, 바지, 장화, 방패, 목걸이
방어Spiritborn Resolve혼령사의 결의+[26.5 - 40.0]% Armored Hide Resolve Generation Rate
+[2 - 3] Resolve Generated
+[1 - 2] Maximum Resolve Stacks
철갑 가죽 결의 생성량 +[26.5 - 40.0]%
결의 생성 +[2 - 3]
최대 결의 중첩 +[1 - 2]
투구, 가슴 방어구, 바지, 방패, 목걸이
방어Worldly Endurance속세의 인내+[103 - 141] Maximum Life
+[10.5 - 15.0]% Total Armor
[5.0 - 7.0]% Dodge Chance
최대 생명력 +[103 - 141]
총 방어도 +[10.5 - 15.0]%
회피 확률 [5.0 - 7.0]%
투구, 가슴 방어구, 바지, 방패, 목걸이
방어Spiritborn Recovery혼령사의 회복+[21.0 - 30.0]% Touch of Death Healing Bonus
+[1 - 2] to Fueled
+[1 - 2] to Resilient
죽음의 손길 추가 치유 +[21.0 - 30.0]%
원동력 +[1 - 2]
견고함 +[1 - 2]
투구, 가슴 방어구, 장갑, 바지, 장화, 방패, 목걸이
방어Spiritborn Guard혼령사의 방어+[15.5 - 20.0]% Rock Splitter Block Chance Bonus
+[26.5 - 40.0]% Armored Hide Active Duration
+[1 - 2] to Patient Guard
암석 분쇄 추가 방패막기 확률 +[15.5 - 20.0]%
철갑 가죽 활성화 지속시간 +[26.5 - 40.0]%
침착한 방어 +[1 - 2]
투구, 가슴 방어구, 장갑, 바지, 장화, 방패, 목걸이
방어Spiritborn Endurance혼령사의 인내+[21.0 - 30.0]% The Protector Barrier Generation
+[21.0 - 30.0]% Crushing Hand Barrier Generation
+[21.0 - 30.0]% Concussive Stomp Barrier Generation
+[1 - 2] to Auspicious
호자 보호막 생성량 +[21.0 - 30.0]%
짓이기는 손 보호막 생성 +[21.0 - 30.0]%
뇌 흔들기 보호막 생성 +[21.0 - 30.0]%
상서로움 +[1 - 2]
투구, 가슴 방어구, 장갑, 바지, 장화, 방패, 목걸이
보조Natural Schemes타고난 계략+[45 - 70] Thorns
+[13.0 - 17.5]% Crowd Control Duration
+[8.0 - 12.5]% Barrier Generation
가시 +[45 - 70]
군중 제어 효과의 지속시간 +[13.0 - 17.5]%
보호막 생성량 +[8.0 - 12.5]%
투구, 가슴 방어구, 장갑, 바지, 장화, 방패, 목걸이
보조Centipede Innovation지네 쇄신+[36.5 - 50.0]% Withering Fist Size
+[36.5 - 50.0]% Stinger Size
+[36.5 - 50.0]% Scourge Size
+[21.0 - 30.0]% Touch of Death Swarm Duration
메마름의 주먹 크기 +[36.5 - 50.0]%
독침 쏘기 크기 +[36.5 - 50.0]%
참화 크기 +[36.5 - 50.0]%
죽음의 손길 벌레 무리 지속시간 +[21.0 - 30.0]%
투구, 가슴 방어구, 장갑, 바지, 장화, 방패, 목걸이
보조Jaguar Innovation재규어 쇄신+[36.5 - 50.0]% Thrash Size
+[36.5 - 50.0]% Rake Size
+[26.5 - 40.0]% Ravager On Kill Duration Extension
후리기 크기 +[36.5 - 50.0]%
갈퀴 발톱 크기 +[36.5 - 50.0]%
처치 시 증가하는 유린자 지속시간 +[26.5 - 40.0]%
무기, 장갑, 반지, 목걸이
보조Gorilla Innovation고릴라 쇄신+[36.5 - 50.0]% Rock Splitter Size
+[36.5 - 50.0]% Crushing Hand Size
+[36.5 - 50.0]% Concussive Stomp Size
+[26.5 - 40.0]% Armored Hide Active Thorns Bonus
암석 분쇄 크기 +[36.5 - 50.0]%
짓이기는 손 크기 +[36.5 - 50.0]%
뇌 흔들기 크기 +[36.5 - 50.0]%
철갑 가죽 활성화 시 추가 가시 +[26.5 - 40.0]%
투구, 가슴 방어구, 장갑, 바지, 장화, 방패, 목걸이
보조Eagle Innovation독수리 쇄신+[36.5 - 50.0]% Thunderspike Size
+[36.5 - 50.0]% Vortex Size
+[36.5 - 50.0]% Soar Size
천둥쐐기 크기 +[36.5 - 50.0]%
와류 크기 +[36.5 - 50.0]%
비상 크기 +[36.5 - 50.0]%
투구, 가슴 방어구, 장갑, 바지, 장화, 방패, 목걸이
보조Worldly Fortune속세의 행운Lucky Hit: Up to a +[21.0 - 30.0]% Chance to Slow for 2 Seconds
Lucky Hit: Up to a +[13.5 - 22.5]% Chance to Immobilize for 2 Seconds
Lucky Hit: Up to a +[13.0 - 17.5]% Chance to Stun for 2 Seconds
Lucky Hit: Up to a +[13.0 - 17.5]% Chance to Freeze for 2 Seconds
행운의 적중: 2초 동안 감속 확률 최대 +[21.0 - 30.0]%
행운의 적중: 2초 동안 이동 불가 확률 최대 +[13.5 - 22.5]%
행운의 적중: 2초 동안 기절 확률 최대 +[13.0 - 17.5]%
행운의 적중: 2초 동안 빙결 확률 최대 +[13.0 - 17.5]%
투구, 가슴 방어구, 장갑, 바지, 장화, 방패, 목걸이
기동력Natural Motion타고난 움직임+[8.0 - 12.5]% Movement Speed
+[13.5 - 22.5]% Movement Speed for 4 Seconds After Killing an Elite
[6.0 - 8.0]% Mobility Cooldown Reduction
[13.0 - 17.5]% Evade Cooldown Reduction
이동 속도 +[8.0 - 12.5]%
정예 처치 후 4초 동안 이동 속도 +[13.5 - 22.5]%
기동력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6.0 - 8.0]%
피하기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3.0 - 17.5]%
장화, 목걸이
기동력Spiritborn Motion혼령사의 움직임[8.0 - 10.0]% Soar Cooldown Reduction
+[2 - 3] Rushing Claw Charges
+[1 - 2] to Swift
비상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8.0 - 10.0]%
격렬한 할퀴기 충전 횟수 +[2 - 3]
날램 +[1 - 2]
장화, 목걸이
자원Jaguar Efficiency재규어 효율화[21.0 - 30.0]% Thrash Resource Generation
[15.5 - 20.0]% The Hunter Cooldown Reduction
[6.0 - 8.0]% Incarnate Cooldown Reduction
+[2 - 3] Counterattack Charges
후리기 자원 생성량 [21.0 - 30.0]%
사냥꾼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5.5 - 20.0]%
화신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6.0 - 8.0]%
역습 충전 횟수 +[2 - 3]
반지, 목걸이
자원Eagle Efficiency독수리 효율화[21.0 - 30.0]% Thunderspike Resource Generation
+[2 - 3] The Seeker Charges
[6.0 - 8.0]% Focus Cooldown Reduction
+[2 - 3] Razor Wings Charges
비상이 두 배의 피해를 줄 확률 +[16.0 - 25.0]%
광휘 +[1 - 2]
와류 추가 공격 확률 +[16.0 - 25.0]%
서슬 날개 투사체가 두 번 시전될 확률 +[15.5 - 20.0]%
무기
자원Worldly Stability속세의 안정성[8.0 - 12.5]% Resource Generation
[8.0 - 10.0]% Resource Cost Reduction
Lucky Hit: Up to a 15% Chance to Restore +[10.5 - 15.0]% Primary Resource
자원 생성량 [8.0 - 12.5]%
자원 소모량 감소 [8.0 - 10.0]%
행운의 적중: 최대 15% 확률로 주 자원 +[10.5 - 15.0]% 회복
반지, 목걸이
자원Centipede Efficiency지네 효율화[21.0 - 30.0]% Withering Fist Resource Generation
[15.5 - 20.0]% The Devourer Cooldown Reduction
[6.0 - 8.0]% Potency Cooldown Reduction
메마름의 주먹 자원 생성량 [21.0 - 30.0]%
탐식자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5.5 - 20.0]%
위력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6.0 - 8.0]%
반지, 목걸이
자원Gorilla Efficiency고릴라 효율화[21.0 - 30.0]% Rock Splitter Resource Generation
[15.5 - 20.0]% The Protector Cooldown Reduction
[6.0 - 8.0]% Defensive Cooldown Reduction
암석 분쇄 자원 생성량 [21.0 - 30.0]%
수호자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5.5 - 20.0]%
방어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6.0 - 8.0]%
반지, 목걸이
자원Fitness Efficiency건강 효율화+[1 - 2] to Vigorous
+[1 - 2] to Velocity
+[1 - 2] to Endurance
원기왕성 +[1 - 2]
기민함 +[1 - 2]
인내 +[1 - 2]
반지, 목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