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스피
안녕하세요! 박호준 고객님께 환불 도움을 드리고자 달려온 GM계의 마스코트 GM 켄스피 인사 올립니다~!

먼저 저의 편지를 기다려 주시어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으로 인사 드려요! 
정확한 정보를 꼼꼼히 적어 보내주신 덕분에 제가 바로 신속하게! 살펴볼 수 있었어요

[디아블로 III: 강령술사의 귀환] 을 환불 받아보시기 위해서 문의를 남겨 주셨어요. 
구매를 하신 이후 즐겨 주셨지만 버그 사용 등으로 인한 조치가 미흡했다고 느끼셨던 것 같아요. 

저도 디아블로 III 를 즐기는 한 유저로써 같은 생각을 갖고 있어서 많은 공감이 되었습니다.
우선 여러모로 답답하셨던 심정에 문의를 남겨 주신 것 같아서 저의 마음도 많이 아팠어요..ㅠ_ㅠ 
디아블로를 아껴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마음에 구매까지 해주셨지만 최근 버그로 인해 환불까지 생각을 하셨을 정도이니 제가 더 꼼꼼히 확인을 해보았어요.

환불을 위해 살펴보니 상품을 구매하신 후 약 4일간 꾸준히 이용을 해주신 것으로 확인이 되어 환불 도움을 드리긴 어려운 상황이었어요..ㅠㅠ 
접속 기록이 없을 경우에만 환불을 해드릴 수 있다 보니 저의 마음과는 달리 도움이 어려웠다는 점 너른 마음으로 양해 말씀 전해드립니다.

다만 즐거운 마음으로 게임을 즐겨 주시기 위해 구매를 해주셨을 텐데요. 추후에는 이런 일이 생기지 않도록 개선해 나가야 할 부분에 대해서는 최대한 빠르게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해 보겠습니다. 제 마음속 0순위 이신 고객 님에게 행복한 기운이 가득하길 마음 속 깊이 기원하며 고객 님만의 마스코트~ GM 켄스피는 이만 인사 드립니다^0^



13일 새벽에 결제 해서
오늘 버그 사용자 처분 뭐같이 나온거 보고 그냥 환불 요청했는데
4일동안 이용했다고 환불이안된다네요 ㅋㅋㅋㅋ
저 지금 시간을 초월해서 디아를 즐긴건가요??ㅋㅋㅋㅋ
확장 창고칸도 이용안하고 강령플레이시간이 20분도안되는데
날개도 강령에만 달아놓고 펫은 써보지도않았는데 ㅋㅋㅋ
소비자 보호원에 신고해야되나... 딥빡치네요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