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스나이퍼
2015-10-19 20:08
조회: 27,085
추천: 85
정전기 실제 프레임 실험(마무리)<측정방법> 녹화프로그램으로 동작 녹화 아래와 같이 1타 준비동작->2타 준비동작 -> 3타 준비동작 -> 1타 준비동작 간 시간측정 1 3. 측정 후기 악사보다 측정하는데 힘들었네요. 집에서 측정한 40~50개 구간은 렉등에 의한 밀림현상 등으로 오차가 심하여 피시방가서 새로 측정하였습니다. 첨에 측정한 40~50개중 일부는 피시방에서 측정하였는데 서로 구분안해놔서 다시 했습니다.
세부측정 시간등 확인하고 싶은분은 엑셀파일 첨부하오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공속구간
위에 표랑 다 맞고 주의하실점이 있는데 공속계산시 디아자체에서 반올림을 해서 계산합니다.
위에 45%공속증가 보시면 2.55(비룡발동)*1.45 = 3.6975
표기가 안되는 기민성 그리고 일천효과를 계산하면 3.6975 * 1.15 * 1.25 = 5.3151이 됩니다.
여기서 최종 초당공격회수를 소수점 3번째 자리에서 반올림 하는듯 보입니다.
반올림할 경우 최종 초당공격회수는 5.3200가 되고 위 표에 의해 11프레임이 나옵니다.
만약 반올림 하지 않는다면 12프레임이 나와야하는데 실제 측정시 11프레임이 나옵니다.
일단 일천&기민성 전에 디아 표기는 3.70으로 표기됩니다. 이 부분에서 반올림되서 계산된다고 생각도 해봤는데 제가 공속1.002 맞추고 측정했을때 반올림한다고 하면 1.000이 되어 2타의 실제프레임은 38이 나와야 하는데 이건 37프레임 나옵니다.
정확하게 어떻게 반올림되는지는 일천&기민성까지 표기가 안되기때문에 알 수 없지만 3.70으로 우선 반올림후 곱해지던지 다 계산한 후에 반올림하든지 둘중하나일듯 합니다.
이것때문에 계속 안맞아서 공속구간찾느라 고생 좀 했습니다.
디아겜상에서 반올림한다는 부분 있는것 알게되서 천지권법은 금방 할듯 보입니다. 다만 제가 시간이 없는 관계로 시간나면 측정하겠습니다. 중요-마지막으로 공속프레임 한계점은 6/6/9입니다. 이 이하로 프레임을 줄일 수 없습니다. 실험링크 -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l=500366
EXP
116,380
(25%)
/ 135,001
제로스나이퍼
https://dl.dropboxusercontent.com/s/d2ftpcfqkh7jc4t/DMG%28v2.4.1%29.html?dl=0 30....................7...............8.............11
|
디아블로3 인벤 수도사 게시판
인벤 전광판
등록된 전광판이 없습니다. 지금 바로 등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