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l=449464
방금 다른 글에 참고글 주소가 있는 걸 봤습니다.
가끔 그런 리플들이 많은데...
이렇게 주소창의 긴 주소를 복사하지마시고...
이 부분의 복사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l=448630
이런식으로 짧은 주소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별거 아니고 아는분들 많겠지만 나노 팁이었습니다...^^;;
덧1 : 스크린샷 폴더 찾기도 귀찮고 바로 그림판 작업을 하겠다 하시는 분은...
그냥 PrintScreen누른 후 그림판에 Ctrl+V하시면 됩니다.
혹시 창모드라면 Alt+PrintScreen을 누른 후 그림판 실행하신 후 Ctrl+V하시면 됩니다.
덧2 : 아이템에 마우스 올리고...
Ctrl키 누르면 최소치~최대치 회색으로 나옴
Shift키 누르면 아이템 비교 시 보석이 빠진 상태로 비교됨
Alt키 누르면 반대쪽 아이템으로 비교 가능(반지 또는 쌍수무기 비교 시)
Alt키 누른상태로 Shift키(보석 빠진 비교-Alt+Shift) 및 Ctrl키(최소~최대-Alt+Ctrl) 사용 가능
이 조합상태로 적용 후 PrintScreen키 사용 가능
참조 : V, D, Alt 를 안눌러지게 해보자 - 알파네토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974&l=19031
게임하다보면 Alt + TAB으로 다른걸 하거나 V, D 가 잘못눌리는경우가 은근히 많습니다.
항상켜두고 싶고 항상 끄고싶은분들에게만 해당사항이있습니다.
이것은 저 키들을 아예사용이 안되도록 하여 마지막 저장값을 꾸준히 사용하기위한 방법입니다.
많은분들이 저처럼 전부 켜고서 안눌렸으면 좋겠다고 생각하실것 같아 적어봅니다.
우선 V, D, Alt를 눌러서 크고 끌건지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ESC를눌러 설정창을 열어서 키지정으로 갑니다.
사진의 V, D, Alt 부분으로 이동해 주세요
그리고 Alt 부분을 숫자 0으로 바꿔주세요 특별히 0에 의미가 있는것은 아니고
아무지정값이 없는키라서 0으로 일단 변경해 주세요. Alt 가 고정값인지 다른곳에
클릭하고 Alt 를 누르면 바뀌지 않더군요 그래서 이부분을 Alt 가 아닌것으로 대체하기 위함입니다.
기억하기 쉽도록 행동기술 1, 2, 3 으로 갑니다.
사진처럼 행동기술 1, 2, 3을 V, D, 0(숫자)로 변경하세요.
다시 내려가서 확인하시면 보시는것처럼 미지정으로 바뀌어있어서 키가 먹히지 않게됩니다.
마지막으로 설정된값이 꾸준히 바뀌지 않고 잘못눌러도 아무반응이 없는것이 되는것이죠.
마지막으로 행동막대 기술 1, 2, 3 에 가셔서 원래 쓰시던 키를 입력하고 확인누르고 나가시면
앞으로 V, D, Alt 가 켜고 꺼지는걸 방지할수있습니다.
너무 미세한 팁이라 죄송스럽지만 단 한분에게라도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다같이 ㅍㅁ~~
다시보는 인게임 반경 범위 - by LadyDark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l=458291
신념의 진언을 기준으로 30미터를 원본 그림에 알아보기 쉽게 동그라미 표시 했습니다.
만지면 커집니다.
이미지 출처 : incgamers
기사 출처 : http://www.inven.co.kr/webzine/news/?news=88480&site=diablo3
게임내의 범위는 "반경"을 사용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렇게 생각하는 이유는...
위의 툴팁은 탐욕의 가락지 툴팁입니다.
아래의 툴팁은 캐릭 상세정보란의 생명력 부분에 있는 반경 증가 부분이고요.
위 범위의 이미지 원본도 첨부합니다...참고용으로 찾으시는 분을 위해...
수도 주스킬 적중 계수 - by Shyuk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974&l=17597
수도 2.11 적중계수 [2.1.1] - by 붕붕잉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l=453598 링크의 본문으로 가면 엑셀파일이 첨부되어 있습니다.
2.11 현재 적계수표 입니다.
저 위에서 질주-전기장은 본체 3틱, 20m 범위는 4틱이므로 (0.25 x 3 )+ (0.25 x 4) 라고 하는군요.
폭장의 적계수는 언제 0.25가 된건지..
아 그리고 염화주먹의 추가 신성피해는 1타와 3타는 4 도트틱, 2타는 5 도트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일파만파가 빠져 잇네요.
0.25입니다.
석주는 알려진대로 1틱+6틱이고 폭장-불사르기의 3초에 걸쳐 터지는 2차 화염피해의 적계수는 0이로군요.
칠면공격은 폭타빼고 모두 0.57로 통합된건지... 아무튼 많이 올라갓네요. 2.06 패치때는 0.087~0.11~0.17 였었죠.
천둥-정전기도 빠져있네요. 예전하고 똑같을듯.
0.43 - 0.43 - 0.31
자료 링크입니다.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FQio4NJC8bHw48Vny5tgVlHcqvadTaxpcaiaw9Dy8vE/edit?pli=1#gid=0
전설, 세트 발동 효과 - 자세한 세부사항 - by 붕붕잉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l=450802
[ 2.1.1 기준 ]
처치, 공격 방어, 공격 회피, 개체 파괴, 자원 소모, 공격에 적중당함, 죽음에 달하는 피해 받음
상기 조건이 아닌,
적중 시 등의 상황에서 발동하는 효과의 발동 확률은 사용한 기술의 발동 계수에 따라 한번 더 조정됨
( 발동 확률 5%인 적중 시 발동 전설 효과: 발동 계수 1인 기술로는 실제 5% x 1 = 5%
발동 계수 0.5인 기술로는 실제 5% x 0.5 = 2.5% )
아래 효과들 중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 언급이 없는 발동 효과는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이 없음
< 공력 구슬 >
- 조 크린의 눈빛
- 빛의 파동을 적의 위치에 사용할 수 있음
- 최대 범위: 60미터
- 케케기의 불굴의 정신
- 적에게 피해를 주면 일정 확률로 2-4초 동안 능력에 공력이 소비되지 않는 효과 발동
- 발동 확률: 20%
-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 대봉 >
- 비룡
- 공격 시 일정 확률로 공격 속도 두 배 증가
- 발동 확률: 5%
- 초당 공격 횟수 1.15 증가 (다른 공속 증가 계산 전에 적용)
- 지속 시간: 7초
-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 5초
< 장갑 >
- 서리불꽃
- 냉기무공 무기나 냉기스킬로 적중계수 있는 타격 사용시 34-45% 확률로 감속 대신 빙결 발동
- 지속 시간: 0.6초
< 보석 >
- 미리내 - 직녀의 눈물
- 적중 시 15% 확률로 근처의 적 한 마리에 천벌을 내려 무기 공격력의 x%만큼 신성 피해를 줌
- 최대 범위: 40미터
- 미리내 - 직녀의 눈물 (25등급)
- 5초마다 근처의 적 한 마리에 천벌을 내림
- 최대 범위: 40미터
- 번개의 화관
- 공격 적중 시 15% 확률로 번개의 화관 강화 효과를 얻어 3초 동안 매초 무기 공격력의 x%만큼 번개 피해를 줌
- 1틱: 0.2초
- 감전 대상: 1-3마리 (매 틱마다 무작위 결정)
- 최대 범위: 30미터
- 태극
- 주요 자원 소모 시 3초 동안 공격력 0.5% 증가. 최대 x회 중첩
-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 0.8초
< 목걸이 >
- 넘치는 욕망
- 공격 적중 시 일정 확률로 적을 매혹시키며, 매혹된 적은 35% 추가 피해를 받음
- 발동 확률: 5%
- 지속 시간: 3초
-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 0.2초
- 달빛 호신부
- 15미터 내의 적에게 공격을 적중시키면, 일정 확률로 주위에 마력 결정체가 나타나고 적이 다가오면 폭발하여 15미터 내의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240-320%만큼 피해를 줌
- 발동 확률: 100%
- 박소의 혼령
- 적을 기절시키면 당신을 돕는 복제된 그림자를 소환. 30초마다 한 번 발동
- 복제된 그림자 둘 소환
- 지속 시간: 15초
- 요한의 정수
- 공격 적중 시 일정 확률로 대상의 앞으로 적들을 끌어당기고 60-80% 느리게 함
- 발동 확률: 20%
- 범위: 40 미터 ( 제가 알기론 20 미터로 알고있는데 확인이 필요함) -> (많은분들의 의견으로 40미터 확정)
- 최대 대상: 15마리
- 지속 시간: 3초
-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 8초
- 할키온의 승천
- [직업별 특정 기술]을 사용하면, 근처의 적들에게 최면을 걸어 6-8초 동안 하염없이 뛰어다니게 함
- 범위: 30미터
< 반지 >
- 공허한 속삭임의 가락지
- 가끔 혼령을 불러내 주변의 적을 괴롭힘
- 발동: 재사용 대기시간 경과 시마다 발동
- 범위: 18미터
- 피해: 6초 동안 매초 무기 공격력의 100%
-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 2-7초 (발동 시마다 무작위 결정)
- 불카토스의 결혼반지
- 주위 적의 생명력을 빨아들입니다.
- 8미터 범위의 오라 생성
- 영향을 받는 적에게 매초 ("대상 현재 생명력의 0.5%", "무기 공격력의 2000%" 중 작은 쪽)의 피해
- 중지 손가락
- 좀비 들개들을 소환하는 대신, 모든 좀비 들개들의 힘을 합친 것보다 더 큰 공격력과 생명력을 가진 덩치 들개 한 마리 소환
- 들개 크기 보너스: 100%
- 들개 공격력 보너스: 400% * 소환 가능한 좀비 들개 수 (6마리 2400%)
- 들개 생명력 보너스: 100% * 소환 가능한 좀비 들개 수 (6마리 600%)
- 지옥불 반지
- 공격 적중 시 일정 확률로 바닥을 용암으로 뒤덮어 6초 동안 무기 공격력의 200%만큼 피해를 줌
- 발동 확률: 50%
- 범위: 16미터
-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 45초
- 혼돈계 고리
- 공포에 빠진 적을 처치하면 끔찍하게 폭발하며, 주위의 적들을 겁에 질려 도망치게 만듦
- 피해: 15미터 내의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200%
- 공포: 1-3초 (발동 시 각 괴물마다 무작위 결정)
-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 0.5초
< 단도 >
- 마법사의 쐐기검
- 공격 시도 시 20-25% 확률로 얼음 보주 발사
- 피해: 폭발 시 10미터 내의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100-150% (발동 시마다 무작위 결정)
-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 2초
- 혈마검
- 무기에서 피가 흘러나옴
- 불걸음 장화 효과와 비슷한 형태. 도트뎀이 있는지 추가 확인 필요
< 철퇴 >
- 미치광이 군주의 홀
- 적을 10마리 처치하면, 독발이 일어나 30미터 반경에 무기 공격력의 1050-1400%만큼 독 피해를 줌
-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 1초
- 오딘의 아들
- 적중 시 20-40% 확률로 연쇄 번개 시전
- 피해: 무기 공격력의 100-120% 번피 (발동 시마다 무작위 결정). 20미터 내의 적 2마리까지 추가로 전달
-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 1초
( ※ 오딘의 무기공격력 100-120%는 말이 안됩니다. 확인이 필요한 부분 )
< 도검 >
- 라카니슈의 칼
- 몰락자를 처치하면, 9-12% 확률로 근처의 모든 몰락자를 매혹시킴
- 범위: 25미터
- 지속 시간: 5초
-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 2초
- 서리심장
- 10 % 확률로 빙결된 적에게 즉시 무기 공격력의 10,000,% 만큼 피해를 줌
-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 0.1초
- 우레폭풍 - 바람추적자의 성검
- 공격 적중 시 일정 확률로 적을 번개로 가격하고 무기 공격력의 279-372%만큼 번개 피해를 입힘. 번개에 맞은 적은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가 3초 동안 30% 감소. 이 효과는 근처에 있는 최대 5마리의 대상에게 전이됨
- 발동 확률: 60%
- 전이 범위: 40미터
-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 (0.9 / 초당 공격 횟수)초
- 전격검
- 번개 피해를 받은 적이 일정 확률로 피뢰침이 되어, 6초 동안 매초 근처의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167-222%만큼 피해를 줌
- 발동 확률: 100%
- 범위: 10미터
- 최대 대상: 3마리
- 증오의 조각
- 원소 기술이 일정 확률로 무기 공격력의 200-250%만큼 피해를 주는 아래 강력한 공격 발동:
- - 냉기 기술: 얼어붙은 해골 , - 독 기술: 독발 , - 번개 기술: 전류 화살
- 발동 확률: 100%
- 얼어붙은 해골- 60미터 직선 관통형
- 독발: 범위 12미터
- 전류 화살: 화살 3개 발사. 각 화살은 60미터까지 날아가며
모든 적을 관통함 -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 (0.9 / 초당 공격 횟수)초
- 2.12 PTR패치-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 (0.4/초공)초. 적계수 상관없이 공격시 발동.
- 푸른 서슬
- 25미터 내의 언데드 적이 매초 무기 공격력의 30-40%만큼 신성 피해를 받고 가끔씩 밀려남
- 밀치기 발동 확률: 1%
- 하늘절단도
- 공격 시 일정 확률로 도움을 주는 천사 소환
- 발동 확률: 25%
- 지속 시간: 10초
-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 도끼 >
- 겐자니쿠
- 공격 시 일정 확률로 유령 몰락자 용사 하나를 소환
- 발동 확률: 100%
- 지속 시간: 15초
-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 25초
- 도살자의 낫
- 공격 시 20-25% 확률로 적을 끌어당김
- 최대 범위: 40미터
- 기절: 2초
-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 6초
- 산키스의 불타는 도끼
- 적중당할 때 일정 확률로 고통을 이겨내고 전투
- 발동 확률: 8%
- 4초 동안 받는 모든 피해 35% 감소
-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 4초
- 하늘 가름쇠
- 적중 시 10-20% 확률로 적을 번개로 강타
- 기절: 0.5초
- 피해: 무기 공격력의 150-180% (발동 시마다 무작위 결정) -> ( 무공 700% 랍니다. 확인 필요)
-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 3.5초
< 양손 철퇴 >
- 분리
- 공격 시 25-50% 확률로 적 밑의 바닥을 가름
- 피해: 없음
- 지속 시간: 3초
-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 섀퍼의 망치
- 적중당하면 일정 확률로 번개의 힘이 충전되며, 근처의 적들에게 5초 동안 매초 무기 공격력의 190-250%만큼 번개 피해를 줍니다.
- 발동 확률: ? ( 이거 거의 100%임)
- 범위: 20미터
< 양손 도검 >
- 막시무스
- 공격 적중 시 일정 확률로 악마 노예 하나 소환
- 발동 확률: 30%
- 지속 시간: 15초
- 악마 노예 공격력: 시전자 무기 공격력의 100-130% (공격 시마다 무작위 결정)
- 시전자와 악마 노예 사이에 화염사슬 생성. 사슬에 닿는 적에게 매초 같은 양의 피해
-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 스탈가드의 분리자
- 근접 공격을 하면 근처의 적에게 적을 관통하는 도끼를 던져 무기 공격력의 550-700%만큼 물리 피해를 줌
- 범위: 50미터
-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 (0.9 / 초당 공격 횟수)초
- 재앙
- 공격 시 20-45% 확률로 악마 같은 분노 표출
- 피해: 13미터 내의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1800-2000% 화염피해 (발동 시마다 무작위 결정)
-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 2.5초
< 양손 도끼 >
- 잉걸불 도끼
- 공격 시 25-50% 확률로 불덩이 시전
- 피해: 폭발 시 6미터 내의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250%
-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 1초
- 진노 폭발
- 적을 처치하거나 개체를 파괴하면, 일정 확률로 최대 주요 자원의 20% 회복
- 발동 확률: 적 처치 시 10%, 개체 파괴 시 20%
< 지팡이 >
- 고문봉
- 적중 시 일정 확률로 적 매혹
- 발동 확률: 3%
- 지속 시간: 10초
-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 1초
- 말로트의 초점
- 가끔 적은 이 지팡이를 보기만해도 도망갑니다.
- 발동: 재사용 대기시간 경과 시마다 발동
- 30미터 내의 적에게 2.5초 동안 공포
-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 10-15초 (발동 시마다 무작위 결정)
- 아발리온 - 라이칸더의 창
- 악마를 처치하면 일정 확률로 무작위 신단 효과 획득
- 발동 확률: 0.5%
< 미늘창 >
- 수문장
- 적중당하면 일정 확률로 내면의 안식처를 자동으로 시전
- 발동 확률: 5%
- 범위: 8미터
- 지속 시간: 5초
- 발동 시 범위 내의 적을 밀쳐내고 1초 동안 공포에 빠뜨림
-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 젖소 끌창
- 공격 적중 시 일정 확률로 잔인무도한 젖소 무리 소환
- 발동 확률: 100%
- 4마리의 젖소 소환. 젖소들은 공격 시마다 시전자 무기 공격력의 400-600%(공격 시마다 무작위 결정)만큼 피해를 줌
- 지속 시간: 15초
-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 거대 무기 >
- 무자비
- 선조의 망치가 25-30% 확률로 20초 동안 선조 소환
- 지속 시간: 20초
- 선조 공격력: 시전자 무기 공격력의 180%
- 선조 초당 공격 횟수: 시전자 초당 공격 횟수
- 협만 절단기
- 공격 시 20-30% 확률로 으스스한 기운에 둘러싸임
- 10초 동안 지속되는 8미터 범위의 오라를 생성. 영향을 받는 적에게 매초 무기 공격력의 70%만큼 피해를 주고 이동 속도를 30% 감소시킴
-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 3초
< 마법사 모자 >
- 재판장
- 서리 히드라가 주기적으로 서릿발 시전
- 시전 주기: 4.5초
- 범위: 19미터
- 피해: 무기 공격력의 1%
- 빙결 지속 시간: 2초
- 폭풍 까마귀
- 공격 시 20-40% 확률로 불타는 구체 시전
- 피해: 10미터 내의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100-130% (발동 시마다 무작위 결정)
-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 4초
< 부두교 가면 >
- 기유아의 얼굴
- 정예 괴물 2마리를 처치하면 우상족 군대를 소환
-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 3초
- 사신의 웃음
- 공격 시 일정 확률로 끔찍한 흉내쟁이 소환
- 발동 확률: 20%
- 흉내쟁이 둘 소환. 각각 시전자 생명력의 25%에 해당하는 생명력을 가지며 시전자의 기술을 사용함. 5초 지속
< 의식용 칼 >
- 거미 여왕의 손아귀
- 시체 거미가 적을 3초 동안 60-80% 감속시키는 거미줄을 발사
- 범위: 8미터
- 기드빈
- 공격 시 일정 확률로 우상족 하나를 소환
- 발동 확률: 40%
- 지속 시간: 20초
-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 5초
- 아네사지 서슬
- 좀비 들개가 소환될 때, 주위의 적을 1.5초 동안 기절시킴
- 범위: 12미터
< 성전사 방패 >
- 구원
- 공격을 방어하면 방어한 공격의 20-30%만큼 자신과 아군들 치유
- 50미터 내의 아군에게만 적용
- 프라이데르의 진노
- 규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없어지지만 진노 40 소모
- 실제 재사용 대기시간: 99.4% 감소 (실수로 인한 중복 시전 방지용인듯)
< 도리깨 >
- 범접할 수 없는 믿음
- 신성화를 사용하면 모든 아군들 아래에도 신성화 시전됨
- 60미터 내의 아군에게만 적용
- 어둠빛
- 천상의 주먹이 45-60% 확률로 자신의 위치에도 시전됨
-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 0.2초
< 망토 >
- 검은 날개
- 투사체에 적중당하거나 피할 때마다, 자동으로 추격 포탄을 발사하여 공격자에게 무기 공격력의 600-800%만큼 물리 피해를 줌
-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 0.1초
- 지하 세계의 흡혈귀
- 죽음에 달하는 피해를 받으면, 자동으로 연막을 시전하고 생명력 25% 회복. 120초마다 한 번씩 발동
- 지속 시간: 1초
< 손쇠뇌 >
- 다네타의 앙심
- 도약을 사용하면 도약한 자리에 자신의 복제를 남김
- 복제 생명력: 시전자 생명력의 100%
- 복제 공격력: 시전자 무기 공격력의 25%
- 지속 시간: 5초
-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 0.5초
- 덫 지옥
- 공격 적중 시 7-10% 확률로 쐐기 덫, 쇠못 덫, 또는 자동 쇠뇌 소환
- 최대 쐐기 덫: 6개
- 최대 쇠못 덫: 5개
- 최대 자동 쇠뇌: 2개
-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 0.1초
< 쇠뇌 >
- 고름 쏘개
- 공격 시 25-50% 확률로 산성 방울 던짐
- 피해: 5초 동안 6미터 내의 적에게 매초 무기 공격력의 100%
-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 0.3초
- 샤논 화살 쏘개
- 적들이 12-16초마다 한 번씩 쐐기 덫으로 몰려듦
- 도발 범위: 25미터
- 악마의 기계
- 공격 시 35-65% 확률로 폭발하는 화살 발사
- 피해: 무기 공격력의 100-130% (발동 시마다 무작위 결정)
-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 0.3초
- 지옥포
- 적중 시 일정 확률로 적 이동 불가
- 발동 확률: 20%
- 지속 시간: 2초
-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 0.1초
< 활 >
- 닭살
- 공격 시 25-50% 확률로 꼬꼬댁거림
- 전방 25도, 60미터 내의 적 하나에게 닭이 날아감
- 피해: 무기 공격력의 100%
-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 0.3초
< 가슴 방어구 >
- 황금 가죽
- 적중 시 일정 확률로 적에게서 금화 획득
- 발동 확률: 5%
-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 5-10초 (발동 시마다 무작위 결정)
< 어깨 방어구 >
- 임종의 어깨걸이
- 적중당할 때 15-35% 확률로 무기 공격력의 200%만큼 피해를 주는 칼날 부채 시전
- 범위: 10미터
- 감속: 2초 동안 30%
-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 2.5초
- 해골 왕의 견갑
- 죽음에 달하는 피해를 받으면, 일정 확률로 최대 생명력의 25%를 회복하고 근처의 적들을 공포에 질려 도망치게 함
- 발동 확률: 25%
- 25미터 내의 적에게 2초 동안 공포
-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 600초
< 손목 방어구 >
- 영광의 서약
- 적을 실명시킬 때마다 4-6% 확률로 네팔렘의 영광 구슬 생성
-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 5초
- 왈제치언 팔 방어구
- 파괴 가능한 개체를 파괴할 때마다, 잠시 이동 속도 폭발적으로 증가
- 이동 속도: +50%
- 지속 시간: 4초
- 유혈 완갑
- 적중당할 때, 일정 확률로 근처 적들에게 가시 공격력의 1000% 피해를 줌
- 발동 확률: 10%
- 범위: 15미터
< 방패 >
- 서부원정지의 수호자
- 방어하면 일정 확률로 돌진하는 늑대를 소환하고 늑대가 뚫고 가는 모든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300-400%만큼 피해를 줌
- 발동 확률: 100%
- 늑대 이동 거리: 40미터
- 인간 장벽
- 적중당할 때 20-30% 확률로 뼈 보호막에 보호받음
- 지속 시간: 8초
- 피해 감소: 25%
-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 허리띠 >
- 가죽숫돌
- 생명의 구슬을 획득하면 폭발하며, 20미터 내에 있는 적들에게 무기 공격력의 300-400%만큼 화염 피해를 줌
-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 0.1초
- 세보르의 악몽
- 궤짝을 열면 주위의 적 다섯에게 혼령 출몰을 시전
- 범위: 50미터
- 지속 시간: 12초
- 셔마의 노끈
- 공격 적중 시 일정 확률로 적의 위치에 2초 동안 혼돈의 구역을 생성하며, 구역 안의 적을 2-4초 동안 실명시키고 감속시킴
- 발동 확률: 5%
- 범위: 27.5미터
- 감속: 80%
-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 천둥신의 박력
- 공격을 방어하거나, 피하거나 또는 적중당할 때, 무기 공격력의 100-130%만큼 번개 피해를 주는 번개 줄기 방출
- 발동 확률: 100%
-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 0.5초
- 칼날 장식띠
- 공격 시 25% 확률로 근처의 적에게 단검을 던져 무기 공격력의 275-350%만큼 물리 피해를 줌
- 범위: 50미터
-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 (0.9 / 초당 공격 횟수)초
< 투구 >
- 안다리엘의 두개골
- 공격이 적에게 적중하면 일정 확률로 10미터 내의 적들에게 무기 공격력의 100-130%만큼 독 피해를 주는 독발 시전
- 발동 확률: 100%
-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 (0.9 / 초당 공격 횟수)초
< 세트 >
- 마나주마의 길 (2셋 효과)
- 치명적인 독구름에 둘러싸임
- 피해: 10미터 내의 적에게 매초 무기 공격력의 150%
- 불카토스의 서약 (2셋 효과)
- 가끔 맹렬한 기세로 소용돌이를 시전하여 주위 모든 적에게 6초 동안 무기 공격력의 250~300%만큼 피해를 줌
- 발동: 재사용 대기시간 경과 시마다 발동
- 범위: 8미터
-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 10-20초 (발동 시마다 무작위 결정)
- 셴룽의 영혼 (2셋 효과)
- 공격 시 일정 확률로 순수한 에너지 구체 발사
- 발동 확률: 100%
- 피해: 무기 공격력의 1200% 화염피해
-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 (3 / 초당 공격 횟수)초
- 아시아라의 예복 (4셋 효과)
- 공격 시 때때로 추종자들이 나타나 도움
- 시전자의 모든 추종자 소환
- 발동 확률: 20%
- 지속 시간: 30초
-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 악몽의 유산 (2셋 효과)
- 공격 시 때때로 이 반지가 해골 하나를 소환합니다.
- 발동 확률: 100%
- 피해: 무기 공격력의 300%
- 지속 시간: 20초
- 소환되는 해골은 50% 확률로 근접, 50% 확률로 궁수임
-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 10-30초 (발동 시마다 무작위 결정)
- 어둠의 어깨걸이 (2셋 효과)
- 죽음에 달하는 피해를 받으면, 자동으로 연막을 시전하고 생명력 25% 회복. 120초마다 한 번씩 발동
- 지속 시간: 1초
- 원숭이 왕의 의복 (4셋 효과)
- 공력 75를 소모하면 근처의 적들을 도발하고, 폭발하여 무기 공격력의 3500%만큼 신성 피해를 주는 미끼를 소환
- 도발 범위: 15미터
- 폭발 범위: 15미터
- 폭발 전 지연 시간: 0.5초
- 일천폭풍 의복 (6셋 효과)
- 진격타를 사용한 후 근처의 모든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3000%만큼 번개 피해를 주는 빛을 발산
- 범위: 20미터
고대 전설 무기들의 최대공격력 - by Shine27th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974&l=18753
수정사항 :
쇠뇌의 무기종류를 한손에서 양손으로 수정했습니다.(15.01.20日 20:31)
손쇠뇌의 피해수치를 고쳤습니다.(15.01.22日 20:35)
추가사항 :
무기 공속을 제외한 평균치 추가, 무기별 데이터 추가(15,01.20日)
창, 미늘창이 추가되었습니다.(15.01.22日 20:35)
인게임 자료와 데이터를 수집하여 계산을 해보았습니다.
낮은 무기공격력 아이템[(1155~1365)~(1410~1700)] : 단도, 손쇠뇌
중간 무기공격력 아이템[(1318~1560)~(1609~1940)] : 한손무기, 쇠뇌, 활
높은 무기공격력 아이템[(1582~1870)~(1932~2325)] : 악사무기를 제외한 모든 양손무기
계산은 이렇습니다.
(최소공격력 + 최대공격력) / 2 * 초당공격횟수 * 피해 +x%
무기의 분류는 가나다순으로 정리하였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