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좋은야동이나왔다. 사실 이 파일 모음의 참 가치는 30분짜리의 7번쨰파일의 오직 그하나에있다 하여도 큰 문제가 되지는 않을것이다. 그 외에 다른파일은 의례히 넣구 연인들끼리 이히히하면서 그냥 매너리즘에 빠진채로 박구 물고 찍지마~ 찍지마~ 얼굴보여줘 찍지마~ 를반복하는수준이지만 7번 파일은 그 수준이 가히 탈한국급이라 하겠다. 개인적으로는 19호에 버금간다고 판단하는데, 물론 여성이 루졎인동시에, 미모또한 19호의 그것에 비교할만 엄청난것은아니지만,1,2,3,4,5,6번파일에서 부끄러워하고 그냥 큰 흥분없이 반복적으로 엉덩이를 찍어대던그녀가 한마리 야생마로 변해서 그의 고추를 잡아먹을듯 거세게 움직이는 꼴은 강물을 거스르는 연어를 연상하게한다.(정말이다.)그러면서도 단순히 성욕에 매몰된 삭제된 인간의 이성을볼떄의 씁슬함은 남지않는데, 이커플은 영상중간중간에 계속 사랑을 속삭이기때문일것이다. 보니까 여자가 남자를 대단히사랑하는거같다. 보면서 훈훈하더라. 7번파일에게 하지만 별 다섯개를 줄수는 없는데 전반부에서 너무 격렬히한덕에 여자가 후반부에 아프다는 핑계로 격렬한 정사를 거부하기때문이다. 하지만 상당수의 여러분들은 그이전에 123456을 거쳐와 7의 앞쪽 15분에서 이미 사정했을가능성이높기때문에, 큰상관은 없어보인다.
정리
1. 7번파일이 상당한 수작이다
2. 7번파일을 제대로 감상하기위해서는 그들의 사랑에 우리가 함꼐 빠져보자. 1번부터 6번파일을 먼저보고 보라!
3. 소극적이던 여성의 야생마화와 계속 지져귀는 그들의 사랑이 강한 여운을남긴다
3-1. 그런면에서 이작품은 그 말라꺵이멸치와 이쁜 고딩쯤되는여자애가 정사를나누던 작품 (남자가 여자애 팬티냄새맡아서 여자애가 떄리는작품)과 비견될수있을것이다. 어떤각도라더가 방의구조가 그와상당히 유사하다.
4. 그리고 이 커플의 행복을 빌어주자. 이커플이 지금도 계쏙 사귀는지 혹은 헤어졌는지 헤어져서 이영상이 유출됬는지 아님 어쩌다보니유출됬는지 우리는 아무것도알수없다. 다만 고난을 격을것으로 예상되는 그들을 위로하면서, 일용할 욕망을 충족시켜준 그들에게 감사하자.
아 여성의 외모는 분명같은여성인데 촬영시기, 각도, 파일에따라 상당히 달리보인다. 가장큰이유는 아마 중간에 머리를 자르기떄문이지않나싶은데, 어떻게보면 귀여미돋구 어떻게보면 김유식닮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