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6-26 18:31
조회: 127
추천: 0
이거 너무 양심 없는 것 같은데...상황은 대충 아래와 같음. 1. 제품 잘못 만들어서 큰 이슈 터짐. 수출 건. 2. 커스터머 연결된 로컬 서플라이어(경쟁사) 통해서 재작업함.(5번 했는데 실패)-공정 2주 지연됨. 3. 결국 회사 품질 팀장 출장시킴. 그래도 해결 안됨. 4. 현지 서플라이어 공장으로 입고 후 수정. 5. 그 과정에서 우리 쪽 폴트가 엄청 크다는 거 발견. 6. 결국 리워크 완료 후 제품에 대한 상황은 종료 오늘 그 제품 리워크 비용 메일로 날아왔는데 대충 13,000달러 정도... 미안한데 조금만 깎아줘 <- 이거 좀 양심 없나... 어차피 회사 돈이라 알겠다고 받아들인다 해도 되는데 바이어 성향 상 확인해줄 거 같아서 물어봤는디... 메일 보내고 나니 너무 양심없는 것 같네... 근데 이미 엎질러졌네 물이... ![]()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