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09-21 01:09
조회: 1,974
추천: 9
임페일 공속버프받고 프레임을 다시 계산해봤는데 말이죠기존 공속에서 스킬공속만 100프로 증가했다면
-10베이스인 에탄을 꼈을경우 노파낙으로는 방어구에서 아무리 공속을땡겨도 최대 10프레임이 나오네요 근데 15파낙을 받을경우는 최대 9프레임이 나와요 잽 공속은 공속을 바꿔가며 확인해보니 최대 4프레임인거 같아요 즉 잽은 4프레임에 3타 임페일은 9프레임에 1타인데 잽 20레벨찍고 추가스킬로 31렙일때 데미지는 평뎀 3134 임페일 1레벨찍고 추가스킬로 12렙일때 데미지가 평뎀 4491 이걸 dps로 계산하면 잽은 초당 58764 임페일은 초당 12475입니다 약 5배에 가까운 수치로 잽이 앞서죠 그런데 임페일은 항상적중과 대상감속이 새로 생겼어요 그래서 만약 바알전에서 둘을 비교 한다면 어떨까 먼저 잽은 바알을 95프로로 적중한다 했을경우 55프로가 막히기 때문에 약 43프로 적중률을 보일거에요 임페일은 물론 100프로적중이겠죠 그럼 아까 dps에 얘네를 곱해보겠어요 잽은 25268 임페일은 그대로 12375입니다 격차가 많이 줄었죠 그럼 임페일을 20개 찍으면 어떨까 임페일은 1렙당 25프로 공격력이 상승합니다 즉 20렙은 1렙보다 475프로 공격력이 추가된다는거죠 31렙의 잽은 초당 25268 31렙의 임페일은 초당 22780 격차가 많이 줄었네요 여기에 임페일은 바알 널뛰기등의 변수를 제거할수 있어요 때문에 펜드마의 경우 바알전에서 임페일이 잽보다 클리어타임이 줄어드는 경우가 생깁니다 네 근데 구려요 안녕히주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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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ㅊㅊ
그리고 잽 공속은 99공속에서 한대당 3프레임으로 (실제론 2,4,3프레임) 9프레임/3타에요
매직애로우는 스마이트와 같이 항상적중 스킬이 아니고 명중률을 따로 계한하니까요
혹시 잽 프레임은 어디서 확인하면 될까요
예전 공속계산기가 믿을수가 없어서 다른건 직접 엑셀로 만들어서 쓰고있는데 잽은 애매하더라구요
생각해보면 처음알았다기보다는 레거시때 블럭이 됐던거 같은데 최근에 항상적중이라고 적어놓고서는 블럭이 안되나 생각했었는데 그게 아니었나보네요
찾아보니 슴은 블럭 불가 맞네요
95퍼 명중이라던 사람들이 있어서 저 5퍼는 블럭된걸 착각한거구나 하고 생각했어서 블럭된다 생각하고, 실제 써보면 체력이 되게 꾸준히 다는구나 생각했더니..
임페일이 블럭불가라는건 안보이는데 어디에 내용이 있을까요? 패치노트에 불럭불가로 바뀐다는 내용은 안보이던데..
4프에 1사이클이면 질이 한타 칠 때 잽 1사이클, 1초에 잽 6사이클 돌린다는 얘기라..
임페일 100프로 공속증가+방해불가+항상적중+감속이었던걸로 기억합니다
잽은 영상을.. 찍어놓긴했는데 시간날때 올려볼게요
한사이클에 느려도 5프레임 정도로 보였거든요
기존 공속계산기가 맞다면 15파낙기준 55공속부터 4프레임 구간이긴한데
만약 9프레임이라면 프렌지바바가 양손타격했을때 정도 속도라 잽 3타가 그 속도로 들어가면 많이 체감이 될거에요
지금보니 항상적중은 어레는 확실히 무시하는거고
막기무시는 고유스킬별 특징이던가 원거리 패널티가 적용된거 같네요
원거리서 방패무시하고 딜 박아버리면 밸런스 문제도 있을테니
하 그래도 매커니즘이 ㅡ.ㅡ...
임페일까지 쓰게 되었는데 좋은 점은 스킬 올릴 수록 내구도 감소 되는거와...
대상 슬로우 기능. 하지만 느린 공속과 단일 딜이란 단점이 너무 커서
절레절레 했었던 기억뿐입니다.
단순히 데미지만 올리는 거로는 안될 듯 싶고요.
너무 구려서 마스터까지는 생각을 안해봤지만.. 수고하셨어요.
임페일 같은 경우엔 타격할수록 공속이 빨라지는 스킬이면 좋을거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