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 와서 대뜸 짜증부터 내는 새끼들은 대체 뭘까
지가 현장이고 답답한 상황이든 뭐든 나랑 뭔 상관?
내가 뭔 고해성사 카운셀링 하는 사람도 아니고
그래도 회사 이미지 때문에 어지간하면 참아주고 있는데
또 전화와서 뭐 묻다가 점점 언성 높이고 말 자르고 지랄을 하네
그리고 대부분 경우가 우리 쪽 문제가 아닌 저쪽 장비나 설정 문제
제대로 알아보지도 않고 화부터 내 놓고 한놈도 사과도 한 마디 없어요 보면 ㅋㅋ
아 경기만 좋았으면 저런 개새들은 전부 컷인데
반도체 경기가 개판이라 저런 것들도 고객이라고 안고 가야하는 이 슬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