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11-11 01:24
조회: 4,063
추천: 0
복귀역사 현질 질문 좀 드립니다소사 나오고 거의 바로 접었습니다
마천루 대지 악세는 다있고 무기 령 없습니다 130 정도 할 생각인데 무기 령 그외등은 어떤걸 사는게 좋은가요? 좀 알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
EXP
11,843
(55%)
/ 12,201
![]()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
콩은 진초 or 진만정도 추천드립니다.
지금 진홍 진비월령은 이미 바닥을 기고있고(거의 부캐용 수준으로 풀림)
각초 각만도 급속히 추락하고있는데(이거 샀다가 추후 되팔려면 봉부 10장 들어갈겁니다 봉부10장 14000금 + 시장수수료 생각하면 배보다 배꼽이 더 큰 셈이라 선호하지 않지요)
진초월령 진비월령이 시장가 19만대로 뚫렸습니다. 접는 사람도 많고 매물도 많이 풀리고 파는 매물에 비해 구매하려는 사람도 적기에 조금 더 떨어질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사람 심리가 각초 각만 가지고 있으면 돈모아서 되팔고 진초 진만 사야지 하면서도
봉부10장값+수수료도 아깝고 신석샾에서 홍문수 팔때 괜히 어쩜 운 좋으면 진초뜰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홍문수 붓다가 겁나 실패하고 마일리지때문에 이미 돌이킬수 없는 강을 건너서 재봉인도 못하고 손해보면서 진초 진만 띠우고 이렇게 수는 늘어나고(리니지처럼 강화 실패시 결정체가 되어 증발하는것이 아니기에 그 수는 누적되고 시간이 지나면서 가격은 싸질수밖에 없는 시스템이죠. 거기에 이번 혼사태 이후 유저 대거 이탈되면서 가격이 급속도로 추락! 그래서 일단 콩은 이번 기회에 진초 or 진만급으로 추천합니다. 각초 각만 쓰다보면 좀 아쉬울때가 많아요.
무기 콩 갖춰졌으니 남은건 보패와 전설비공패
지금 역사는 소사보패와 심장비공패가 있어야만 비로소 완전체가 되는데
남은 금액으로 악세사리 올리시면서 소용돌이사원팀을 구하셔서 파밍하시던지
노어트(어트비 안받는)심장버스를 두세번 타셔서 전설비공패부터 마련하시는것도 재미를 위해서 좋습니다. 요즘 심장버스는 심장 나왔을시 1만~1만 5000정도 할거에요.
시간이 지나면 더 싸지겠지만서도...
예전 마천루시절 역사는 창천+마천 조합으로 대파괴 쿨 줄이면서 격파를 쳤다면
지금의 대지역사는 전설 심장비공패(곤륜비공패)와 소용돌이사원 마후보패 8셋으로
분노 쿨 감소 및 시간증가(기존 6초에서 10초) +적수신공패(혹은 무궁) 분쇄 명중시 분노 재사용시간 6초 감소로 딜사이클이 온통 분노 쿨감소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다른직업들은 해신무기 잘 안써도 역사는 해신을 쓰곤 하지요! 분노를 최대한 많이 쓰면서 대파격파치는거지요.
하지만 전 곤륜도끼를 쓰고 있지요. 어차피 나중에 상위티어 나오면
촉마9에서 곤륜3간것처럼 곤륜9에서 갈테니 뭐 상관없지 않을까요?
또 쓰다보니 곤륜도 나름 나쁘지는 않더라구요. 무궁신공패+각성 곤륜비공패+곤륜도끼 쓰고 있습니다.
결론:130만원이면 진초or진만(55~60만) 잡고 해신6 or 곤륜도끼 6단계가 7만금정도 하네요 지금 시장가격(20만원 잡아버리고)
남은 50만원어치 인벤에 금으로 보유하시면서 다른 악세사리 파밍하시는데 쓰시면 될거 같습니다.
제일 꼭대기에 있어서 최근질문인줄 알았는데 보름넘게 지났었다니 ㅠ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