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법은 링크 참조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605&query=view&p=1&l=38381&category=&iskin=&mskin=&sort=&orderby=

 

 최근 시세에 맞게 바꿨습니다..

 여러무기를 비교할수 있게 계산기를 10개로 늘렸습니다..

 촉마무기 비용계산 추가했습니다(엑셀 2번째 시트)

 

 

 파천주는 100금이하로 내려가지 않으므로(이동비 너무비쌈) 100금 책정했습니다.

 백고진으로 불완전만드는사람 없으리라 생각하므로 0원처리했습니다(이벤트로 주는 진화석사용)

 지금 재료값 폭등 및 무기값 완제 폭락으로.. (예전 1단계 진화시 약 500금->현재 1000금)

 본무기가 아닌 판매를 목적으로 하는 경우 무기를 성장하지 않는것을 추천합니다..

 난 용광로를 많이 돌아서 파천주가 남아돈다? 하지마세요

 스트레이트로 9단계 이상 가지 않는경우 무조건 적자봅니다.

 

 극단적으로 11단까지 스트레이트 성공후 12흑천 한번 보는경우

 본무기인 경우는 이득이지만..

 판매목적인경우 11단계에서 실패했으므로 아래그림과 같이 됩니다.. 이대로 정화를 하여 11단계에서 봉인해서 파는경우

 

 

비록 성공률이 90%가 넘는 무시무시한 행운을 가졌지만

이 그림과 같이 약 1800금 적자를 봅니다 (이유는 봉부값+시장수수료)

 

 

 

촉마무기 경우는 별로 어렵지 않습니다. 단계별 성장비가 동일하기 때문에..

진화비만 서로 비교하여.. 동일하게 최종무기인 촉마 6단계 도달시 들어간 총 비용을 계산했습니다...

진화 고유재료인 흑린,격골,진기같은경우 공대마다 가격이 다르므로 낙찰받으신 가격을 넣으시면 되겠습니다.

 

 

촉마를 가실때는 웬만하면 12단계로 올리시는게 좋습니다만... 

 촉마혼에 여유가 있고 현재 11단을 보유중이시라면 봉인해서 되팔아서 다시 12단 사서 올리는거 보다는 그냥 올리시는게 나은것 같습니다. ( 물론 흑천이 두렵지 않다면 질러야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