굶맹
슈아 괜찮음
원래 굶맹은 상대한테 붙는 기술이기때문에 붙는순간 뒤잡히고 넘어지는경우가 정말 많았음. 단순 추풍하고 비교해도 슈아 2개 받았다고 생각하면 이득임

추풍
거리를 내가 제어할 수 있는 스킬이라 전가로인한 영향은 그리 크지않다고 느껴짐. 전가로 인해 불편한 경우 평소 플레이 습관의 문제일 가능성이 큼

진노
바운드 뺏긴건 좀 아픔. 애초에 슈아 돌리려는 목적이 가장 강햇어서 울면서 보내줌..

투신의 함성
범위 커진거 체감 지림. cc영향도 지림.
격투가는 애초에 내 캐릭이 상대 근처에 가까이있어야만 딜링, cc걸기가 가능한 스킬범위구조인데 숨통이 좀 트인것같음. 애초에 함성은 스킬범위가 작다는걸 팀파이트에서도 마니느꼇었음. 생각보다 중거리 맨몸스킬쓰다가 걸리는 사람들이 많았음. 쿨10초는 너무 아쉬우나 사냥부분에서 대체 사이클이 있어 덤덤함..


앞으로 개선되었으면 하는 것

1. 나락붕괴 기본 슈아화 및 본 스킬선택시 cc추가
각격딜은 생각보다 DPS가 많이 낮은편이고 콤보 전 소모되는 스킬이 많음. 근접교전이 대부분이기에 맨몸스킬을 쓰는건 상상하기어려움.
그렇다보니 스킬하나가 아쉬운순간이오는데 그게 나락붕괴임.
이건 꼭 해줬으면 좋겠음..

2. 조각 충전기 추가
미스틱처럼 3조각을 순간적으로 채울수있는 수급기가 있으면 좋겠음
조각없으면 추노가 너무힘듬.. 사실 잇어도 힘듬

3. 스킬 리메이크
이번 위자치 새로운 스킬 준거보고 가능성을 봄.
복혼, 맞바람 기능성을 대폭 증가시키던, 리메이크해서 개선해줬으면 좋겠음.


총평
원래도 그랬지만 cc조무사 역할을 더 충실히 수행할 수 있게됨.
딜은 아직 많이약함. 그래도 살아야하기에 밸셋로 운용할듯.
흑정도축 킬로드 와다다 뜨던 그시절.. 그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