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지진 파괴 후딜
이거 개선해주면 순간 dps 유의미하게 오를듯

2. 아직도 긴 쿨타임
첫날 가이핀이랑 귄트 가봤을때는 큰 문제점을 못느꼈었는데 데키아 가시나무 숲 가보니까 체감이 좀되더라구요. 한사이클 털어서 한무리 잡고 다음 무리가는동안 쿨돌아오는 곳은  항상 높은 dps로 딜링이 가능했지만 가숲처럼 한무리 털면 바로 다음 웨이브가 올경우 쓸스킬이 마땅치 않더라구요. 위자드의 경우 같은속성 쿨감 1.5초로 화구,화폭,불비를 통해 유낙쿨을 13.5초로 줄여버리니 dps방어가 쉬운데 위치는 상대적으로 취약한거 같았습니다

3. 마방깎 스킬의 위치
이건 저만 불편한걸 수도있는데 마방깎 15가 전류파동 같은 주력 스킬에 붙어있으면 등대없이 넣기 더 편할거 같네요. 지면응답이나 대지화살은 손이 잘 안가더라구요


그래서 생각해본게 위치에게 차별점으로 강다중을 준건데 이게 좀 맛이없으니 그냥 속성별로 쿨따로 돌게 하는건 어떨까요? 화염 다중, 번개 다중, 대지 다중, 얼음 다중 전부 별도 쿨로 만들어 한사이클에 여러번 넣을 수 있으면 우겨넣는 맛도 있고 쓸 스킬 없어지는 구간을 더 단축시킬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