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수는 큰 변화가없는데

적중이 좀 문제네요. 일단 전체적으로 스킬적중이 아닌 캐릭터별로 적중이 통일되어서 기존 적중보정이 높았던 스킬들이 예전같진않을것같아요.

발차기 버프 12퍼를 그냥 6퍼 고정하고 캐릭터 적중 보정을 13+6%를 했으면 어땠을까 싶습니다. 왜자꾸 조건부로 넣는지...

기존 적중보정이 낮은 스킬이었던 강어파, 각성유린, 악몽은 좀 괜찮아질것같아요.

치명 보정으로 딜을 했던 강 심불, 심판, 절개는 딜이 떨어졌네요.

그리고 치명타 100%인 3분버프는 많이 약해졌습니다.

아 그리고 구어둠의 방패->어둠의 거래 모방 20버프가 사라졌습니다. 왜 없앤지 모르겠네요 걍 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