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VSS6Ix6xSEw?si=8iIkBamHbv-KEeDt

[테스트 결과]
(1) 각성 닌자 (패치 전)
- 60 FPS
17초 42, 17초 37, 17초 38
평균: 17초 39

- 100 FPS
15초 37, 15초 19, 15초 51
평균: 15초 36 (-11.6%)

- 144 FPS
14초 43, 14초 43, 14초 17
평균: 14초 34 (-17.5%)

- 240 FPS
14초 17, 14초 21, 14초 29
평균: 14초 22 (-18.6%)

(2) 각성 닌자 (패치 후)
- 60 FPS
16초 06, 16초 08, 16초 16
평균: 16초 10

- 100 FPS
15초 49, 15초 47, 15초 45
평균: 15초 47 (-2.4%)

- 144 FPS
15초 39, 15초 38, 15초 35
평균: 15초 37 (-3.4%)

- 240 FPS
15초 34, 15초 33, 15초 35
평균: 15초 34 (-3.7%)

(3) 전승 다크나이트 (패치 전)
- 60 FPS
19초 02, 18초 51, 18초 51
평균: 18초 55

- 100 FPS
16초 35, 16초 43, 16초 53
평균: 16초 44 (-11.5%)

- 144 FPS
15초 39, 15초 38, 15초 31
평균: 15초 36 (-17.5%)

- 240 FPS
14초 56, 14초 55, 14초 58
평균: 14초 56 (-21.1%)

(4) 전승 다크나이트 (패치 후)
- 60 FPS
16초 15, 16초 14, 16초 16
평균: 16초 15 

- 100 FPS
15초 53, 15초 53, 15초 47
평균: 15초 51 (-2.5%)

- 144 FPS
15초 59, 16초 02, 16초 03
평균: 16초 01 (-1.4%)

- 240 FPS
15초 51, 15초 53, 15초 51
평균: 15초 52 (-2.4%)

결론: 타격수 패치 후 프레임 의존은 많이 줄었으나, 144프레임 이상에서는 오히려 패치 전보다 공격 속도가 감소하였으며, 60프레임에서는 공격 속도가 증가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