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monbeach
2023-03-30 04: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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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8
이번 패치 이후 요리 황납의 방향에 대해서.글쓴이 소개: 요리 도인 50 + 공헌도 501. 요리 황납이 조금 바꼈습니다. 그룹챗을 보니까 당황섞인 소리도 많이 보게 되었고 패치한 날, 그리고 다음날 황납을 하면서 느낀점을 바탕으로 앞으로의 황납 방향에 대해서 쓰고자 합니다. 롤백 됐네요. 펄없은 이런 거 보고만 있을 수 없죠. 바로 칼 너프. 롤백. 도인상자 재료가 되는 음식을 제작할 때는 국밥이 생기면서 큰 숙련도를 요구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왜냐면 국밥은 1회 요리당 1개씩만 나오기 때문이죠. 대신에 국밥 재료가 매우 단순해서 요리 과정이 축소되면서 시간이 단축되었고 원가 또한 기존 정식 1개당 원가하고 비교해보면 조금 더, 경우에 따라서는 많이 싸졌습니다. (특히 유리한 국밥은 볏골 원조 국밥을 추천합니다.) 그래서 이제 앞으로 기존 정식은 크론 정식 재료 또는 항해 식량으로 사용될 것으로 보이고 (물론, 기존 재고를 그대로 도인 상자 만들어서 팔아도 기존보다 더 이득입니다. 다만, 새로 만든다면 국밥을 추천합니다.) 황납에는 국밥을 사용하는 전략이 많이 보일 것 같습니다. 요약해보자면 1. 도인 황납 + 숙련도가 높을수록 요리 황납 수익이 많이 늘어난다. (반대로 숙련도가 낮으면 이전보다 수익이 줄어든다.) 2. 도인 황납은 국밥이 대세를 이룰 것이다. (볏골 원조 국밥이 쉽고 싸게 만들 수 있고 고기를 제외한 모든 재료를 아침의 나라 노드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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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monbeach
2023.12.17 우마무스메 한국서버 챔피언스미팅 그레이드리그 10회 우승(2023년 12월 기준) 2023 S1 롤 마스터로 시즌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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