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기초 데이터값은 자신에게 맞게 각자 수정합니다.

ex) 정제수 기운1에 해당하는 기대값은 1

시약 제조 1회 평균 기대값은 1.9개

약초채집 기운 100에 해당하는 기대값이 들풀 50+잡초200(40회) 라고할때 90회 제조가 가능하므로 0.9 등등

 

해당 데이터는 채집 전문10 이상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므로,

채집 전문 10 이하라면 자신에게 맞게 수정을 합니다.

 

 

버섯이나 약초를 농사를 통해 구하시는 분들은

버섯, 약초 값을 채집 평균치 2.9에서

농사형 평균 기운 사용으로 바꿔주셔야하는데요

방치농사 기운 1에 30개 정도라고 한다면 30 정도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다만 버섯, 약초류에 기운데이터는 현재 상점에서 구할 수 없는, 태고의 버섯, 안개 버섯만 적용되어있습니다.

2차비약에 사용되는 화살 버섯이나 난쟁이 버섯류를 바꾸시려면

3차 비약에 적용된 수식을 보시고 화살 버섯이나 난쟁이 버섯쪽을 수정을 하셔야 할겁니다.

 

2차 비약은 월등하게 수익률이 좋은 관계로 전부 상점가를 기준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항시 변할 수 있는 기타 재료 값의 가격도 직접 입력합니다.

보통 입력 값은 빨간색인 경우가 많습니다.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사용 예시입니다.

스샷에는 나와있지 않지만 다음 스샷의 오른쪽을 보시면 나무옹이나 흔적 갯수를 입력해주는 부분이 존재합니다.

나무옹이나 흔적 갯수만 입력해도 혈액갯수는 자동으로 변경됩니다.

 

또한 제작 품목이 2개인 납품은 불편하시더라도 상자 분량은 맞춰 주신 값으로 입력하셔야 됩니다.

 

ex) 일꾼의 비약 80상자분량 + 어부의 비약 40상자 분량 하시면 당연히 오류가 납니다

각각 혈액 200회분을 통한 70상자 분이 현재 예시입니다.

 

2개의 품목으로 된 납품 항목은 최종 납품 상자 숫자를 맞춰주시면

나머지에 따라 수익률 변화가 조금은 있긴 하겠지만 큰 오류가 나지 않습니다.  

 

 

그리고나서 맨 아래 합산된 금액 총합과 기운 총합을 최종 입력해주시면

얼마나 수익이 발생하는지 경매장에서 산 금액을 제외하고 보여줍니다.

 

이상 끝.

 

납품 항목에 크리티컬이 포함된 품목은 자료 목록에서 제외하였습니다.

 

 

 

 

p.s 초기 계산식 참고 및, 전체적인 양식은 메앓님의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3584&l=12183 다음 요리 계산기에서 참고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