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에는 4가지의 굵직한 패치가 있었는데
1)전캐릭피감상향 2)데키아 피감회피유물 3) 슈아뎀감 4) 카라자드 피감수정

1. 전캐릭피감상향패치 = 군왕무기랑 퉁친다? ㅇㅋ
2. 피감회피유물 = 카라자드로 인한 공인플레랑 퉁친다? ㅇㅋ

3. 안그래도 슈아보다 구렸던 전방가드를 확정 개쓰레기로 만들어버린 슈아뎀감
+ 성채인지 노량진수산시장인지 구분안가는 대 전커시대
4. 개나소나 피감900찍게해주는 피감수정

3,4에서 이게임은 무능한저능아들이 운영하는게 확정됐음 그냥 딱 4줄로 요약됨

난 피감 상향한다길래 RvR에서 약세인 근접방패캐릭들 간접버프해주는줄알았지
근데 피감을상향하면서 전커한테 마레카뎀감 50%씩 쳐달아주네?
ㄹㅇ 상상도못한 개병신운영 안그래도 산으로 가던 게임 산꼭대기에 올려놓은 패치

회피수정의 밸류는 켄타한테도 쳐발리지만
피감수정의 밸류는 마루귀? 카드리? 악세6부위를 기존피감악쎄 싹다쳐바르는식으로 구성이 가능해짐
심지어 회피1400을뚫는데는 적중1150+부터 유의미한 딜상승이 생기지만
피감900을뚫는데는 공+인추 950은 돼야한다는거임 950이면 적중을 완전히 포기한 풀공세팅을 하고도 흑정을빨던지 해야되는수치고 심지어 특화방증vs특화인추마저도 방증이 더 수치높음, 피감900찍는게 훨씬더쉬움

당연하게도 공인추950을찍어도 피감900을 아이스크림마냥 녹일수있는게아님
그냥 다른애들이 치는 데미지보다 딜이 찔끔 더 들어가는정도
극공세팅을쳐해도 혼자잡으려면 고래,긴탈없이 흑정버프1분안에 4콤을 박아야함

이런식으로 게임이 쳐 말아먹힌게 팩트라는거임
그렇다면 게임사는 이런 패치를 대체 왜했을까?
피감-공격력의 차이를 좁히면 피감1, 공격력1의 가치가 예전보다 훨씬 중요해지기 때문임.

사람들은 카라자드 강화가 동데보보다 쉬워졌다며 환호하지만
바뀐 시스템에선 예전엔 유데보로도 비빌만했던게 이젠 유죽신, 동데보 하나하나의 유무가 큰 차이를 만든다는거임.
허들은 더 올라갔는데 좋아하는 개돼지들보면 마음이 참 아픔
당연히 데보가 카라자드로 바뀐거 딱 하나만 보면 갓패치, 갓겜이겠지
근데 같은타이밍에 한 패치들은 왜 쏙 빼놓고 생각하는거지? ㄹㅇ 무지성으로 딱 카라자드만 빨아제끼는 애들 보면 참 안타까웠음

간단하게 생각해봐
예전엔 피감-공격력이 평균 200씩 차이가났어
유데보에서 동데보 만들어서 모공5정도 올랐다고 치자. 200 -> 205해봤자 딜은 2.5%밖에 안오르거든?

근데 피감-공격력 평균 100씩 차이나는 지금은 100 -> 105하면 딜이 5%오른다고
카라자드 패치라고 무조건 쳐 빨아제낄게아니라 같이 진행한 패치들도 좀 보라고 개돼지 원숭이들아 ㅅㅂ
 



놀라운건
저 4가지 게이패치 이전에도 이미 아르샤의창같은 공식대회에서조차 피통50%감소, 배그자기장같은 특수룰을 제공하지 않으면 서로 씹게이 밸셋이라서 게임이 끝나지 않는 상태였다는거임

안그래도 공셋대비 밸셋이 20% 30%씩 딜교우위던 씹게이사막을
이젠 밸셋과 방셋이 반반씩 판치고 딜러는 각도와 전커만 살아남은 리얼씹씹게이사막으로 만들었으니 말다했지

물론 저렇게 개병신저능아처럼 운영을해도 유저의 대부분은 크론석1000개 던져주면 개돼지처럼 헥헥댄다는게 팩트임

이딴식으로 무제한 망쳐놓고 남은 쓸만한컨텐츠는 솔라레뿐인데 그마저도 유저풀 개좆박은건 알지?
배치만보고 때려치운사람까지 포함해서 전체유저풀 2000명 나올까말까 할거고
진짜 제대로하는사람은 200명 될까말까인데 그중에 100명 태양의기사 들었다고 뭔의미가있냐 이거야 ㅇㅇ 비주류직업 1위찍은거면 모를까 그냥 랭킹딸딸이조차 자괴감드는게임인거임